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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상제 적용' 테라스하우스 판교TH212, 선착순 계약 2024-04-29 13:53:00
선도하는 독일 유명 주방가구와 유럽산 가전 브랜드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의 드레스룸, 욕실, 마루 등을 선택해 원하는 스타일대로 내 집 인테리어를 구성할 수 있다. 스마트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최첨단 홈 IoT 시스템도 도입된다. 음성인식을 통해 집안에 연결된 모든 기기를 원격제어할 수 있다. 스마트폰...
"돈값 하네요"…한국 점령한 中 로봇청소기 또 '승부수' 2024-04-29 13:24:36
미디어 행사가 열리기도 했다. 국내 가전업계로선 고민스러운 대목. 이 제품이 출시되자 국내 가전업계가 로봇청소기 시장을 탈환할 가능성이 더 낮아진 것 아니냐는 우려가 커졌다. 로보락의 국내 시장점유율은 지난해 기준 약 35% 수준으로 1위를 차지했다. 150만원 이상 하이엔드급 로봇청소기 시장만 놓고 보면 80%에...
신한금융, 폐가전기기 기부의 날 '자원순환 Day' 실시 2024-04-29 11:18:50
않는 가전기기를 기부했으며, E-순환거버넌스는 이를 수거해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재활용할 예정이다. 신한금융은 임직원의 에너지 절약과 자원순환 활동에 따른 성금 모금 및 기부와 함께 탄소저감활동 확인서 발급을 통해 그룹의 ESG 성과 측정에 활용할 예정이다.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은 “임직원들이 이번 폐가전기기...
'알리·테무' 공세에도 국내 쇼핑몰 날았다…뭐가 잘 팔렸나 보니 2024-04-29 11:09:58
6.0% 증가했다. 오프라인에서는 식품(7.2%)과 생활가정(7.5%) 매출은 증가했고, 가전문화(-2.4%)·아동스포츠(-0.2%) 부문에서는 매출이 줄어들었다. 3월 전체 주요 유통업체 매출에서 온라인 비중은 52.7%로 1년 전(50.5%)보다 2.2%포인트 상승했다. 다만 올해 들어 온라인 비중은 지난 1월 53.6%, 2월 53.2%, 3월 52.7%로...
알리·테무 공세에도 국내 이커머스 선방…패션잡화 매출은 줄어 2024-04-29 11:00:05
6.0% 증가했다. 오프라인에서는 식품(7.2%)과 생활가정(7.5%) 매출은 증가했고, 가전문화(-2.4%)·아동스포츠(-0.2%) 부문에서는 매출이 줄어들었다. 3월 전체 주요 유통업체 매출에서 온라인 비중은 52.7%로 1년 전(50.5%)보다 2.2%포인트 상승했다. 다만 올해 들어 온라인 비중은 지난 1월 53.6%, 2월 53.2%, 3월 52.7%로...
AI 열풍에 전력증설용 수요 폭발…구리값 1만달러 '터치' 2024-04-28 18:44:38
가전제품, 전기차, 풍력 터빈 등 산업 전반에 다양하게 활용되기 때문에 경기 선행지표라는 의미에서 ‘닥터 코퍼’라고도 불린다. 최근 인공지능(AI) 열풍에 따른 데이터센터 건설 확대, 미국 전력망 개선 정책 등으로 수요는 급증하는데 남미 광산 폐쇄, 중국 제련소 감산 등으로 공급이 부족해지면서 몸값이 치솟고...
인천EPS "친환경 층간소음 차단재 개발" 2024-04-28 17:39:28
가전제품의 완충재, 생활용품 및 농수산물 포장재 등으로 널리 쓰이는 스티로폼은 상품명에서 유래한 용어다. 스티로폼의 정확한 명칭은 ‘발포성 폴리스티렌(EPS)’. 좁쌀 형태로 제조된 폴리스티렌(PS)을 팝콘처럼 튀기면 EPS가 된다. 경기 화성의 기술 혁신형 강소기업 인천EPS는 국내 70~80여 개사가 경쟁하고 있는 EPS...
세계 경기의 '바로미터' 구리 가격, 2년 만에 '최고가' 2024-04-28 16:30:11
2년 만에 최고가를 썼다. 구리는 전선, 가전제품, 전기차, 풍력 터빈 등 산업 전반에 다양하게 활용되기 때문에 경기 선행지표라는 의미에서 ‘닥터코퍼’라고도 불린다. 최근 데이터 센터 건설 확대, 미국 전력망 개선 정책 등으로 수요는 폭증하고 있는 가운데 남미 광산 폐쇄, 중국 제련소의 구리 감산 등으로 공급은...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제품 품평회…유통채널 입점 지원 2024-04-28 12:00:09
제조 중소기업ㆍ소상공인이며 대상 품목은 대형 가전ㆍ가구를 제외한 전 품목이다. 중소기업은 분야별 전문 상품기획자(MD) 심사를 통해 유통 채널에 입점할 기회를 얻으며 유통 채널별 수수료 우대나 판촉비 면제, 마케팅 지원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韓제품, 中시장 공략하려면 품질 지키고 브랜드 경쟁력 키워야" 2024-04-28 11:00:00
한국 제품에 대해 식품, 미용용품, 의료보건용품, 육아용품, 가전, 화장품 등을 꼽았다. 인구가 500만명을 넘거나 1선 도시에 버금가는 경제력을 가진 장쑤성 우시, 후난성 창사 등 '2선 도시'에는 한국산 의류, 가전, 디지털제품 등이 유망할 것으로 봤다. 중국 바이어들은 한국 기업과 거래 시 가장 큰 애로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