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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R 등 첨단시설…취업률 전국 최상위권 2024-05-28 16:01:20
스마트이러닝, 스마트러닝팩토리(관제센터), 인공지능(AI) 랩, 수소연료전지 랩, 2차전지 랩을 운영한다. 매년 교육부의 전국 4년제 대학 취업률 발표에서 전국 최상위권 취업률을 자랑하는 한기대는 지난해에도 취업률 80.3%로 전국 4년제 대학 중 2위를 차지했다. 좋은 취업처로 인식되는 대기업(22.0%)과 공무원(5.6%),...
유니티코리아, 'U 데이 서울' 마쳐 2024-05-27 09:13:38
딥러닝 모델을 추론할 수 있는 유니티 센티스 기술을 상세히 소개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제민 유니티 시니어 파트너 엔지니어의 '유니티 ecs 개발 시작하기' 역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esc(엔티티 컴포넌트 시스템) 개발에 필요한 가이드는 물론 dots의 배경과 ecs의 동작 방식을 예제...
누리플렉스, 남아공서 '아프리카 에너지 산업 전시회' 참가 2024-05-24 11:04:10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 위치한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엔릿 아프리카(Enlit Africa 2024)’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엔릿 아프리카 전시회는 아프리카 국가의 에너지 인프라 부족 현상 해결에 초점을 둔 에너지 국제 전시회다. 누리플렉스는 작년부터 연이어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 누리플렉스는...
'천비디아' 만든 황의 매직…"새 시대 이끌 AI칩 나온다" 2024-05-23 18:10:39
“기업과 국가는 새로운 유형의 데이터센터인 AI 공장을 구축해 새로운 상품인 AI를 생산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엔비디아는 기존 주식을 10주로 나누는 주식분할도 결정했다. 투자자들은 다음달 10일부터 분할한 주식으로 거래할 수 있다. 1000달러에 달하는 주당 가격을 대폭 낮춰 투자자의 접근성을 높이겠다는...
근로자로 둔갑해 '손가락 절단'…산재보상금 7000만원 탄 사업주 2024-05-23 10:55:35
신고자들은 신고센터가 문을 닫는 오후 6시 이후 야간 시간대에도 신고 접수를 할 수 있게 된다. 무엇보다 신고자 익명성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담원이 직접 신고 접수를 하는 대신 AI를 이용하기 때문이다. KT AICC 보이스봇은 클라우드 환경 위의 콜 인프라와 음성인식, 대화처리, 음성합성 엔진이 결합된 AI...
엔비디아 예상 웃돈 실적에 기술주도 상승…"월가, 안도의 한숨" 2024-05-23 09:04:51
상승했다. 러닝포인트캐피털의 마이클 슐만 최고투자책임자는 로이터통신에 "엔비디아 실적 발표를 앞두고 많은 투자자와 분석가들이 긴장하고 있었는데 이제 월가 전체가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고 말했다. 카슨 그룹의 라이언 디트릭은 "엔비디아에 대한 시장 기대가 컸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달성했다. 중요한 데이터센터...
KT, 전국 소상공인 900명 대상 인플루언서 교육 2024-05-22 10:34:43
= KT[030200]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주관하는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교육 사업'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교육 프로젝트는 소상공인이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는 역량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2020년부터 시행 중이다. KT는 소상공인 총 900여 명 규모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소상공인을 '라방 인플루언서'로…인터파크커머스 교육사업 2024-05-22 10:05:33
함께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교육사업'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온라인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900명을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로 양성해 온라인 시장 진입과 매출 증대로 이어지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교육은 온오프라인에서...
대한항공, 아마존과 AI협업…인공지능고객센터 만든다 2024-05-20 18:46:28
및 생성형 AI혁신센터 부사장, 파스칼 드마이오 아마존 커넥트 부문 부사장, 함기호 AWS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했다. 대한항공은 올해 9월까지 현재 센터별 로컬 서버와 장비로 구성된 콜센터 시스템을 AWS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이후 내년 2월까지 머신러닝과 생성형 AI 등을 접목해 서비스를...
대한항공, 아마존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플랫폼 구축 2024-05-20 17:10:02
현재 센터별 로컬 서버와 장비로 구성된 콜센터 시스템을 AWS 클라우드 기반의 싱글 플랫폼으로 전환한다. 이후 내년 2월까지 머신러닝과 생성형 AI 등을 접목해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할 계획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대한항공은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이번 AICC 구축을 통해 더욱 다양해진 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