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영란, 전현무·강호동 한솥밥…SM C&C 전속계약 체결 2024-05-20 13:14:10
인간 비타민으로 대중의 인지도를 쌓았으며, 최근 유튜브 '네고왕2' MC로 MZ세대들을 비롯한 모든 연령층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했다. 특히, 작년 4월부터 시작한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은 채널 개설 3주 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장영란의 매력은 목소리에서부터 뿜어...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광고 캠페인 진행 2024-04-29 09:00:01
판매왕 네고 이벤트, 구매자 7일 챌린지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캠페인 제품인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크리스찬 한센社의 세계 최다 연구 및 특허 균주인 LGGⓡ, BB-12ⓡ를 포함 엄선된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과학적으로 배합되었으며 함께...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네고왕에서는 80억원의 매출을 더할 것으로 봤다. 이 연구원은 “올해 미국 매출 비중은 10%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고, 하반기 일본 편의점 시장점유율 1위(44%) 세븐일레븐에 입점할 것으로 예상돼 30억원의 추가 매출이 발생될 수 있다”고 분석했다. 내년 매출 1750억원, 영업이익 470억원을 전망했다. 독특한...
조성아뷰티,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 효과로 이벤트 연장 실시 2024-04-05 14:17:46
‘네고왕’을 통해 ‘조성아뷰티’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 분들께 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네고왕X조성아뷰티’ 이벤트를 파격적으로 7일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네고왕X조성아뷰티’ 이벤트는 고품격 화장품으로 유명한 ‘조성아뷰티’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레몬청클렌저, 메가핏 스틱파운데이션, 어성초...
"PX 들어가면 싸구려 된다" 했는데…대박난 '효자 화장품' 2024-04-03 21:00:01
'네고왕'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5일 행사 기간에 주문이 100만건이 들어왔다"며 "온라인영업팀만으로는 빠르게 고객들에게 배송하는 게 어려워 보였다. '열흘 안에 끝내자'는 생각으로 사내 메신저에 도움을 요청했고, 120명가량의 직원이 주말에 자발적으로 일에 참여해 100만건의 배송을 무사히 완료할...
유튜브 나왔던 '송중기 닮은꼴'…175억 '돈방석' 앉았다 2024-02-20 08:51:48
2020년에는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 출연해 배우 송중기 닮은꼴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상장으로 돈방석에 앉게 됐다 보니 업계 안팎에서는 "대표가 송중기보다 낫다"는 얘기가 나오기도 했다. 김 대표의 남은 보유 주식(248만4854주) 중 10만5122주는 보호예수에 따라 상장 후 6개월, 나머지 237만9732주는...
"반토막 난 내 주식 살려줘"…이제 믿을 건 '日 톱스타' 뿐 [신현아의 IPO그후] 2024-01-28 07:47:01
네고왕(2022년) 출연'에 따른 역기저효과도 발생했다. 작년 3분기 누적 매출액은 73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2%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이 기간 42.6% 줄어든 120억원으로 나타났다. 상장 직전 3년간(2020~2022년) 회사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매해 늘었던 것과 대조됐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지난 2년간의 마케팅...
이창섭, 군대·여대 이어 해외大 가나…'전과자' 새 시즌 공개 2023-09-21 09:04:14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웹예능 '워크맨', '네고왕'의 원년 제작진인 고동완 PD 사단이 의기투합하여 설립한 멀티플랫폼 콘텐츠 제작사다. 2021년 티빙 오리지널 '제로섬게임'을 시작으로 '전과자', '승진왕', '상팔자 : 매일 VIP 되는 여자'(이하 상팔자), '대표자 :...
워터밤에 네고왕까지 '놀라운 효과'…한화 3세 김동선의 실험 2023-08-27 14:14:49
채널 '네고왕'과 진행한 할인 프로모션 중 더 플라자 객실 물량은 1시간 만에 완판됐다. 그 결과, 20~30대 고객 비중도 늘었다. 한화리조트 멤버십 서비스의 상반기 신규 가입 고객 23만명 중 절반 이상은 20∼30대로 지난해 상반기보다 20%포인트 상승했다. 같은 기간 리조트 투숙 비율도 15%포인트 올랐다....
워터밤·네고왕 협업…한화호텔앤드리조트, MZ세대 놀이터로 2023-08-27 08:35:04
워터밤·네고왕 협업…한화호텔앤드리조트, MZ세대 놀이터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최근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함에 따라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고객이 늘어났다고 27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19일 속초 설악 쏘라노에서 MZ세대의 대표 여름 축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