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냄비 팔아 월 1억씩 벌었죠"…550억 주식 부자된 60대 비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2-14 07:00:05
소비자 눈 특성과 착용 패턴, 생활 데이터를 분석해 국가별 또는 계절, 연령층별 맞춤 컬러렌즈 디자인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또 “생산·재고·물류 자동 최적화로 리드타임(물품 발주부터 그 물품이 납입되어 사용할 수 있는 기간) 단축 및 재고 손실을 최소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주방용품 팔아 수십억 번 대우맨...
"글로벌 소매업체, 美 관세비용 전 세계 분산 인상 고려" 2025-05-21 19:51:23
미국 소비자들의 12개월 물가상승률예상치는 4월에 6.7%로 뛰어 올랐다. 이는 1981년 이후 가장 높은 수치다. 유로존에서도 소비자들은 물가 상승률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제이슨 밀러교수는 "사람들이 인플레이션을 예상할수록 기업들이 가격을 인상할 여지가 좀 더 커진다.”고 지적했다 김정아 객원기자...
인바운드 여행이 달라지고 있다! 2024-03-27 10:08:36
170여 개국으로 집계됐다고 하는데 전에는 개별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B2C도 겸했지만 올해는 철저히 B2B로만 운영한 것이 달라진 점이다. 한국은 한국관광공사가 중심이 돼 국내 26개 대표 인바운드 여행 업체와 관광벤처, 지자체를 모아 한국관을 꾸렸고 반응은 뜨거웠다. 물론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배경은 K-...
판도라, 23년 유기적성장률 8%…목표치 웃돌아 2024-01-08 20:26:18
비슷한 매출이 9% 증가한 데 힘입은 것이다. 판도라는 유럽 주요 시장에서의 매출 성장이 5%로 여전히 견고한 반면, 미국에서는 10%로 가속화됐다고 덧붙였다. 알렉산더 라식(Alexander Lacik)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성수기 동안의 결과와 2023년을 마감한 방법에 매우 만족한다”며 ”우리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눈 빠질 것 같아요"…여의도에 유독 '안경원' 많은 이유 [돈앤톡] 2023-11-10 10:34:27
원장은 "소비자 90% 이상이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도록 청광 코팅을 입힌 렌즈를 구입한다"며 "특이한 점이라면 라식이나 라섹 수술을 한 직장인들이 심한 건조증과 시력 저하로 다시 안경을 쓰러 오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는 점"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한 번에 와서 다양한 용도로 두 세개씩 맞춰 가는 이들도 더러 있다"고...
2022년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최고 기업은? 2022-04-28 15:47:26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한 2022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이 성공적으로 개최되면서 수상 브랜드가 발표됐다. 이번 대상은 최근 강조되고 있는 소비자 감동 서비스를 이끌어갈 우수 브랜드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생활, 스포츠, 애견, 법률에 이어 의료기관과 외식업, 미용 등 총 27개 부문에 우수 브랜드가 이름을...
"결제 먼저 할게요"…백화점 명품 매장서 벌어진 기현상 2021-12-20 22:00:01
째라식 영업 행태”라면서도 “그래도 명품을 사겠다는 대기자들은 줄을 섰으니 명품업체들이 소비자들을 두고 수시로 가격을 올리는 ‘갑질’을 반복하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실제로 연이은 가격 인상에도 국내 명품 시장은 호황을 이어가고 있다. 시장조사회사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전 세계 명품 판매액은 18%...
눈이 번쩍 뜨이는 명품 안경의 세계 2021-06-03 17:31:17
급감에 시달렸다. 일각에서는 “이제 라식·라섹 등 시력 교정 수술이 일반화했다”며 “안경 쓰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 것”이라고 암울한 관측을 내놓는다. 그러나 당사자인 안경업계의 시각은 조금 다르다. 안경 수요가 꾸준한 가운데 소비자 취향이 더욱 고급화·다양화할 것으로 보고 있다. 고령화로 노안 인구가 급...
산지직송 'B급 감성' 농라카페를 아십니까 2021-05-19 17:53:58
하지만 되레 꾸미지 않은 투박함이 소비자의 신뢰를 이끌어내고 있다. ‘B급 컬리’로 주목받은 농라식품업계 공식에 정면으로 반하는 식품중개몰이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이름은 농라. 네이버 카페로 운영되는 이 중개몰은 상품 사진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모든 것이 허술한 게 특징이다....
길어진 실내 생활 불청객 안구건조증…멘톨 넣은 인공눈물로 시원하게 '싹~' 2021-01-29 17:36:31
공략층은 10~20대 여성 소비자입니다. 마케팅적인 관점에선 1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배우 신예은을 홍보모델로 선정한 게 주효했다는 평가가 나옵니다. 신예은이 출연해 제품의 청량감을 홍보한 영상 광고는 유튜브에서 무려 약 180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했습니다. 번외로, 당신은 1시간 동안 몇 번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