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앤유커뮤니케이션즈, '2025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이커머스 부문 동상 수상 2025-12-19 13:58:28
맞춰 유통 플랫폼과 결합된 메타 협력 광고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캠페인으로 해당 부문에서 디지털 에이전시 중 유일하게 수상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브랜드와 플랫폼, 그리고 소비자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디지털 마케팅의 본질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플랫폼 중심의 협력 광고와 성과 기반 캠페...
한국광고홍보인협회, 2025 연말 행사 성료 2025-12-18 15:08:38
광고인상’은 이수원 TBWA코리아(주) 대표가 수상했다. 이 대표는 국내 주요 기업들의 광고 캠페인을 이끌며 업계 경쟁력 강화에 기여했으며, 창의적 리더십과 업계·학계 연계를 통해 광고 산업의 저변 확대에 공헌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올해의 홍보인상’은 박용집 굿윌커뮤니케이션즈(주) 대표에게 돌아갔다. 박...
'기묘한 이야기' 세계관 입은 KFC…보는 재미·풍성한 맛 다 잡았다 2025-12-17 15:54:39
접점에서도 캠페인은 이어지고 있다. KFC 자사앱에서는 캠페인 론칭 후 약 일주일간 매일 임의 시간대 30분 동안 깜짝 쿠폰을 제공하는 ‘기묘한 영업비밀’을 운영해 이용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했다. 파워페이지 콘텐츠, 인플루언서 협업, 대형 옥외 광고 집행 등 온·오프라인 연계 활동도 병행하며 캠페인 모멘텀을...
투썸플레이스, 겨울 오면 떠오르는 '국민 케이크'…맛과 비주얼 다 잡았다 2025-12-17 15:47:05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이려 노력했다. 최근 시작한 “겨울은 스초생, 스초생은 지금” 캠페인도 마찬가지다. 설원을 배경으로 영화적인 영상과 감각적 오브제 연출로 ‘스초생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시각화했다. 티저부터 본편·매장 비주얼까지 톤을 일원화해 브랜드 세계관을 완성하고자 했다. 투썸 관계자는 “통합...
[게시판] HSAD, Z세대 공략한 IBK기업은행 광고 공개 2025-12-17 08:16:56
[게시판] HSAD, Z세대 공략한 IBK기업은행 광고 공개 ▲ HSAD는 IBK기업은행의 개인 고객용 모바일 뱅킹 앱 '아이원뱅크'(i-ONE Bank)의 전면 개편을 알리는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가수 '올데이 프로젝트'를 앞세운 이번 광고는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감각적 영상미와 리듬감...
나나·태연 추천한 '핫템' 뭐길래…주가 반등에 '환호' 터졌다 [종목+] 2025-12-16 22:00:03
허제나 DB증권 연구원은 "팝업 및 브랜드 캠페인이 진행되며 시장 확대에 비례한 매출 증가가 예상된다"며 "내년 예상 주가수익비율(PER) 14배로, 주가 수준은 낮아진 이익 가시성을 반영한 상태이며, 4분기 실적 회복 추이를 파악한 후 저점 매수에 나설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방한 관광객 3천만 시대 앞당긴다…지역관광거점 조성(종합) 2025-12-16 19:45:05
해외광고 예산을 345억원으로 올해보다 48% 증액·편성해 K-콘텐츠와 한류 스타를 활용한 글로벌 홍보에 집중 투입하기로 했다. 홍보채널을 다각화해 방한 수요의 저변을 확대하고 세계적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연계한 콘텐츠 노출을 통해 잠재 방한층에 대한 접근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국내 관광 활성화를 대책도...
방한 관광객 3천만 시대 앞당긴다…지역관광거점 조성 2025-12-16 19:03:59
해외광고 예산을 345억원으로 올해보다 48% 증액·편성해 K-콘텐츠와 한류 스타를 활용한 글로벌 홍보에 집중 투입하기로 했다. 홍보채널을 다각화해 방한 수요의 저변을 확대하고 세계적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연계한 콘텐츠 노출을 통해 잠재 방한층에 대한 접근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국내 관광 활성화를 대책도...
LG전자, ‘구독 전문케어’ IMC 캠페인 전개..가전 성능과 위생을 한번에 2025-12-16 14:17:28
강조했다. 캠페인은 TV, 옥외광고(OOH), 디지털 등 전방위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한편 LG전자는 올해 NCSI(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신규로 포함된 가전 구독 업종 부문에서 단독 1위를 차지했다. LG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고도화되는 고객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가전 구독 라인업을...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올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2025-12-15 13:43:28
삼성화재는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KODAF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