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네즈,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네오 쿠션·네오 파우더' 한정판 내놨다 2024-05-22 16:01:42
전용 네오 쿠션 단품 기획 세트를 사면 바오패밀리 이미지가 들어간 키링도 준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바오패밀리 인형 키링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라네즈 네오 포레스트’를 주제로 이달 12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여드름·각질·피지…트러블성 피부 'AC 시카 바디케어' 3종으로 지켜요 2024-05-08 16:08:27
구매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협업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은 매트와 글로우 쿠션 2종을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선보인다. 민트색 매트 쿠션에는 목마를 탄 푸바오의 어린 시절 모습을, 핑크색 글로우 쿠션에는...
완전자율주행 기대..테슬라 15% 급등-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30 08:32:05
- 아모레퍼시픽: 1Q24 Review: 미국 양호, 중국 회복 (한국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22만원) - 1분기 매출은 9,115억원(-0.2% YoY), 영업이익은 727억원(+12.9% YoY, OPM 8.0%)을 기록 - 해외법인의 영업이익이 기대치(당사 추정치 20억원)를 크게 상회한 316억원(flat YoY)을 기록. 1분기에 미국에서 라네즈 신제품(ex....
바이오·헬스케어 자문 '큰 장 서나'…빅4 회계법인 조직 확대 2024-02-27 12:43:43
인수(2080억원), LG화학 진단사업부 매각(1500억원), 아모레퍼시픽의 에스트라 인수(1213억원) 등이다. 누적 거래 규모만 4조5000억원에 달한다. '국내 최대 헬스케어 감사역량'EY한영, 관련 회계사와 컨설턴트만 200여명 EY한영은 가장 많은 인력을 자랑한다. 헬스사이언스·웰니스 섹터는 회계사와 컨설턴트 2...
日 공략 헤라, 고가 뷰티시장 뚫는다 2023-09-07 17:56:39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품 중심의 기능성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슬리핑마스크 등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자 직접 진출을 택했다. 지난 2분기 아모레퍼시픽의 일본 매출은 전년 동기...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관심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 중심의 기능성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 슬리핑 마스크’, 색조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쁘아’등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자 직접 진출을...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 취향 저격…1등 제품은 남달랐다 2023-07-12 16:24:59
댓글이 250만 건을 돌파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의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덧바를수록 광택이 쌓이는 제형이 특징이다. 원하는 만큼 덧바르면 선명하면서도 과감한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다시 유행하고 있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까지의 밀레니얼 트렌드, 이른바 Y2K...
일본 도쿄 뜨겁게 달군 아모레퍼시픽…현지 공략 박차 2023-07-12 09:56:51
고객과 만났다. 아모레퍼시픽은 1층부터 3층까지 공간을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 K뷰티 트렌드를 소개했다. 특히 3층에서는 라네즈의 네오쿠션 비스포크 서비스 등 아모레만의 맞춤형 서비스를 일본 고객에게 처음으로 선보였다. 행사 방문 예약은 이틀 만에 모두 완료됐고, 방문객이 몰리면서 10만개에 달하는 체험...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는?'…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 '2023 국가대표브랜드' 발표 2023-03-21 14:21:31
선정됐다. K-뷰티 부문에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화장품), 엘지생활건강 더후(한방화장품), 올리브영(뷰티멀티숍), 웰빙헬스 고운발(스킨케어)이 선정됐다. K-푸드 부문에는 비비고(즉석식품), 신라면(농심), 파리바게뜨(제빵), 오뚜기(케첩), 불닭볶음면(매운라면), 마마쿡(반찬), 바우네나주곰탕(곰탕), 가리미(김)...
'노마스크' 되자 불티나게 팔린다…매출 120% 폭등한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17 22:00:00
필요하다. 아모레퍼시픽 R&I센터 관계자는 "UVA는 노화에 직접 연관이 있다. 등산이나 수영 등 야외 활동을 한다면 SPF50 이상, PA+++이상의 제품을 추천한다"고 귀띔했다. 특히 여름철 야외 수영장, 바닷가 등 물이 닿거나 땀을 많이 흘리는 환경에서는 내수성이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골라야 한다. 그러나 일상생활 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