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 스테이폴리오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 2024-06-04 10:08:34
▲아카이브 대진 ▲딜문 ▲하널 ▲아셉오어 ▲남문로프트 총 5곳 중 당첨자를 대상으로 랜덤 증정될 예정이며, 후기 작성 시에는 희망 숙소명 1곳을 필수 기재해야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벅스 3개월 이용권’이 100% 제공되며, 다양한 구매 혜택까지 지원한다. 이번 행사 모델인 XT...
3.7m 층고에 와인 저장시설까지 갖춘 '에피소드 용산241' 2024-05-30 17:26:28
알파, 로프트, 로프트 스위트)으로 나뉘며, 같은 타입 안에서도 내부 구조를 약간씩 다르게 해 전체 유형이 35가지에 이른다.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구조의 획일화를 피하려고 애썼다고 SK디앤디 관계자는 설명했다. 가장 많은 66가구가 전용면적 24.63㎡의 '플랫' 타입이다. 원룸에 가까운 공간이나...
에코마케팅 "핑거수트·안다르 일본공략 강화…방송서도 소개" 2024-05-23 11:43:38
뷰티 축제인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에 2회 연속으로 참가했으며 일본 최대 방송사 후지TV의 프로그램에서 소개되기도 했다.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역시 지난 2월 오사카 한큐 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며 일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일본 유명 요가 강사 등으로 구성된 앰배서더 프로그램 1기...
에코마케팅, 핑거수트·안다르 앞세워 日 공략 2024-05-23 11:43:02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에도 2회 연속으로 참가했다. 해당 페스티벌은 로프트가 직접 선정한 뷰티 브랜드만 참가가 가능하다. 일본 소비자 뿐 아니라 현지 바이어들에게도 주목받는 행사로 평가받는다. 일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 에코마케팅의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지난 2월 오사카 한큐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
샤이닝랩, 세종시에 ‘샤이닝랩 로프트 LOFT’ 개소… 문화예술분야 공공기관-민간 협력 강화 2024-05-17 10:23:06
‘로프트’는 뉴욕, 베를린을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이 작품 활동을 하며 자유롭게 교류하고 영감을 공유해온 창조적인 공간을 말한다. 20일 개소하는 ‘샤이닝랩 로프트 LOFT’는 세종 정부청사와 인접해 있어 공공기관-민간-아티스트들이 교류할 수 있는 문화예술 협력 사업의 거점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게시판] 코트라, 일본 LOFT 입점 상담회 2024-05-17 06:00:11
16∼17일 서울 코트라 본사에서 '일본 로프트(LOFT) 일대일 입점 상담회'를 연다. 로프트는 일본에서 163여개 매장을 보유한 최대 버라이어티숍이다. 코트라는 역대급 엔저에 따른 일본 내 외국인 관광객 소비 특수와 4차 한류 붐을 활용해 국내 프리미엄 소비재 기업의 일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행사를...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점포 1천 곳 이상 진출" 2024-05-14 11:15:52
뒤 돈키호테, 로프트, 앳코스메 등 일본 주요 대형 멀티숍 점포 총 1천26곳에 입점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일본 시장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빠른 시장 안착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점포 1026곳 진출 2024-05-14 09:39:58
점포, 로프트(LOFT) 110개 점포, 돈키호테 225개 점포 입점에 성공했다. 이어 올 상반기 아인즈 앤 토르페(AINZ&TULPE) 30개 점포, 플라자(PLAZA) 70개 점포 등에 입점해 런칭 9개월 만에 현재까지 총 1,026곳에 입점을 완료했다. 특히 일본의 5대 대형 멀티숍으로 꼽히는 ▲돈키호테 ▲로프트(LOFT) ▲플라자(PLAZA)...
아모레퍼시픽, 일본서 11개 브랜드 소개 대형 프로모션 개최 2024-04-25 09:18:03
일본을 대표하는 스토어인 로프트(Loft)의 시부야, 이케부쿠로, 긴자 등 전국 1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트라,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쟝센에 더해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인 비레디, 롱테이크, 퍼즐우드, 아이오페까지 11개 브랜드가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더 멀리, 더 짜릿하게…손맛 좋은 아이언으로 바꿔볼까 2024-03-19 16:14:34
모델은 같은 로프트 설계여서 콤비(혼합) 세트 구성이 가능하다.○한국형 맞춤 단조아이언 미즈노 MX-1‘아이언 명가’ 한국미즈노는 정통 연철 단조아이언 MX 시리즈의 2024년 신제품 ‘MX-1 시리즈’ 아이언으로 골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MX-1 시리즈는 지난 2022년 출시된 MX-90의 후속작으로, 한국 골퍼들만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