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비디아 젠슨 황 재산, 하루에 10.5조원↑ 2024-05-25 07:14:08
웃도는 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내달 10일부터 현재의 주식을 10분의 1로 분할한다고 알렸다. 이에 주가도 사상 처음 1천 달러를 돌파하는 등 연일 상승세다. 전날 뉴욕 증시에서 9% 이상 상승 마감한 데 이어 이날에도 2% 이상 오르며 1천60달러선에 근접했다. 이에 황 CEO의 재산 가치도 1천억 달러를 목전에 두고 있다....
中, 이틀간 '포위훈련' "대만 44㎞ 접근"…대만 "육해공 대응"(종합2보) 2024-05-24 21:55:11
과정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실제 무력 침공에 근접했다는 분석도 나왔다. 다만 외신들은 전체적인 훈련 규모나 강도가 재작년 8월에 비해 줄어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훈련 첫날 실사격 훈련도 없었다고 보도했다. 대만 국방부는 전날 오전 6시부터 24시간 동안 대만 주변에서 중국 군용기 총 49대를 포착했다고 밝혔다....
[고침] 국제(中, 이틀째 '포위훈련' "대만 44㎞ 접근"…대…) 2024-05-24 17:36:33
과정을 보여주는 훈련으로, 실제 무력 침공에 근접했다는 분석도 나왔다. 다만 외신들은 전체적인 훈련 규모나 강도가 재작년 8월에 비해 줄어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훈련 첫날 실사격 훈련도 없었다고 보도했다. 대만 국방부는 전날 오전 6시부터 24시간 동안 대만 주변에서 중국 군용기 총 49대를 포착했다고 밝혔...
中, 이틀째 '포위훈련' "대만 44㎞ 접근"…대만 "육해공서 대응"(종합) 2024-05-24 16:28:14
과정을 보여주는 훈련으로, 실제 무력 침공에 근접했다는 분석도 나왔다. 다만 외신들은 전체적인 훈련 규모나 강도가 재작년 8월에 비해 줄어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훈련 첫날 실사격 훈련도 없었다고 보도했다. 대만 국방부는 전날 오전 6시부터 24시간 동안 대만 주변에서 중국 군용기 총 49대를 포착했다고 밝혔...
"기홍이형 노브랜드?"..알고보니 브랜드 46개 [엔터프라이스] 2024-05-24 15:14:03
힘을 더하면 따따블 수준에 근접한 5만5천5백원을 터치하기도 했습니다. 노브랜드에 어떤 경쟁력이 있길래 시장이 반응하는 걸까요? 노브랜드의 사업내용 자세히 살펴봅니다. <앵커> 오늘 상장한 따끈따끈한 종목이네요. 투자설명서를 보니까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라고 설명돼 있던데 구체적으로 어떤...
中, 이틀째 '대만 포위 훈련'…"핵심지역 장악 능력 테스트" 2024-05-24 11:51:17
과정을 보여주는 훈련으로, 실제 무력 침공에 근접했다는 분석도 나왔다. 대만 국방부는 대만 주변에서 최소 중국 군함 15척과 해양경비선 16척, 군용기 40여대를 포착했다고 전날 밤 밝혔다. 대만해협 해상 군사분계선으로 간주되는 중간선을 침범한 중국 군용기는 35대를 넘는다고 대만 국방부는 덧붙였다. 지난 22일 4면...
이스라엘, 라파 도심서 근접전…"중심부로 더 깊숙이 진격" 2024-05-24 10:58:41
이스라엘, 라파 도심서 근접전…"중심부로 더 깊숙이 진격" 라파 동부 브라질·샤부라 진입…주민 "이스라엘 전차, 서진 중" 이 "국제법 따라 작전 수행"…하마스측 "가자 전역 공격에 60명 이상 사망" (서울=연합뉴스) 서혜림 기자 =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의 최후 보루로 여기는 가자지구 최남단 도시...
미국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취향, 한국 라면에서 코스트코 핫도그까지!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05-24 10:47:50
성장에도 불구하고 스태그플레이션에 근접했다는 분석과 맞물려, 미국인들이 외식보다 집밥을 선호하는 경향을 강화시키고 있다. 이러한 경향은 월마트와 같은 대형마트의 인기를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월마트는 지난 1분기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하며 1,615억 1천만 달러를 기록했다. 순이익 역시 51억 달러로...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9:12:51
있듯 고객의 일상과 근접한 거리에서 변화와 혁신을 만들어 가는 모빌리티 브랜드를 추구한다”며 “르노코리아가 제안하는 브랜드 경험들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르노와 함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도심과 복합 쇼핑몰 등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일상에서 즐기는 르노"…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8:43:53
vivre)’라는 문장에서도 알 수 있듯 고객의 일상과 근접한 거리에서 변화와 혁신을 만들어 가는 모빌리티 브랜드를 추구한다"며 "르노코리아가 제안하는 브랜드 경험들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르노와 함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