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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소식] “호캉스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자” 특급호텔들 안심 설 패키지 상품 유혹 2021-01-26 17:30:07
지친 연인, 가족들을 대상으로 달콤한 딸기 라떼 세트를 포함한 패키지를 출시해 안전한 호캉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높은 층고, 전면 통유리창의 인테리어와 테이블 간 자리간격이 넓어 보다 안전한 파크 카페에서 딸기 라떼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여신강림' 오의식, 임세미 집 첫 입성에 딥슬립 '관심집중' 2021-01-26 15:24:00
딸기’ 희경과 섬세남 ‘자몽’ 준우의 로맨스에 관심이 쏠린 상황. 이 가운데 희경의 집에 입성한 준우의 스틸이 공개돼 관심을 높인다. 첫 입성부터 반팔 러닝셔츠 차림으로 제 집처럼 편안히 잠든 준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볼 터치라도 한 듯 발그레한 준우의 두 볼이 만취 상태임을 예감케 한다. 그런가 하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스윗 모멘츠 & 스윗 고메’ 선봬 2021-01-25 16:40:39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제공, 체크인 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여권 노트와 세계여행 에셋이 더해진 스티커 및 보딩패스 티켓이 웰컴 어메니티로 제공되어 마치 세계여행을 떠나는 것과 같은 설렘 가득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특별 선물로 바비인형 1개가 증정되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을 뿐 아니...
롯데호텔, 밸런타인 데이 앞두고 케이크 선봬 2021-01-25 10:30:07
딸기 글레이즈가 돋보이는 케이크 르 쾨흐 아모르즈(Le Coeur Amoureux)를, 시그니엘 부산은 데이비드 피에르 (David Pierre)가 로즈리치와 딸기로 맛을 낸 앙증맞은 장미 모양의 스몰 케이크 스윗 로즈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의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는 현재 유선전화 혹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천일염을 게랑드솔트같은 글로벌 명품 소금으로" 2021-01-24 17:09:51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논산 딸기, 제주 감귤, 고창 복분자, 의성 흑마늘, 홍삼, 통영 굴 등 국내산 특산물을 첨가해 풍미를 높인 ‘로 플레이버 라인’도 고급 식료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받고 있다. 해여름의 천일염 제품은 해외시장에서도 인지도를 쌓고 있다. 이 회사는 2016년부터 미국, 일본, 홍콩...
‘결혼작사 이혼작곡’ 임성한 월드 기대감 UP 2021-01-22 18:34:00
“딸기를 씻을 때는 반드시 칫솔로 씻어야 한다” 등 일상 생활에서의 언어를 뇌리에 박히게 하는 대사 센스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피비(Phoebe, 입성한) 월드 입문서’ 3. 개념장착 매운맛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의 작품은 극의 소재나 전개 방식이 독특하다는 점에서 더욱 각광을 받았다. 예를 들어 살인 및...
생산자물가 상승률, 39개월래 최고…'밥상물가' 급등 영향 2021-01-21 10:03:13
가격이 치솟으면서 생산자물가 상승률이 39개월래 최고치를 기록했다. 딸기·사과 값이 급등하는 등 밥상 물가가 오름세를 보인 영향이다. 한국은행은 작년 12월 생산자물가지수가 103.78(2015년 기준 100)로 전달(103.09)보다 0.7% 올랐다고 21일 발표했다. 월간 상승률 기준으로 2017년 9월(0.7%) 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지난해 생산자물가 전년比 0.5% 하락 2021-01-21 07:19:49
상승을 이끌었따. 축산물과 수산물은 각각 1%, 0.6% 떨어졌다. 하지만 딸기와 사과가 각각 116.8%, 21.3% 오르며 농산물은 5.9% 상승했다. 석탄·석유제품은 11%, 화학제품은 1.2% 오르며 전체 공산품 생산자물가도 전월 대비 1.0% 뛰었다. 컴퓨터·전자·광학기기 물가는 0.2% 하락했다. 서비스업 생산자물가는 한 달 새 0...
작년 12월 생산자물가 두 달째 상승…농산물 6%↑ 2021-01-21 06:00:01
1% 각각 올랐다. 축산물(-1%)과 수산물(-0.6%)은 떨어졌지만, 특히 딸기(116.8%)·사과(21.3%)·오이(59.6%) 등 농산물이 5.9%나 뛰었다. 석탄·석유제품(11%), 화학제품(1.2%) 등의 물가가 오르면서 전체 공산품 생산자물가도 전월 대비 1.0% 상승했다. 반면 공산품 가운데 컴퓨터·전자·광학기기 물가는 0.2% 오히려...
12월 생산물가 0.7%↑…"국제유가 상승 영향" 2021-01-21 06:00:00
딸기(116.8%), 사과(21.3%), 오이(59.6%) 등의 상승폭이 컸다. 서비스 물가도 금융및보험서비스(1.8%), 음식점및숙박서비스(0.3%) 등이 올라 전월대비 0.2% 상승했다. 한국은행은 "금융및보험서비스의 상승 원인에는 생산물가로 잡히는 위탁매매수수료와 연관이 있다"며 "위탁매매수수료가 주가와 연계해서 변동하는 성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