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로에베 퍼퓸' 단독 매장 2024-06-07 06:00:03
오 드 뚜왈렛, 라벤더와 샌달우드 향이 어우러진 에센시아 오 드 퍼퓸 등 27가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룸 스프레이와 왁스 센티드 캔들 등으로 구성된 홈 센트 컬렉션과 바디워시, 로션 등 바디케어 제품도 준비돼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프리미엄 향수는 개성과 트렌드를 중시하는 20·30대 젊은 고객을 중심으로...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디올 남성 향수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1:07:39
오 드 뚜왈렛’ 향수를 비롯, 뜨거운 사막에서 자라나는 선인장의 강인한 힘과 회복력을 담아 남성의 피부 니즈에 맞춰 탄생한 NEW 스킨케어 3종 ? ‘소바쥬 클렌저’, ‘소바쥬 토너’, 그리고 ‘소바쥬 세럼’ 등 소바쥬 토탈 그루밍 컬렉션의 전 제품을 직접 만나고 경험했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특별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디올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0:03:30
드 뚜왈렛’ 향수, 뜨거운 사막에서 자라나는 선인장의 강인한 힘과 회복력을 담아 남성의 피부 니즈에 맞춰 탄생한 ‘소바쥬 클렌저’, ‘소바쥬 토너’, ‘소바쥬 세럼’ 등 NEW 스킨케어 3종과 소바쥬 토탈 그루밍 컬렉션의 전 제품을 직접 만나고 경험했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특별한 기프팅 시즌 3월을...
식물 기반 가죽 등 신소재 패션…MCM, 밀라노서 선보여 2024-02-23 16:51:45
자카드, 모노그램 리나일론, 금속 가죽, 리파인드 그레인 가죽 등 신소재를 활용한 제품도 함께 공개했다. 새로운 향수도 내놨다. 세계적인 명품 향수 기업인 인터퍼퓸과 함께 선보인 ‘크러시 오 드 뚜왈렛’은 매혹적인 향을 자랑한다. 사빈 브루너 MCM 대표는 “MCM은 창립 이후 럭셔리를 재정의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블유 2월호 박서준 화보 공개,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남성미 발산 2024-01-25 15:56:05
드 뚜왈렛을 통해 더욱 강렬하게 완성되었다. 알뤼르 옴므 스포츠는 수분감으로 가득한 신선하고 감각적인 우디 향수로 자신감 넘치는 쿨한 현대 남성을 표현한다. 또한 샤넬 뷰티의 남성 라인, 보이 드 샤넬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박서준의 룩은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박서준의 평소 이미지와 잘 매치하였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2023 홀리데이 시즌 맞이 향수 기프트 셀렉션 선보여 2023-12-14 10:54:31
오 드 뚜왈렛’은 다마스크 로즈와 피오니 노트의 매혹적인 하모니와 함께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가 매력을 드러내는 스파클링 플로럴 부케의 향이다. 감각적이고 풍성한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기를 선사하는 ’BEST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싱그러운 은방울꽃과 피오니 어코드, 그리고 장미와 아이리스 노트가...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두아르 컬렉션' 선봬 2023-10-05 11:04:39
오 드 뚜왈렛'을 중심으로 미스 디올의 우아하고 풍성한 플로럴 향기로 공간을 채우는 'NEW 미스 디올 센티드 캔들-블루밍 부두아르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하여,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탄생시킨 'NEW 블루밍 부두아르 리미티드 에디션'...
"어, 이게 무슨 향이지?"…MZ세대 푹 빠진 '가성비 향수' 2023-04-11 07:00:01
'오 드 뚜왈렛' 향수 가격을 올렸다. 50ml 제품 가격을 기존 15만5000원에서 16만5000원으로, 100ml 제품을 21만9000원에서 23만3000원으로 인상했다. 중성적인 향으로 인기를 누리는 에스티로더 계열 니치 향수 브랜드 '르라보'는 지난 2월 백화점 판매 가격을 최대 11% 인상했다. 50ml 향수는 28만원에서...
이름이 곧 브랜드…英 조향사 조 말론 코엑스서 팬 만난다 2023-03-06 15:10:16
뚜왈렛 출시를 기념해 성사됐다. 조향사로서 향기에 대한 본인의 견해와 비즈니스 성공 스토리, 개인적인 경험담 등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21년 국내에 선보인 조러브스는 지난해 매출이 직전해 동기 대비 117% 증가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조러브스의 모든 향수는 조말론 CBE의 개인적인 추억과...
'천재 조향사' 조 말론, 한국 첫 방문…조러브스 신제품 출시 기념 2023-03-06 14:09:11
뚜왈렛 출시를 기념해 방한한다. 조러브스는 개인의 취향이나 기준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향수가 아닌 기호와 시대를 뛰어넘는 향수를 만들겠다는 결심에서 탄생했다. 국내에는 2021년 첫 선을 보였으며 최근 국내 니치 향수 트렌드와 함께 인기가 급부상하며 지난해 매출은 1년 전보다 117% 증가하기도 했다. 이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