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ove Art, LA 미술관이 별처럼 수놓은 도시 2024-02-01 18:57:54
배경엔 미국의 유명 래퍼 드레이크와 그의 크리에이티브 그룹 ‘드림크루’가 있었다. 드레이크는 잊혀진 예술의 놀이동산 프로젝트를 알게 되자마자 1억달러(약 1350억원) 투자를 결정했다. 여러 컬렉터와 예술품 전문 변호사, 뉴욕의 아트 마케팅 에이전시 등이 투자 대열에 합류해 1년 넘게 복원했다. 소니아 들로네의...
드림인사이트, 합병등기 완료…이달 25일 코스닥 상장 2024-01-10 14:48:41
밝혔다. 앞서 드림인사이트와 하이제6호스팩은 작년 12월 7일 임시주주총회를 열어 합병 의안을 각각 승인했다. 드림인사이트는 2012년 설립된 이후 광고의 기획부터 제작, 게재, 사후 관리까지 광고산업 전반을 대행하는 기업으로 광고의 기획부터 사후관리까지의 전 과정에서 자체 개발한 크리에이티브 애드테크솔루션...
카카오엔터, 글로벌 IP 파워하우스 도약…미디어-뮤직 성과 본격화 2023-12-26 17:38:28
아니라, 자회사들의 크리에이티브와 자율성을 존중하며 안정적인 인프라를 구축하고, 본사와 자회사, 자회사들 간에 유기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멀티 레이블 전략을 추진, 그 성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나고 있다는 분석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미디어와 뮤직 사업부문의 '멀티 레이블' 체제 고도화에 역량을...
제주드림타워, 개관 3주년 PB상품 '꽃하르방·블루밍 피그' 출시 2023-12-18 17:43:38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개관 3주년을 맞아 돌하르방, 흑돼지를 모티브로 한 '꽃하르방', '블루밍 피그' 인형을 드림타워 PB상품(Private Brand Goods)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인형은 제주의 명물을 드림타워의 시그니처 포토존으로 만들어냈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레이브 조(Brave Cho)와 그의...
'올인원 광고대행사' 드림인사이트, 스팩 합병으로 1월 코스닥 입성 2023-11-29 15:18:14
통해 광고를 제작하지만, 드림인사이트는 인하우스 프로덕션 '유니콘 트로피'를 통해 자체적으로 제작한다. 이어 인플루언서 '디비리치'를 통해 3만5천 여명의 인플루언서 풀을 가지고 있어 △네이버 △틱톡 △인스타그램 등을 통한 리뷰 콘텐츠와 공동구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광고의 기획과...
'코스닥 재도전' 드림인사이트 "글로벌 디지털 통합 마케팅그룹 도약" 2023-11-29 13:10:02
마케팅그룹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김기철 드림인사이트 대표는 29일 서울 여의도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자체 크리에이티브 애드테크 솔루션 'DAMX' 고도화와 플랫폼 간 협업, 커머스 시장 진출, 글로벌 광고 시장 확장을 통해 광고와 플랫폼, 커머스를 관통하는 드림인사이트만의 융합 비즈니스 모델을...
'전 SM CEO' 한세민 이끄는 타이탄콘텐츠 출범…"K팝 어벤져스" 2023-11-29 09:37:33
: 선도적 패션 디렉터이자 비주얼 크리에이티브의 경계를 재정의한 인물. 그의 작업을통해 세븐틴, 갓세븐, 더보이즈 등 글로벌 K-POP 그룹의 최고의 비주얼이 창조되었다. 이겸은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미디어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의 창립자이다.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CBO) 돔 로드리게즈 : 동서양을 잇는...
드림인사이트, 하이제6호스팩 합병상장 위한 주주총회 개최 2023-11-24 13:48:52
데 활용할 계획이다. 2012년 설립된 드림인사이트는 광고의 기획, 제작부터 게재 및 사후 관리까지 광고산업 전반을 대행한다. 광고 매체가 다양해진 최근 시장 기조에 따라, 회사는 광고 제작사와 온·오프라인 광고 대행사, 미디어 플랫폼사, 매체사의 역할을 모두 수행하며 일반 디지털 광고회사 대비 2.5배의 높은...
"음반 1억장 팔았는데 그래미 후보도 못내"…'K팝 위기론' 솔솔 [연계소문] 2023-11-19 21:53:22
▲크리에이티브가 공존할 수 있는 시스템 개선과 크리에이티브의 영혼을 담아내기에 충분한 수준의 건강한 경영방식 ▲플랫폼의 개발 등이 필요하다고 했다. 그는 최근에도 "모든 아티스트가 그런(코어) 팬덤으로만 살아갈 수는 없다. 간간이 가벼운 마음으로 소비하는 팬들도 있어야 한다"면서 "대부분의 아티스트가 슈퍼...
포르쉐코리아, 삼성물산 '준지'와 협업한 아트피스 공개 2023-11-06 13:47:43
드림 인 풀 컬러(DREAM IN FULL COLOUR)'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포르쉐코리아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국내외 패션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해 영감을 공유할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된 '타이칸 아트 피스 콜렉션'은 준지의 정욱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포르쉐 최초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