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체부, 스타벅스와 한국방문의해 홍보…"10대 매장서 현판식" 2024-03-19 17:01:57
해'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에서 열린 '2023∼2024 한국방문의 해와 함께하는 스타벅스 10대 매장' 현판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서영충 관광공사 사장직무대행,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도 함께했다. 관광공사와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해 11월 한국방문의 해...
스타벅스 해운대·제주 매장서 칵테일 즐긴다 2024-03-12 16:01:56
해당 매장에서 콘셉트에 맞는 특화 음료를 판매한다. 예를 들어 더북한산점에서는 '북한산 레몬 얼 그레이 블렌디드'를, 더여수돌산DT점에서는 '여수 바다 자몽 피지오'를 만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특색 있는 매장의 콘셉트에 맞는 특화 음료를 계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관광공사·스타벅스, '한국방문의 해' 맞아 친환경 여행 캠페인 2023-11-23 08:36:08
매장은 더북한산점, 더양평DTR점, 더여수돌산DT점, 더제주송당파크R점 등으로 전국 스타벅스 매장 중 관광 목적지로서의 성격을 가진 곳들이다. 양사는 내년부터 전국 1천80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 한국방문의 해 홍보물을 비치하고 양사 공동 프로모션도 하기로 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방문객 두 배 급증…명소로 뜬 스타벅스 '더 매장' 2023-08-24 18:05:55
중 최대 규모인 ‘더양평DTR점’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파크를 도입한 ‘더북한강R점’은 각각 하루 평균 평일 1000명, 주말 1500명이 방문한다. 더 매장 중 유일하게 서울에 있는 ‘더북한산점’의 하루 평균 방문객 수는 평일 1500명, 주말 2000명 이상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나가다 들르는 게 아니라 아예 이곳을...
요즘 뜨는 '뷰 맛집'…구름 인파에 스타벅스도 놀랐다 [하수정의 티타임] 2023-08-24 16:16:26
규모인 경기도 '더양평DTR점'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파크가 도입된 '더북한강R점'은 각각 평일 1000명, 주말 1500명이 방문한다. 더매장 중 유일하게 서울에 위치한 '더북한산점'의 평균 방문객 수는 평일 1500명, 주말 2000명 이상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나가다 커피를 마시기 위해 들르는...
스타벅스, 개점 24년 맞아 지역별로 '시크릿 레시피7' 음료 출시 2023-08-21 10:10:11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이 여러 지역의 음료를 맛볼 수 있도록 더북한산점과 경동1960점에서는 충청, 전라, 경상 지역의 음료를 제공하고, 이대R점과 별다방점에서는 경기, 강원, 제주 지역의 음료를 판매한다. 이 외 9개 매장에서도 다른 지역의 음료를 추가로 판매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커피 칵테일·수입술로 '레드오션' 뚫는 카페들 2023-06-12 17:50:52
중 센트로서울점, 양재점, 부산 해운대 엘시티점 등 세 곳에선 커피 칵테일 등을 판매하는 에스프레소바가 시범 운영되고 있다. 이들 세 개 매장에서 칵테일 메뉴의 올해 1~5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증가했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폴바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뉴가 있는 복합매장 5곳에서 와인과 맥주를 팔고...
커피 맛집이라길래 갔는데…요즘 뜨는 뜻밖의 '혼술 성지' [하수정의 티타임] 2023-06-12 15:36:13
센트로서울점, 양재점, 부산 해운대 엘시티점 등 세 곳에선 커피 칵테일 등을 판매하는 에스프레소바가 시범운영되고 있다. 올해 1~5월 중 이들 세 개 매장에서 칵테일 메뉴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두 배 증가했다. 주류를 판매하는 카페는 파스쿠찌 뿐 만은 아니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폴바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벅에서 '하이볼' 판다고?…"이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대요" 2023-05-31 16:02:47
‘더북한산점’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스타벅스는 지난 30일 레모네이드에 꼬냑향을 넣은 ‘북한산 레몬 얼그레이 블렌디드’를 출시했다. 앞서 ‘릴랙싱 뱅쇼’ 등 술에서 영감을 받은 무알콜 음료를 여럿 출시해왔는데, 꼬냑향을 활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북한산점에서만 판매되는 특화음료인 만큼 북한산을...
정용진 4단 고음, 어디까지 올라갈까 [전효성의 유통인싸] 2023-03-10 08:22:32
"신세계그룹은 고객의 시간·공간을 점유하는 기업이 되고 있다" (2023년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정용진 부회장의 신세계 유니버스는 장차 온라인 콘텐츠와 오프라인 체험으로 완성될 예정이다. 소비 공간을 즐길 거리로 채워 고객의 시간을 점유한다는 구상이다. 현재 신세계는 문화·엔터 사업으로 보폭을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