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술 연기의 정점"…악착 같았던 스크린 속 줄리앤 무어와 내털리 포트먼 2024-03-06 17:43:04
제도와 규율을 첨예하고도 감각적으로 비판하거나 전복하는 재현에 중점을 둔다. 다음주 개봉하는 헤인스의 신작 ‘메이 디셈버’ 역시 그의 커리어적 전제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차이점이 있다면 이번 작품은 범죄와 로맨스라는 양면의 외피를 가진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는 것이다. 헤인스는 분명 창작자로서...
김선호, 3년 만에 드라마 복귀…'귀공자' 이어 박훈정 감독 호흡 2024-03-06 16:04:56
독보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흥미로운 스토리와 감각적인 액션을 선보여온 박훈정 감독의 차기작이다. 애초 영화화를 염두에 두고 촬영에 들어갔던 '폭군'은 제작 과정에서 장르의 수위 높은 재미와 다양한 캐릭터의 매력, 점층적인 스토리 전개 방식을 고스란히 담아내고자 4부작 시리즈 구성을 선택하게 되었다....
시몬스침대,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5억5000만원 매출 달성 2024-03-04 13:17:11
목소리를 높일 필요가 있다"며 "이번 리빙페어를 통해 시몬스는 ESG 선두주자로서 미래 세대를 위해 앞으로 리빙 브랜드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 함께 고민해 볼 것을 제안한 것"이라고 말했다. 웅장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의미 있는 부스를 구성한 시몬스 침대는 주최사인 디자인하우스로부터 '눈에 띄는...
'먹는 것도 트렌디하게'…SSG닷컴서 매월 첫주 '이달의 미식' 2024-03-03 06:00:01
눈으로 즐기는 감각적인 숏폼(짧은 영상) 콘텐츠도 준비했다. 색감이 좋고 먹음직스러운 식품을 활용해 제작한 30초 안팎의 영상으로, 먹거리를 스포츠·예술 등의 분야와 접목해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SSG닷컴은 첫 프로모션을 기념해 총 35만명에게 최대 1만원의 '미식 머니'를 제공한다....
'바람의 손자' 이정후, 두번째 시범경기서 첫 홈런 2024-03-01 09:51:29
유인구성 공이었지만, 특유의 감각적인 타격 기술로 안타를 만들었다. MLB닷컴은 당초 이정후가 친공을 컷패스트볼로 표기했으나 경기 후 커브로 정정했다. 세 번째 타석인 6회 1사에선 바뀐 투수인 우완 조시 그린을 상대로 볼카운트 1스트라이크에서 바깥쪽 높은 싱킹패스트볼을 건드렸다가 3루 땅볼을 쳐 아웃됐다. 그는...
이정후, MLB 진출 첫 홈런 터뜨려 2024-03-01 07:47:21
볼카운트 2스트라이크에서 낮은 컷패스트볼을 감각적인 기술로 받아쳐 우익수 키를 넘기는 2루타를 기록했다. 세 번째 타석인 6회 1사에선 바뀐 투수인 우완 조시 그린을 상대로 볼카운드 1스트라이크에서 바깥쪽 높은 싱킹패스트볼을 건드렸다가 3루 땅볼을 쳐 아웃됐다. 그는 1-2로 뒤진 6회말 수비를 앞두고 대수비로...
요즘 유행하는 패션 심층탐구…W컨셉, 온라인 매거진 W이슈 발간 2024-02-29 08:50:22
2019년 론칭과 동시에 W컨셉에 입점한 루에브르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방과 어패럴 등으로 20∼30대 여성 고객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고 W컨셉은 소개했다. 입점 후 5년 만에 매출을 8배나 불리며 브랜드 팝업스토어, 쇼룸 등 오프라인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W이슈는 브랜드와의 심층 인터뷰를 토대로 브랜...
연극 '아트', 죽마고우 갈등으로 드러나는 인간의 '어두운 속내' 2024-02-28 18:42:10
대사 사이 공백과 사소한 몸짓을 활용한 감각적인 유머도 볼 만했다. 한 명이 대사할 때도 배경에서 쉬지 않고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낸다. 작품이 그냥 흰색이 아니라고 주장하던 세르주가 그림을 위장 삼아 흰색 벽인 척하는 장면이 하이라이트. 인간의 어두운 속내를 재치 있는 유머로 승화한 수작이다. 공연은 오는 5월...
사람 속에 아이디어가 있다.. ㈜세미나인터내셔널 김희승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4-02-28 11:01:02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가진 볼펜 브랜드다. 이날 기업가정신 콘서트 현장에 참여한 CEO에게 제공된 아모티아 볼펜도 김대표가 밤을 새서 300명이 넘는 참가자들의 이름을 일일이 새겨 만들어온 선물이었다. 독일 기업과 합작하여 만든 아모티아 브랜드는 김 대표의 의문에서 시작되었다. "한국도 비싸게 팔리는 해외...
뉴디스코리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펜타빈’ 론칭 2024-02-22 15:31:18
살린 원두들로 담대하고 감각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펜타빈은 론칭과 동시에 심포니 블렌드, 펜타빈 싱글, 세계 3대커피 등의 라인을 선보인다. 심포니 블렌드는 상큼한 프레쉬 심포니, 깔끔한 클린 심포니, 구수한 너티 심포니, 다크 스윗 심포니, 부드런 리치 심포니 등 총 5종, 1KG팩(500gx2)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