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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룰루레몬 아태 사장 "한국은 아시아의 핵심 시장" 2025-12-04 13:51:30
등 스튜디오 스포츠웨어 기반의 룰루레몬에 합류한 포프 사장은 아시아시장에 투입되기에 앞서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을 총괄했다. 포프 사장은 지난 20일 개점한 서울 역삼동 강남 플래그십 매장을 둘러보기 위해 한국을 찾았다. 920㎡ 규모의 강남 매장은 홍콩, 상하이, 도쿄에 이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네번째...
에코마케팅, 공성아 안다르 대표 ‘대한민국 패션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2025-12-04 10:37:05
여성 요가복 중심의 제품군에서 남성·키즈 영역으로 고객층을 넓혀 왔고, 골프·러닝·스윔웨어·언더웨어·비즈니스 애슬레저 등으로 라인업을 다각화해 소비 저변을 확대시켰다. 더불어 싱가포르·일본·호주·미국 등 선진국 중심의 글로벌 진출 전략을 펼쳐 K-애슬레...
크리스에프앤씨, '곤대장' 전성곤과 협업…아웃도어·환경 캠페인 만든다 2025-11-20 10:00:32
맺고 패션·골프·아웃도어 영역을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 프로젝트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크리스에프앤씨는 ‘핑(PING)’ ‘팬텀(FANTOM)’ ‘퍼리게이츠’ 등으로 국내 골프웨어 시장을 이끌어온 기업이다. 최근에는 ‘앤드원더(And Wander)’ ‘네이탈디자인(Natal Design)’ 등...
더 시에나 그룹, '제4회 KYF뮤즈 청소년 오케스트라 & 합창단 연주회' 후원 2025-11-16 11:14:12
풍요롭게 한다'라는 이념으로 리조트, 호텔, 골프, 라운지, 골프 웨어, 건축 및 주택사업, 복합 레저, 문화 예술을 아우르며 프리미엄 레저 사업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제주에 '더 시에나 리조트'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 제주 1호 골프장 '더 시에나 제주 컨트리클럽', 수도권 명품...
더 시에나 그룹, '제4회 청소년 오케스트라 & 합창단' 정기연주회 성료 2025-11-14 16:03:55
이념으로 리조트, 호텔, 골프, 라운지, 골프 웨어, 건축 및 주택사업, 복합 레저, 문화 예술 등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레저 기업이다. 제주에 더 시에나 리조트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 더 시에나 제주 컨트리클럽, 수도권에 더 시에나 서울 컨트리클럽(구 중부CC)과 더 시에나 벨루토 컨트리클럽(구 세라지오GC), 복합...
"겨울옷 할인하고 팝업도"…백화점3사, 겨울 정기세일 2025-11-12 06:00:02
골프웨어 대전'을 열고 작년 이월 제품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현대백화점[069960]은 오는 14∼30일 전 점포에서 겨울 할인 행사 '더 세일'을 열어 200여개 브랜드의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급격히 찾아온 추위에 겨울 의류를...
[골프브리핑] 데상트골프, ‘결과로 증명하다’ 캠페인 전개 2025-11-11 13:20:03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가 자사 공식 후원 선수들과 함께한2025 하반기 신규 캠페인 ‘결과로 증명하다’를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우승한 선수들을 전면에 내세워 데상트골프의 철학, 즉 실제 퍼포먼스에 기여하는 제품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데...
제시믹스, 대만 타이베이 소고백화점에 팝업 열어 2025-11-07 08:55:53
팝업에서는 현지에서 인기 높은 러닝 RX 시리즈를 비롯해 골프웨어, 비즈니스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대만에 정식매장 3개를 여는 등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시장 선점을 위해 공격적인 행보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레깅스의 퇴장에…韓·中 스판덱스 산업 위축 2025-10-28 17:12:30
라인을 확대하고 골프, 트레이닝복 등 일상복형 제품으로 영역을 넓혔다. 뮬라웨어는 수영복과 요가복을 결합한 ‘스윔레저’ 콘셉트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고 있다. 과거 레깅스 중심으로 성장한 이들 기업은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중심축을 옮겼다. 기업들의 전략 변화는 핵심 소비층이던 MZ세대가 몸매를 강조한...
"레깅스 싫어요" MZ 여성들 돌변하더니…줄줄이 '비명' 2025-10-28 07:38:35
안다르는 남성 라인을 확대하고 골프, 트레이닝복 등 일상복형 제품으로 영역을 넓혔다. 뮬라웨어는 수영복과 요가복을 결합한 ‘스윔레저’ 콘셉트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고 있다. 과거 레깅스 중심으로 성장했던 이들 기업은 ‘루즈핏’과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중심을 옮기고 있다. 패션업계에선 레깅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