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정위, APR·동국제약·토니모리·지온메디텍 현장조사 2025-11-19 14:09:55
동국제약, 가정용 미용 기기 브랜드 듀얼소닉을 판매하는 지온메디텍, 화장품 제조사 토니모리를 대상으로 현장 조사를 진행 중이다. 공정위는 조사 과정에서 △온라인 쇼핑몰 및 자사몰 판매 가격의 실제 할인폭과 광고 표시가 일치하는지 △일시적으로 정상가를 인상해 큰 폭의 할인처럼 보이도록 했는지 등을 집중적...
'K패션·뷰티'로 글로벌 공략 나선 W컨셉…상반기 해외시장 매출 20% 이상 늘었다 2025-09-10 16:03:44
‘듀얼소닉’ 등이 특히 인기를 끌었다. 해외에서 한국 드라마·영화 등이 인기를 끌면서 K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것도 호재다. W컨셉 글로벌몰에서 상반기 매출이 1년 전보다 두 배 이상 늘어난 브랜드는 230여 개에 달한다. 마지셔우드, 오소이 등이 대표적이다. W컨셉 관계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특유의...
폭염에 男 제모·여름 화장품 '불티'…SSG닷컴, 작년 매출 2배 넘어 2025-08-05 09:31:59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듀얼소닉, 셀올로지 등 뷰티 디바이스와 마스크팩 등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프리메라, 뷰카, 유이크, 성분에디터 등의 인기 상품도 최대 70% 할인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폭염과 복장 자율화가 맞물리며 위생과 피부 관리를 중시하는 남성 고객이 늘고 있다"며 "변화하는 수요에 맞춘 상품군과...
"피부관리도 집에서"…'홈뷰티' 트렌드에 뷰티 디바이스 매출 껑충 2025-07-15 09:00:20
△듀얼소닉 △쿼드쎄라 △셀올로지 등이다. 주로 피부 탄력과 보습, 모공 개선, 클렌징 등에 초점을 맞춘 뷰티 기기의 선호도가 높았다. 뷰티 디바이스 구매 열풍은 20~30대 뷰티 고관여 고객층에서 두드러졌다. 같은 기간 동안 20대와 30대의 뷰티 디바이스 매출은 각각 55%, 75% 증가했다. 특히 피부 관리 기기는 1인당...
시장 기대 못 미치는 아모레, 동생에 자리 뺏긴 LG생건 2025-07-08 06:00:02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듀얼소닉(지온메디텍), 마데카프라임(동국제약) 등 대부분의 브랜드가 이미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전망도 밝지 않다. LG생활건강의 2분기 매출은 1조7300억~1조7400억원, 영업이익 1200억~1300억원으로 추정된다. 매출은 전년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지만 영업이익은 15~20% 하락할 것으로...
듀얼소닉, 신규 브랜드 모델에 배우 차주영 선정 2025-05-29 15:20:04
집중초음파(HIFU)’ 기술을 보유한 듀얼소닉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변할 새로운 뮤즈로 배우 차주영을 선택했다고 29일 밝혔다. 배우 차주영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원경’에서 주체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타이틀롤 원경왕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찬사를 받았다. 평소 듀얼소닉 사용자라고 밝힌 차주영은 한 인터뷰를...
[이번주뭘살까] 더위 피할 팝업부터 수박·냉면 할인 판매까지 2025-05-24 07:00:01
50% 할인과 함께 듀얼소닉 35%, 빌리프·오휘·숨37·CNP 최대 40% 할인 등 K-뷰티 브랜드도 대거 참여한다. 주류 카테고리에서는 발베니·글렌피딕 등 스카치 위스키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 쿠팡 = '웨딩&이사'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고객은 '집꾸미기'와 '여름준비',...
신세계면세점, 5월 황금연휴 겨냥 내외국인 쇼핑 프로모션 2025-04-23 10:03:16
진행되는 'K-브랜드 제안전'에는 듀이셀, 조선미녀, 듀얼소닉, 토코보 등의 브랜드 참여해 최대 51% 할인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면세점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번주뭘살까] 모임·이벤트 몰린 연말…먹거리·여행 등 특가행사 2024-12-07 07:00:07
최초 판매가 대비 20% 할인 판매한다. 더현대 서울 2층에서는 '듀얼소닉' 팝업스토어가, 판교점에서는 '키덜트족'(어린이 감성을 추구하는 어른)을 위한 쇼핑 플랫폼 '레벨투' 팝업스토어가 각각 운영된다. ▲ 롯데아울렛 = 오는 8일까지 연말 결산 세일인 '클리어런스 위크' 행사를 한다....
화장품 기획까지 한다…'고마진' 뷰티에 힘주는 홈쇼핑 2024-11-04 14:52:09
스킨케어, 메디큐브, 듀얼소닉 등이 대표적이다. 이처럼 뷰티 상품 구색을 강화하는 건 화장품이 대표적인 고마진 상품으로 꼽히기 때문이다. 주요 이용층인 중장년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군이라는 점도 주효했다. 그동안은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을 단독으로 판매하며 상품 경쟁력을 확보했는데, 이제는 어느 정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