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샵 속초프라임뷰, 견본주택 오픈 첫 주말 동안 약 8000여명 방문 2024-06-03 15:05:11
피트니스, GX룸, 필라테스, 골프연습장(스크린 8타석), 스크린골프(2개소), 사우나(냉온탕), 탁구장, 프라이빗GX, 케어운동실, 헬스케어로비 등 다양한 스포츠 공간으로 조성되며, 에듀·패밀리존은 에듀라운지, 프라이빗 스터디룸, 멀티스튜디오, 미디어세미나실, 북카페, 키즈룸, 복층형 더샵카페 등 자녀교육과 가족을...
아트스윙,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히트브랜드대상 수상 2024-06-03 14:35:50
그립에는 고급가죽을 적용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A-hm5는 대한파크골프협회 인증제품으로 공식 대회 출전도 가능하다. 아트스윙 손동현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피닉스의 명품 파크골프채에 아트스윙만의 젊은 감성을 더하고자 한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게 됐다. 국내 파크골프 시장이 본격적인 성장세를...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야마하 25년 쉬즈(C's)의 완벽한 디테일 2024-06-03 10:16:22
여성골프시장에서 정상을 차지하였으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한정 발매 제품으로 꾸준히 한국 여성 골퍼들의 감성과 구질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될 씨즈는 과학적으로 설계된 타점과 청량한 타구음은 물론 여심을 사로잡을 심미성까지 갖춘 모델로 기술력과 디자인 모두를...
[커버스토리] 경제 원리 안 따르는…최저임금제의 민낯 2024-06-03 10:02:01
맞을까요? 보험설계사·골프 캐디 등 특수형태근로(특고) 종사자도 근로기준법상 근로자로 인정받지 못해 최저임금 적용 대상은 아니었는데요, 이들도 최저임금 대상에 포함해야 한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이 밖에 노동시장의 국경 장벽이 낮아지면서 외국인 근로자가 늘어나고, 웬만한 선진국에선 내국인 근로자와 똑같은...
한국타이어, 미쓰비시에 엑스펜더 신차용 타이어 공급 2024-05-31 11:26:43
‘bz4x’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2013년에는 닛산과 인피니티에 신차용 타이어를, 지난해에는 상용차 브랜드 히노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폭스바겐, 골프 50주년 기념 뉘르부르크링 24시 레이스 출전 ▶ 지프, 왜고니어 s 공개..전기 suv 시장 출사표 ▶ 애스턴마틴,...
벤츠 최상위 차량과 문화예술이 만났다…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2024-05-31 11:25:52
시승에 더해 웨딩카 서비스, 마이바흐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준비됐다. 한성자동차는 청담 전시장을 마이바흐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문화 복합 공간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전시, 공연, 강연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했고, 최근에는 '살롱 드 마이바흐'도 론칭했다. 살롱 ...
전기차 한 대에 1000만원?…"中공습 막아라" 비상 걸렸다 2024-05-30 18:21:07
‘골프’를 닮은 ID 시리즈 중 ‘ID.4’는 지난달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유럽 전기차 모델이다. ID.1은 시리즈 중에서 가장 작은 차체로 제작되며 판매 가격이 1만7000유로(약 2400만원) 안팎으로 논의되고 있다. 유럽에서 출시되면 르노가 지난해 말 내놓은 2만유로 이하 저가 전기차인 ‘트윙고’와 경쟁하게 된다....
너도나도 '3000만원' 전기차 쏟아내는데…한국은 뭐하나 2024-05-30 16:23:55
전기차 시장을 뒤흔들겠다는 얘기다. 타바레스 CEO는 "저렴한(affordable) 전기차 기준은 유럽에선 2만유로, 미국에선 2만5000달러"라고 말했다. 도요타에 이은 세계 2위 완성차 그룹인 폭스바겐도 최근 2000만원대 보급형 엔트리급 전기차 ID.1를 2027년부터 팔겠다고 밝혔다. 폭스바겐은 내년에 ID.2를 내놓고, 2026년엔...
테일러메이드 vs 핑…양강구도 뚜렷해진 드라이버 시장 2024-05-30 15:56:28
골프 클럽의 얼굴’로 불리는 드라이버 시장에서 테일러메이드와 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의 양강 구도가 더욱 뚜렷해진 모양새다. 골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드라이버 브랜드 부문에서 테일러메이드와 핑이 나란히 1·2위를 차지했다. 소비자 여론조사 전문기업 엠브레인이 지난해 골프 필드 경험자 3000명을 대상으로 한...
지포어, 세계 최초로 'VIP 대회' 한국서 개최…올해 시그니처 컬러 '핑크'로 물든 럭셔리 이벤트 2024-05-30 15:56:15
한국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왔다. 지포어는 2022년부터 매년 시그니처 색을 정해 호텔과 갤러리 등 그린을 벗어난 이색적인 공간에서 행사를 열어 오고 있다. 이번 지포어 인비테이셔널에서도 컬러가 두드러졌다. 행사 슬로건을 ‘애드 컬러 투 유어 게임’으로 정한 이유다. 올해 시그니처 컬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