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지구 지키는 사이다…100% 재생 플라스틱 2025-12-10 16:40:45
레몬라임향을 더해 전해지는 특유의 청량감은 칠성사이다가 오랜 시간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었던 핵심 성공 요인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칠성사이다 제로’ 등으로 제품군을 다양화하며 젊은 층에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미각상’을...
[신상잇슈] 빙그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hy '소화 잘되는 고칼슘 우유' 2025-11-15 07:00:05
천연 라임향을 추가해 처음부터 끝까지 라임 특유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고 롯데칠성은 설명했다. ▲ hy(옛 한국야쿠르트)는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령층 소비자 맞춤용으로 효소 처리를 통해 우유 속 유당을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출시 2025-11-14 10:09:32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ZERO LIME)’ 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라임 맛을 선택했다.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은 기존 칠성사이다 제로에 천연 라임향을 추가했다. 제로 칼로리지만 기존 제품과 동일한...
동아제약, 밤에 먹는 감기약 '판피린 나이트액' 출시 2025-09-29 10:16:25
또 유자차를 연상시키는 '유자라임향'으로 소비자의 기호도를 높였다. 이번 판피린 나이트액 출시로 기존 판피린큐와 함께 낮과 밤 온종일 감기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고 동아제약은 설명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판피린 나이트액은 밤잠을 방해하는 감기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며...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전년비 5.7%↓ 2025-04-28 16:22:41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하락했다. 다만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 에너지 등 주요 브랜드는 견조한 수요를 유지하고 있으며, 스프라이트 제로 칠(Chill),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 등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으로 영토 확장을 꾀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유통 채널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으로 시장 대응을...
[신상잇슈] 아워홈 '중화식 볶음짬뽕'·맥도날드 '더블 1955 버거' 2025-04-05 07:00:03
라임향'을 내놨다. 라임향이 상쾌하며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 빙그레[005180]는 간식이나 가벼운 아침으로 먹을 수 있는 '더:단백 그래놀라를 선보였다. 5가지 씨앗류와 곡물이 들었으며 한 봉지 기준 단백질 40g과 BCAA(분지사슬 아미노산) 6천mg을 함유하고 있다....
'형광색' 파워에이드 선보여…제로 라임향 출시 2025-04-01 19:20:10
라임향’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비타민B3)을 함유했으며 보다 가볍고 산뜻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라임의 상쾌한 향과 함께 형광 그린 컬러로 시각적 활기를 더했다. 제로 칼로리 제품(600mL 기준 7kcal)으로 칼로리 부담도 덜었다. 제로 라임향은...
시너지월드와이드, 음료 제품 ‘트루그린’ 리뉴얼 출시 2025-02-26 14:04:48
라임향, 스피어민트향)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자신의 기호에 맞춰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김혜련 시너지코리아 지사장은 “트루그린은 그동안 식물성 원료와 청량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대용량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국민음료 '칠성사이다' 24년 만에 디자인 바꿔…세대를 뛰어넘는 시원함 2025-02-12 16:01:26
라임향을 더하여 청량감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바로 이 청량감이 칠성사이다가 차별적 우위에 서게 만든 주요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칠성사이다 제로’ 제품은 기존 오리지널 제품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리면서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고윤상...
롯데칠성음료,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MZ 맞춤 신제품…청량감은 극대화, 칼로리는 제로 2024-02-22 16:03:35
그대로 살리고 칼로리 부담은 줄였다는 설명이다. 2023년 6월에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도 선보였다. 블루라임향을 더해 청량감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된 제품을 내놓고, 청량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