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글로벌 뷰티시장을 집어삼키며 성장하고 있다. 닐슨 IQ에 따르면 2025년 미국 K뷰티 매출은 전년 대비 37% 증가한 20억 달러를 넘어설 전망이다. 같은 기간 한국의 화장품 수출액은 사상 최대치인 55억 달러로, 한국은 미국의 최대 화장품 공급국으로 올라섰다. 중소형 K뷰티가 글로벌 대세틱톡 숍 등 SNS 기반 온라인...
혜리, 류준열 빠진 '응팔' 10주년 MT 홍보..."재밌네" 2025-12-01 15:49:12
(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혜리는 해당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직접 게재하며 홍보에 나섰다. 이 드라마로 인연을 맺은 배우 류준열과 혜리는 2017년 8월 공개 열애를 했으나 2023년 결별했다. 다음 해인 2024년 3월 류준열과 배우 한소희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혜리는 인스타그램에...
"이제훈 드라마 때문에 난리 났어요"…조회수 '폭발' 2025-11-28 09:07:52
가장 높은 수치인 최고 11.1%, 평균 9.9%(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김도기 역 배우 이제훈을 비롯해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 등 시리즈 인기를 이끈 원년 멤버들의 호연도 힘을 더했다. 드라마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있다는 분석이다. 뉴욕서 K-뷰티 행사 이어져이날 닐슨 IQ에 따르면 2025년 미국 K-뷰티 매출은 20억 달러를 넘어설 전망이다. 전년 대비 37% 증가한 수치로, 전체 뷰티 시장의 한 자릿수 성장률을 크게 웃돈다. 같은 기간 한국의 화장품 수출액은 사상 최대치인 55억 달러로, 한국은 미국의 최대 화장품 공급국으로...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것으로 추정된다고 CNBC가 인용한 시장조사업체 닐슨IQ 분석에 나타났다. 도널드 트럼프 미 행정부의 관세 정책에 화장품 업계도 타격을 입은 가운데 K뷰티는 미국 시장에서 여전히 독보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닐슨IQ 뷰티산업 부문의 테레세-앤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CNBC에 미국 내 K뷰티 진입에 대해...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우려하고 있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폼에 성장이 집중돼 있을 때 알고리즘 변경이 하룻밤 사이 제품 노출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우리는 플랫폼들이 추천 알고리즘을 수정할 때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이미 여러 차례 목격해왔다"고 지적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보도했다. CNBC가 인용한 시장조사업체 닐슨IQ 분석에 따르면 올해 미국 내 K뷰티 매출 전망치는 20억 달러(약 2조9천억원)로, 작년보다 37% 급증할 것으로 추정된다. 도널드 트럼프 미 행정부의 관세 정책 충격을 화장품 업계도 피해가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K뷰티가 여전히 미국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신인감독' 된 김연경 보려고 유료 가입까지…웨이브 '잭팟' 2025-11-26 10:15:36
방송된 구간은 분당 최고 시청률 7.7%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치를 경신했다. 닐슨 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마지막 회는 2049 시청률 3.1%로 한 주간 모든 예능 가운데 2049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동시간대 '미운 우리 새끼', '냉장고를 부탁해' 등을 제치고 6주 연속 일요일 예능 2049 1위를 기록했다....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26억캔 판매 돌파 2025-11-24 09:50:13
24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9월까지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판매 격차를 3.8 배로 벌리며 1위를 기록했다. 발포주는 맥아 함량이 10% 미만으로 기타 주류로 분류돼 주세가 30%로 맥주(72%)보다 낮아 가격이 저렴하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출시한 '필라이트...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 판매 26억캔 2025-11-24 09:46:02
기준)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9월까지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3.8배 이상의 판매 격차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대형마트에서는 격차가 4배까지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필라이트는 개인슈퍼, 편의점, 대형마트, 조합마트, 체인슈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