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 소상공인 일상 담은 'PV5 다큐멘터리' 공개 2025-12-17 17:52:15
패신저와 카고 모델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공간 효율성을 중심으로 다목적 활용성을 다뤘다. 미술감독, 의류디자이너, 농장운영자 등이 출연해 각자의 업무 환경에서 필요한 기능들을 PV5가 어떻게 충족시킬 수 있는지 소개한다. 두 번째 에피소드 'Work & Fit' 편은 PV5의 주행거리와 경제성을 집중 조명한다....
에스.티.듀퐁, 153년 전통 프랑스 명품…'품격'을 선물하세요 2025-12-17 15:54:01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기프트가 될 것이다. 라이터 뚜껑을 여는 순간 울리는 청아한 ‘클링 사운드’ 그리고 정교하게 조율된 불꽃의 안정적인 움직임은 오감에 깊은 여운을 남긴다. 라이터는 단순히 흡연을 위한 도구에만 머물지 않는다. 에스.티.듀퐁의 라이터는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우아하게 완성하는 하나의...
투썸플레이스, 겨울 오면 떠오르는 '국민 케이크'…맛과 비주얼 다 잡았다 2025-12-17 15:47:05
설원을 배경으로 영화적인 영상과 감각적 오브제 연출로 ‘스초생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시각화했다. 티저부터 본편·매장 비주얼까지 톤을 일원화해 브랜드 세계관을 완성하고자 했다. 투썸 관계자는 “통합 크리에이티브는 디저트 업계에서는 드문 시도로, 시즌이 반복될수록 스초생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감정적 경...
"아이 학원비를 줄일 순 없고"…편의점서 끼니 때우는 4050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7 09:11:34
직관적이거나 감각적인 이유로 구매를 결정한다. 맛과는 별개로 유행하는 음식은 한 번씩 먹어보려는 '경험 소비' 성향이 강한데, 이는 음식 자체보다 새로움과 재미를 중시하는 세대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 이러한 소비 특징은 제품의 생애주기를 단축하는 흐름으로 이어진다. 경험 중심의 소비는 흥미나 재미에서...
[게시판] HSAD, Z세대 공략한 IBK기업은행 광고 공개 2025-12-17 08:16:56
'아이원뱅크'(i-ONE Bank)의 전면 개편을 알리는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가수 '올데이 프로젝트'를 앞세운 이번 광고는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감각적 영상미와 리듬감 있는 연출로 10·20세대를 겨냥해 은행의 디지털 경쟁력을 강조했다고 HSAD는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멈칫한 순간 마주한 붉은 사막…아랍 현대예술, 감각을 꼬집다 2025-12-16 18:05:46
참여하는 ‘회전의 장소’를 통해 개인적·감각적 경험과 상상력을 중심으로 일상과 현실이 교차하는 지점을 소개한다. 두 번째 섹션 ‘지형이 아닌, 거리를 기록하기’는 지도, 경계, 권력 등 공간적 질서를 탐구하며 권위와 소속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도록 만든다. 세 번째 섹션 ‘그것, 양서류’는 아티스트 트리오 RRH,...
'박화영' 감독이 한소희·전종서 떠올리며 썼다는 영화 [종합] 2025-12-16 16:46:18
서사와 파격적인 캐스팅, 감각적인 연출을 앞세워 새해 극장가 공략에 나선다. 16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프로젝트 Y' 제작발표회에는 이환 감독을 비롯해 배우 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가 참석해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서울에서 만난 아랍의 지금, ‘근접한 세계’ 2025-12-16 11:04:59
통해 개인적·감각적 경험과 상상력을 중심으로 일상과 현실이 교차하는 지점을 소개한다. 두 번째 섹션 '지형이 아닌, 거리를 기록하기'는 지도, 경계, 권력 등 공간적 질서를 탐구하며, 권위와 소속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도록 만든다. 세 번째 섹션 '그것, 양서류'는 아티스트 트리오 RRH, 라민·로크니...
울릉공항 취항 준비하는 '섬에어 1호기' ATR 72-600 공개 2025-12-16 08:27:56
리버리 디자인과 컬러가 더해지면서 감각적으로 변신했다. 섬에어 1호기에 새겨진 심볼은 ‘도시와 섬을 연결해 특별한 여정을 제공하는 지역항공 모빌리티(RAM) 항공사’인 섬에어의 브랜드 정체성을 형상화한 디자인이다. 섬에어의 심볼은 1200m의 짧은 활주로에서도 안전하게 이·착륙이 가능해 섬 공항, 국내 도서 공항...
"아이폰 보다 갤럭시가 좋아요" 20대 '돌변'…무슨 일이 [20대 환승 폰심②] 2025-12-14 09:00:16
감각적인 문구와 이미지를 활용한 거울 셀피를 찍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도 했다. 기존엔 거울 셀피를 찍을 때 검은 커버 화면이 방해됐지만 이 영역에 사용자가 원하는 문구나 이미지를 띄워 개성 있는 셀피를 촬영할 수 있다. 삼성전자 UI 커스터마이징 애플리케이션(앱) '굿락'으로 움직이는 배경화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