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7개 지방서 잎새주 등 대표 브랜드 소주 100원 할인 행사 2024-05-02 08:41:11
우린', 전라남도 보해양조의 '잎새주', 경상북도 금복주의 '맛있는 참, 경상남도 무학의 '좋은데이', 부산 대선주조의 '대선', 제주도 한라산소주의 '한라산'이다. 잎새주·맛있는 참·좋은데이·대선 등 4개 브랜드는 병 소주와 페트병 소주를 모두 할인하고, 시원한 청풍은 병...
'좋은데이' 불티나게 팔리더니…"갈아탔어요" 상황 반전 2024-02-25 18:13:10
금복주 역시 지난해 전국 소매점 매출이 1000억원 밑으로 떨어졌다. 대선주조와 부산·경남 지역 소주 시장을 양분했던 무학은 2013년께 본격적으로 수도권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하지만 대형 주류업체의 아성에 밀려 성공하지 못했다. 수도권 진출을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 비용을 쏟아부은 게 오히려 실적에 악영향을 줬다....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금복주·773억원) 등 순으로 뒤를 이었다. 탄산음료는 코카콜라(한국코카콜라·4천918억원), 액상차는 V라인(광동제약·499억원), 두유는 베지밀(정식품·1천836억원), 액상커피는 칸타타(롯데칠성음료·2천709억원)가 각각 1위였다. 밀가루는 백설(CJ제일제당·330억원), 가정용식용유도 백설(CJ제일제당·1천182억원)이...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좋은데이(무학·1천640억원), 맛있는참(금복주·773억원) 등 순으로 뒤를 이었다. 탄산음료는 코카콜라(한국코카콜라·4천918억원), 액상차는 V라인(광동제약·499억원), 두유는 베지밀(정식품·1천836억원), 액상커피는 칸타타(롯데칠성음료·2천709억원)가 각각 1위였다. 밀가루는 백설(CJ제일제당·330억원),...
대형마트·편의점 소주 가격 인하했다…식당도 내리나 2024-01-02 16:26:05
200~300원씩 인하했다. GS25는 하이트진로, 롯데칠성, 금복주, 대선주조, 무학, 보해, 충북소주, 한라산, 화요 등 소주 가격을 조정했다. 360㎖ 용량의 참이슬 후레쉬·오리지널, 대선·C1소주, 좋은데이, 잎새주, 한라산소주 등 기존 2100원짜리 상품은 1900원으로 내렸다. 처음처럼, 금복주 맛있는참 오리지널, 시원소주...
편의점서 2천원 넘던 소주, 1천원대로 내렸다 2024-01-02 16:16:35
기존 2천100원짜리 상품을 1천900원으로 내렸다. 처음처럼, 금복주 맛있는참 오리지널, 시원소주 등 1천950원짜리 상품은 1천900원으로 50원 인하했다. CU는 1일부터 360㎖ 용량의 참이슬 후레쉬·오리지널 가격을 2천100원에서 1천900원으로, 진로이즈백은 2천원에서 1천800원으로 각각 내렸다. 세븐일레븐과 이마트24도...
대형마트·편의점 소줏값 최대 10% 내렸다 2024-01-02 16:04:18
존재한다. GS25는 이날부터 하이트진로, 롯데칠성, 금복주, 대선주조, 무학, 보해, 충북소주, 한라산, 화요 등 소주 가격을 일제히 내렸다. 360㎖ 용량의 참이슬 후레쉬·오리지널, 대선·C1소주, 좋은데이, 잎새주, 한라산소주 등 기존 2천100원짜리 상품은 1천900원으로 내렸다. 처음처럼, 금복주 맛있는참 오리지널,...
롯데칠성, '처음처럼·새로' 가격 올린다…맥주는 그대로 2023-12-17 06:15:01
등 지역 소주 업체들도 뒤따라 가격을 올렸다. 금복주도 "가격 인상을 검토 중"이라고 연합뉴스에 밝혔다. 이에 따라 이르면 연내에 국내 모든 소주 브랜드 가격이 인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원가 압박 요인 때문에 도저히 안 올리고는 버틸 수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소주의 경우 올해 주원료인 주...
이찬원, 소주 모델 됐다…리뉴얼 참소주 얼굴로 2023-10-18 13:58:35
소주 모델자리를 꿰찼다. 금복주는 리뉴얼한 참소주 광고모델로 가수 이찬원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찬원은 대구 출신 트로트 가수로 다양한 방송 활동과 해외 공연 등을 하고 있다. 그는 "대학 시절부터 많이 마시고 함께 즐겼던 참소주의 모델에 선정돼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고객만족에 최선…고유가·고금리·고환율 '3高 불황' 넘는다 2023-10-17 16:25:37
소주산업의 금복주(14회), 하이트진로(8회), 롯데칠성음료(4회)와 과자 산업의 오리온(9회), 롯데웰푸드(8회), 크라운(4회), 해태(4회) 등이 1위를 번갈아 가며 접전을 벌이고 있다. 엔데믹 이후 외부 활동이 증가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웃도어의류도 블랙야크(5회), 노스페이스(4회), 코오롱스포츠(2회), 디스커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