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국노래자랑' 봄나들이 여파 無, 2주 연속 시청률 상승 2024-05-20 13:54:38
시청률 상승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KBS 1TV '전국노래자랑' 2072회 전국 시청률은 6.4%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 12일 방송한 2071회 시청률보다 0.3% 상승한 수치다. '전국노래자랑'이 2주 연속 6%대 시청률을 기록한 것은 올해 들어 이번이...
美 스트리밍 시장 움직이는 아시아계…"K콘텐츠 신뢰 높아" 2024-05-18 07:00:06
높아" 닐슨 다양성 리포트…"유튜브·넷플릭스, K콘텐츠 대거 수급"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미국 내 미디어 소비 가운데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시아계 미국인이 '큰 손' 역할을 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이들은 한국 미디어와 콘텐츠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 국내 업계가 미국...
"오징어게임 안 볼 수도 없고"…4000만명 '이 방법' 택했다 2024-05-16 22:21:05
시청한다. 이는 시장조사업체 닐슨이 집계한 경쟁사 수치보다 15%포인트가량 높다.구독플레이션에…광고 보고 비용 부담 던다업계 안팎에서는 넷플릭스의 광고형 요금제 이용자 증가 배경으로 주요 OTT 가격 인상에 따른 소비자 부담 가중을 꼽고 있다. 넷플릭스를 비롯한 OTT 구독 서비스의 가격이 줄줄이 오르면서...
뉴진스님·변요한에 변우석까지…'유퀴즈' 타깃 시청률 자체 최고 2024-05-16 11:45:28
더 블럭’ 244회 '션샤인' 시청률이 가구 기준 평균 7.1%(닐슨코리아), 최고 8.9%로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 평균 3.3%, 최고 4.3%로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며 올해 '유퀴즈' 타깃 시청률 기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goTek....
"이렇게 잘 될 줄은 몰랐는데"…tvN 발칵 뒤집어졌다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5-11 20:09:56
인기가 심상치 않다. 최고 시청률은 4.8%(전국 유료플랫폼, 닐슨코리아 집계). 하지만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엿볼 수 있는 체감 인기는 tvN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을 새로 쓴 '눈물의 여왕'에 버금간다는 평이다. MBC 주말드라마 '수사반장 1985',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등 현재...
눈빛부터 다른 세자 수호, '세자가 사라졌다' 이끄는 존재감 2024-05-09 14:15:33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수호의 활약에 힘입어 '세자가 사라졌다'는 첫 방송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그리고 있음은 물론, 8화 시청률은 전국 3.6%, 순간 최고 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으며, 티빙 '오늘의 티빙'과 웨이브 '실시간 인기 콘텐츠'에 차트 인하는...
"누적 시청시간 4억6070만"…'눈물의 여왕' 숫자로 본 흥행 기록 2024-05-08 16:31:48
체감케 했다. (케이블, IPTV, 위성 통합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 백현우의 눈물 장면 40회 '눈물의 여왕'에서 특히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장면은 극 중 백현우의 애절한 눈물 장면. 백현우의 눈물 장면은 총 40회로, 한 회 평균 2.5회 눈물을 흘린 것으로 나타났다. 백현우가 홍해인이 차 사...
김신영→남희석 교체한 '전국노래자랑' 시청률 봤더니… 2024-04-30 09:36:55
할 것으로 보인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노래자랑'은 남희석이 MC로 처음 나선 3월 31일 방송에서 시청률 5.5%를 기록했다. 이후 4월 7일 6%, 14일 5.9%, 21일 6.8%로 소폭 상승세를 보였으나, 28일 5.1%로 주저앉았다. 김신영이 올해 진행한 회차(5.1%~6.9%)와 비교해도 가장 낮은 수치다. 남희석이 진행한...
'눈물의 여왕' 최고 시청률 찍고 해피엔딩…역대 1위 2024-04-29 14:40:25
역대 tvN 드라마 가운데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29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10분 tvN이 방송한 '눈물의 여왕' 최종회(16회)는 24.8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2020년 2월 16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 회가 보유한 tvN 최고 시청률 기록 21.68%보다 높다. 아울러...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년 만에 8억개 팔려 2024-04-29 14:34:34
수 있다. 닐슨 집계에 따르면 국내 락토프리 우유 시장은 지난해 약 870억원 규모로 2019년의 2배 이상으로 커졌다. 이 가운데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시장 점유율은 44%로 가장 높다. 매일우유는 유당 분해 효소를 사용하지 않고 미세한 필터로 유당을 제거해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과 영양을 살렸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