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림P&P, 펄프몰드 진공포장 개발...플라스틱 90% 절감[지속가능 제품 리뷰] 2025-11-03 09:36:04
사회적가치를 강화할 예정이다. 라이온코리아, 친환경 주방세제 ‘참그린 레몬식초’ 출시 라이온코리아는 친환경 프리미엄 주방세제 ‘참그린 레몬식초’ 주방세제를 출시했다. 참그린 레몬식초 주방세제는 친환경 프리미엄 설계를 적용해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과 뛰어난 세정력을 실현했다.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소비자원, 흰지팡이의 날 맞아 시각장애인 친화제품 지원 2025-10-15 14:29:05
지부를 통해 전달된다. 사업자정례협의체는 소비자원이 안전관리체계를 위해 관련 기업 등과 손잡은 민관 협력 네트워크다. 이번 시각장애인 지원사업에는 LG생활건강과 농심, 대한화장품협회, 라이온코리아, 로레알코리아, 서울우유협동조합, 세라젬, 세스코, 아모레퍼시픽이 함께 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분노의 양치질'하면 치아 마모…'치실' 같은 칫솔 출시 2025-08-26 08:24:35
칫솔이다. 라이온코리아가 내놓은 시카리케고시 칫솔은 헤드 사이즈와 칫솔모 강도에 따라 4종으로 세분화됐다. 32개 치아를 세심하게 어금니 안쪽까지 닿도록 헤드를 작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탄성이 높은 탄력모와 부드럽게 휘어지는 미세모의 장점을 결합한 '100% 이중심 설계'가 적용됐다. 사용자는 치아...
서울시, 삼둥이 출산 가정에…세제·위생용품 바구니 선물 2025-06-09 17:59:35
생활용품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한 민간 후원 방식으로 운영된다. 서울시민이자 세 쌍둥이 이상 다둥이 부모 누구나 서울시 임신출산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지난 1월 이후 출산 가정부터 소급 적용받을 수 있다. 출산 후 90일 이내 주민등록등본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축하 물품은 손...
"삼둥이 축하 세제·바디워시 받아가세요" 2025-06-09 11:14:25
일환이다. 서울시는 2023년 11월 라이온코리아·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맺고 지난해부터 5년간 45억원 상당의 임산부 위생용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삼둥이 가정 지원은 이 협력관계에서 출발한 두 번째 공동 사업이다. 김태희 서울시 시민건강국장은 "출산 친화적 문화를 확산하고, 민간 기업과 협력해 실효성...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푸조 멤버십 고객 대상 서비스 캠페인 전개 2025-04-15 10:00:21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프·푸조 멤버십 고객 대상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을 맞아 ‘지프 웨이브’와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 고객들이 부담 없이 차량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비용과 다양한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기간인 5월...
손목닥터·기부계단…기업 손잡고 걷는 서울시 2025-03-18 16:59:05
1억2858만1110원을 달성했다. 시가 생활용품 기업 라이온코리아와 공동으로 펼치는 임신부 위생용품 기부 사업도 눈길을 끈다. 시는 2023년 11월 라이온코리아와 협약을 체결해 2028년까지 5년간 45억원 상당의 임신부 위생용품 세트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 세트는 항균 손 세정제(용기·리필)와 약한 잇몸용 치약·칫솔 등...
"이거 너무 편하잖아"…'나혼산' 1인가구 늘자 매출 터졌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5-01-13 13:00:02
사용량도 적어 관심을 끌고 있다. 생활용품기업 라이온코리아는 자사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의 캡슐세제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말 기준 5000만 캡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출시 14개월 만에 올린 성과다. 이 중 4000만 캡슐은 직전 8개월 동안 판매된 것으로, 론칭후 1000만 캡슐 판매를 돌파하는데 6개월이 걸린...
[지스타] 20주년 맞은 게임 축제 피날레…"나흘간 21만명 넘게 방문" 2024-11-17 18:56:48
구글코리아, 넷마블[251270],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웹젠[069080], 크래프톤[259960], 하이브IM 등은 지스타에 대형 B2C(기업-소비자 거래) 부스를 내고 잇따라 신작을 선보였다.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열린 B2B(기업간거래) 부스에는 총 2천211명의 유료 바이어가 비즈니스 상담을 위해 현장을 찾았다. 지스타의 핵심...
[지스타] "어제 저녁부터 기다렸어요" 국내 최대 게임 축제 '문전성시' 2024-11-16 11:09:17
부스(9월 6일 접수 마감 기준) 규모로 열린다. 메인 스폰서인 넥슨코리아를 비롯해 그라비티, 넷마블,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웹젠[069080], 크래프톤, 펄어비스, 하이브IM, SOOP[067160] 등 국내 게임사 및 정보기술(IT) 기업들은 B2C(기업·소비자 거래)관에 대형 부스를 내고 다채로운 신작 게임 체험 공간과 전시·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