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원대학교 2025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UGC(이용자 제작 콘텐츠) 게임 제작에 특화된 콘텐츠 스튜디오 ‘벌스워크’ 2025-12-19 20:48:07
만들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벌스워크는 네이버Z와 네이버웹툰으로부터 초기 투자를 받았으며, 이후 신한벤처투자, 스마트스터디벤처스, 롯데벤처스 등으로부터 시드 및 시리즈 A 투자를 포함해 총 약 100억 원의 자금을 유치했다. “앞으로는 글로벌 진출과 인재 확보, 툴 고도화를 위한 후속 투자 라운드도...
신예 장여빈, '아기가 생겼어요' 캐스팅…최진혁·오연서 호흡 예고 2025-12-19 10:46:48
벌어진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로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특히 일찍이 배우 최진혁(두준 역), 오연서(희원 역), 홍종현(민욱 역), 김다솜(미란 역)의 합류로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차세대 배우로 무섭게 성장 중인 장여빈의 캐스팅 역시 반가움을 자아냈다. 극 중 장여빈은 주류업계 대표 기업 태한주류의...
[테크스냅] 카카오프렌즈,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와 협업 진행 2025-12-18 11:50:06
인기 시리즈와 협업 진행 네이버지도, 앱 개편 맞아 '메가포인트 미션 캠페인' NHN클라우드, iM데이터시스템과 클라우드·DX사업 공동 추진 롯데이노베이트, 롯대백화점 AI컨시어지 서비스 '더스틴' 구축 ▲ 카카오[035720]는 자사가 운영하는 카카오프렌즈가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5'...
'아바타: 불과 재' 2025년 처음이자 마지막 천만 영화 될까 2025-12-18 11:09:30
작품이다. 국내에서 1362만 관객을 동원한 '아바타'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다. 데드라인 보도에 따르면 이번 작품의 전 세계 첫 주말 수익은 약 3억4000만~3억8000만 달러(한화 약 5013억~5603억원)로 전망된다. 러닝타임이 긴 만큼 관객들이 더 좋은 좌석과 스크린을 기다리며 관람을 미루는 경향도 영향을 미쳤...
[가장 빠른 리포트] 스튜디오드래곤·SBS 2025-12-18 08:08:45
시리즈를 통한 글로벌 OTT로의 판권 유통 확대로 사업 매출이 두 자릿수 성장을 지속하며 광고 부진을 상쇄하고 있습니다. 다만, 12월까지 진행 중인 희망퇴직 규모가 단기적으로 일회성 인건비 증가라는 리스크 요소로 작용할 가능성 존재합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난리 난 'MZ 성지' 어디길래…2030이 꽂힌 팝업 정체는? [트렌드+] 2025-12-18 06:30:04
나타냈다. 네이버 데이터랩을 활용해 작년 1월부터 지난달까지 검색량을 확인했다. 이 기간 가장 많은 검색량을 기록한 시기는 지난달로 '100'을 나타냈다. 네이버 데이터랩은 특정 기간 내 검색량이 가장 많은 때를 '100'으로 표시하고 나머지를 상대적 수치로 보여준다. 검색량이 그다음으로 많았던...
17만원짜리가 2만원 됐다…못 사서 난리더니 '똥값 신세' [트렌드노트] 2025-12-17 21:00:04
다른 인기 라인업인 ‘크라이베이비 크라잉 어게인 시리즈 인형 키링’ 역시 현재 2만8000원 안팎에 거래되고 있는데 이는 최고가(8만7000원) 대비 약 68% 하락한 수치다. 스컬판다, 작은별 시리즈 등 팝마트의 주요 제품군 거래 가격도 일제히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에는 미개봉 정품을 정가보다...
더핑크퐁컴퍼니, SK플래닛과 손잡고 '문샤크' 한정판 오키카드 출시 2025-12-15 09:25:04
맡아 네이버 시리즈 실시간 랭킹 TOP10, 카카오페이지 79만 7,000뷰를 기록했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SK플래닛과의 협업을 통해 문샤크 IP의 타깃 연령층과 오키카드의 주요 이용층이 일치하는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팬덤 기반의 협업을 확대하여 Z세대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삼성 갤럭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5년 연속 1위 2025-12-14 07:01:01
시리즈와 폴더블 신제품인 갤럭시 Z 폴드·플립의 판매 호조로 프리미엄 제품 비중이 확대됐다"며 "삼성전자의 1위 수성 여부는 부단한 혁신 상품 출시 여부 등 다양한 변수에 달렸다"고 밝혔다. 온라인 기반 브랜드는 올해도 상승세가 이어졌다. 동영상 플랫폼 대표 브랜드인 유튜브는 BSTI 926.5점을 얻어 지난해 4위에서...
2026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키워드는 ‘SIMPACT(Simple+Impact)’ 2025-12-11 10:36:56
시리즈로 발행하며 브랜드 진정성을 강조한 마케팅 캠페인들이 충성 고객층 확보라는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어필리에이트 마케팅(Affiliate) 주요 유통사에서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한 어필리에이트(제휴) 마케팅이 커머스 전반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이란 기업이나 브랜드가 인플루언서와 제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