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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의 조건' 제니퍼소프트 이원영 대표 "복지는 이윤이 남아서 하는게 아니다" 2013-01-07 10:26:27
수단이 되고 비용이 되고 심지어는 인적 자원이 될 것이다. 그런데 돈으르 버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면 구성원들과 함께 나누고 더불어 함께 살아가고 행복해지는 것이 아니겠는가"라고 대답했다. 하지만 이런 복지 구조가 한국 기업문화에서는 자리잡기 힘들었을 터. 이에 이원영 대표는 "생산성 다음에 이윤 추구, 자본의...
"SK이노베이션, 1분기까지 실적 모멘텀 약화"-동양 2013-01-07 07:15:22
수요 둔화로 실적 약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자원개발부문 예상 영업이익은 1151억원(전분기 1230억원)으로 감소할 것으로 전망했다. 하루 생산규모는 6만5000배럴로 전분기 6만6000배럴 수준을 유지하고 있지만 국제유가 하락으로 영업이익 감소가 예상되기 때문. 순외화부채 29억달러에 대한 외환평가이익(원·달...
<韓수출의 70%는 신흥국으로…美비중 11% 머물러> 2013-01-07 04:57:17
것은 신흥국들이 풍부한 천연ㆍ인구자원을 바탕으로 고성장을 지속하며 한국 수출기업들에 새로운 기회의 땅으로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미국, 유럽, 일본 등이 막대한 재정지출로 위기를 겪고 있어 신흥국의 수출입 비중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하이투자증권 박상현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당분간...
현대엠코, 올해 수주 4조원 매출 3.3조원 목표 2013-01-06 21:39:26
ERP(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과 AQMS(품질관리시스템) 운영을 활성화해 현장관리 능력을 더욱 높일 방침입니다. 또 유연한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조직활성화 교육, CEO와의 대화 등 조직간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는 한편 전 임직원 및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친화형 프로그램도 적극 실시할 예정입니다....
LG그룹, 올해 20조원 투자…사상 최대 2013-01-06 16:20:10
부산 데이터센터 가동(lg cns), 자원개발(lg상사) 등이 예정됐다.주요 연구개발 사업으로는 스마트폰용 소프트웨어, 울트라 hd tv, 올레드 tv, 스마트tv 등이 예정됐으며 2016년 60인치 투명 올레드 패널 개발을 목표로 한 투자가 이뤄지는 등 차세대 디스플레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한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기사제보 및...
올해 휩쓸 글로벌 트렌드는?… 'G-Zero 시대' 심화 2013-01-06 15:00:10
아울러 에너지 자원 가격의 급등과 지구 환경 문제의 심화로 신재생에너지가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본격 부상할 것으로 전망됐다. 현대경제연구원은 6일 올해 이같은 세계 변화의 전망을 담은 년 글로벌 10대 트렌드'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는 △글로벌 거버넌스(권력구조)...
<2013년 G20 회의에서 어떤 의제 논의되나> 2013-01-06 12:00:25
개발의제 부문에서는 금융소외계층 포용, 식량안보, 인적자원개발, 차기 새천년개발목표(Post-MDGs) 논의 등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올해 9월 G20 상트페테르부르크 정상회의 외에도 2월, 4월, 7월, 10월 재무장관회의를 비롯해 6월과 9월에 재무차관회의 등 실무회의가 열린다. clap@yna.co.kr(끝)<저 작 권...
LG 올해 사상최대 20조 투자...3大분야 집중 2013-01-06 11:12:37
부산 데이터센터 가동(LG CNS), 자원개발(LG상사) 등이 예정됐다. 주요 연구개발 사업으로는 스마트폰용 소프트웨어, 울트라 HD TV, 올레드 TV, 스마트TV 등이 예정됐으며 2016년 60인치 투명 올레드 패널 개발을 목표로 한 투자가 이뤄지는 등 차세대 디스플레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한다. 올해 LG그룹의 채용은 작년의...
LG그룹, 올해 20조원 투자…사상 최대 2013-01-06 11:00:39
네트워크 구축(LG유플러스), 부산 데이터센터 가동(LG CNS), 자원개발(LG상사) 등이 예정됐다. 주요 연구개발 사업으로는 스마트폰용 소프트웨어, 울트라 HD TV, 올레드 TV,스마트TV 등이 예정됐으며 2016년 60인치 투명 올레드 패널 개발을 목표로 한 투자가 이뤄지는 등 차세대 디스플레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한...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떠안고 ‘본죽’ 브랜드를 살려보겠다고 자원했다. 인수한 뒤 첫 달인 지난해 2월 매출은 1300만원이었으나, 7개월 만에 2200만원으로 끌어올렸다. “1년에 추석과 설, 딱 이틀 쉬고 6년을 바친 일터였는데, 제 모든 것을 쏟은 브랜드에서 안타까운 일이 터져 심정이 이루 말할 수 없었지요.” 그는 강원도 홍천에서 6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