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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편의점도 'K뷰티 열풍'…클리오, 세븐일레븐 첫 입점 2024-05-22 14:13:46
매출은 ‘구달’ 브랜드 중심으로 48%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베트남 및 싱가포르 등 동남아에서도 129%의 고성장률을 나타냈다. 또한 기초 화장품 매출 확대 및 유통채널 효율화를 통해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63% 늘어난 85억원을 달성하는 등 수익성 개선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클리오' 52주 신고가 경신, 구달 달려 2024-05-13 09:13:30
- 구달 달려 05월 13일 NH투자증권의 정지윤 애널리스트는 클리오에 대해 "현재 업황을 살펴보면, 2024년 4월 누계 한국 기초 화장품 수출금액 +27% y-y 성장. 동기간 중국향 기초 화장품 수출금액은 -10% y-y 기록했으나, 미국향 기초 화장품 수출금액은 +99% y-y 증가. 이는 미국에서 한국 인디 브랜드의 기초 제품 수요...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일본 사업 구조 효율화와 클리오·페리페라·구달·트윙클팝·심플레인·타입넘버 등 주력 브랜드 판매 확대가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특히 두원과 키와미의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것에 높은 점수를 줬다. 지난 3월 말 기준 클리오·페리페라의 일본 오프라인 입점 점포 수는 1만8000개인 반면에 구달 687개·심플레...
'클리오'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4-05-02 09:09:25
'구달', '트윙클팝', '심플레인', '타입넘버' 판매 확대 가속화가 기대. 두원, 키와미의 네트워크를 '클리오', '페리페라' 외 브랜드도 활용할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5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클리오' 52주 신고가 경신, 일본 법인 설립으로 경쟁력 강화 기대 - 한화투자증권, BUY 2024-04-30 12:50:10
'구달', '트윙클팝', '심플레인', '타입넘버' 판매 확대 가속화가 기대. 두원, 키와미의 네트워크를 '클리오', '페리페라' 외 브랜드도 활용할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5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클리오, 일본 화장품 판매업체 인수…일본법인 정식 설립 2024-04-19 11:56:59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은 "올해 초부터 일본법인 설립을 준비하며 현지와 밀착 소통하고 각 유통채널 전략과 정합성을 높여 성장을 가속하기 시작했다"며 "향후 색조 화장품뿐만 아니라 기초 화장품 부문에서도 장기적인 도약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4분기 최대 실적 낸 클리오, 증권가 낙관에 '상승세' 2024-02-16 09:27:11
구달 중심의 추가 실적 성장이 예상된다"며 "지역 측면에서는 1분기 중 재정비를 마무리한 일본의 턴어라운드 가능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성장을 견인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2022년 299억원에 불과했던 클리오의 대표 기초 브랜드 구달 매출액은 2023년 583억원으로 전년 대비...
미 1월 소매판매 전월비 -0.8%..예상치보다 더 줄어-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2-16 08:36:31
모두 고성장해 함께 실적을 견인했으며 브랜드 측면에서도 구달 매출이 크게 성장하며 유의미한 기초 카테고리의 비중 확대 - 2024년 사업 계획으로 매출액 20% 성장(국내 15-20%, 해외 25%)을 제시. 기존에 실적을 이끌던 색조 카테고리가 아닌, 기초 카테고리로의 다각화 전략이 성과를 보이고 있는 만큼 구달 중심의 ...
"클리오, 구달 덕에 기초 카테고리 확대…목표가·투자의견↑"-상상인 2024-02-16 07:48:17
견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브랜드 측면에서도 구달 매출이 크게 성장하며 유의미한 기초 카테고리의 비중 확대가 나타났다"며 "4분기는 기초 브랜드 육성 전략과 성수기가 맞물리며 구달 비중이 전사 매출 내 21%까지 확대됐는데, 한국과 미국 중심으로 판매 호조를 이어온 회사에 있어 쇼핑 이벤트 시즌 효과도 컸던 것으...
'30초 만에 매진' 피켓팅 이유 있었네…잘나가는 K 뷰티 다 모인 곳 2023-12-13 19:53:34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달, 닥터지, 라운드랩, 마녀공장, 아비브 등 다양한 브랜드의 체험관도 운영한다. 올해 행사에는 내년의 화장품 산업 시장을 전망하는 '트렌드 랩' 코너가 신설됐다. 이와 함께 내년에는 뷰티와 헬스,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다양한 영역의 경계가 흐려지고 서로 결합한다는 뜻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