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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젠, 프랑스에 법인 설립…"글로벌 영업 강화" 2025-12-05 14:17:52
마케팅 활동과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제고할 것”이라며 “현지 경험과 역량을 갖춘 전문가를 영입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법인 설립은 씨젠이 출시 예정인 세계 최초 무인 PCR 자동화 시스템 CURECA™(큐레카)와 진단 데이터 실시간 분석·공유 플랫폼...
해외 매출 비중 93% 씨젠, 프랑스 법인 설립하고 유럽 공략 2025-12-05 12:30:52
마케팅 활동과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제고할 것”이라며 “현지 경험과 역량을 갖춘 전문가를 영입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법인 설립은 씨젠이 출시 예정인 세계 최초 무인 PCR 자동화 시스템 큐레카와 진단 데이터 실시간 분석·공유 플랫폼 스타고라의 유럽...
하나카드, 고객 관점에서 불편 제보하는 '하나의 눈' 도입 2025-11-13 09:00:31
방식이다. 직원들이 직접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내 오류 및 개선사항을 발견해 제보하는 ‘하나의 눈’ 제도도 도입했다. 직원도 고객이라는 마음으로 고객 관점에서 불편 사항을 제보하고, 소비자 불편과 피해를 예방하자는 취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소비자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금융소비자보호 문화가...
NH투자증권, 금융소비자에게 필수적인 금융지식 제공 노력 2025-11-13 09:00:05
지난 3월에는 ‘투자자성향 바로알기!’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했다. 금융소비자가 금융 거래 때 반드시 거쳐야 하는 투자자 정보 파악 절차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손실 위험 감수 능력을 정확하게 진단하도록 돕기 위해서다. 총 2만1724명이 이벤트에 참여했다. 또한 매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1사1교...
아시아나항공, 내년 1월 14일부터 인천공항 제2터미널로 이전 2025-11-04 08:56:13
대고객 안내를 강화해 승객 혼선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홈페이지와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지속 홍보하고 인천공항 내 주요 위치에 안내 배너를 설치해 고객 안내에 주력할 예정이다. 특히 내년 1월 14일부터 탑승하는 고객 대상 전자항공권 여정 안내서(E-TICKET)에 터미널 정보가 변경 적용되며 알림톡을 통해...
"1억 넣고 4000만원 뛰어"…젠슨 황 '치맥' 덕에 들썩인 회사 [종목+] 2025-11-04 06:30:06
현대차그룹의 시스템통합(SI)과 대고객 정보기술(IT) 서비스를 담당하는 계열사 현대오토에버가 2거래일 만에 40% 가까이 급등했다.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지난달 31일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 등과의 ‘치맥’ 회동을 가진 뒤, 현대차그룹이 5만장의 최신 인공지능(AI) 가속기 블랙웰(GB200)을 확보하게...
우리카드-금결원, 국내 카드사 최초로 QR기반 인니 결제·출금서비스 구축 2025-10-31 09:56:06
대고객 오픈 예정이며, 향후 베트남 등 아시아 지역 전체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어 국내 카드사 최초로 우리카드-금융결제원-인도네시아 결제사업자 Artajasa-우리소다라은행-BRI은행의 다자간 Cardless ATM서비스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Cardless ATM서비스는 실물 카드 없이 QR코드로 해외 ATM에서...
국내 첫 외환거래 플랫폼 나온다…외국환중개사 'FXONE' 출범 2025-10-30 16:15:07
대고객 외국환거래 중개회사인 '에프엑스원(FXONE)'은 30일 서울 종로구 수송동 본사에서 창립총회를 열었다. 에프엑스원은 국내 은행 간 외국환 거래를 전담하는 서울외국환중개(대표 이상형)와 한국자금중개(대표 우해영), 외환을 비롯한 금융 정보·뉴스를 제공하는 연합인포맥스(대표 황정욱)의 공동 출자로...
가입 사실도 까먹고, 소액이라 무시…'숨은 금융자산' 18조 2025-10-14 16:05:25
실시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 금융회사를 통한 대고객 개별 안내와 함께 온·오프라인 방식 대국민 홍보를 진행한다. 유관기관 및 금융회사(상호금융조합 포함)는 영업점이나 자사 홈페이지, SNS, 앱 등을 통해 포스터 안내장 등을 게시하고, 개별 고객을 대상으로 이메일 및 문자메시지·알림 톡 등을 발송해 ‘숨은 금융자...
"절세 자문은 기본, 요양·돌봄까지 KB에 맡기세요"[시니어 금융대전] 2025-10-10 12:42:32
총동원하고 있습니다. 대고객 접점이 되고 있는 KB골든라이프센터에 유주안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기자> 은행 영업점에 자리한 ‘KB골든라이프 센터’ 이곳에선 대출이나 상품 판매를 위한 상담이 아닌, 은퇴준비와 은퇴후 현금흐름 설계, 상속·증여세 절세전략, 건강관리와 요양 등 시니어 세대가 고민하는 금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