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솝, 2025 구미라면축제 팝업이벤트 성료 2025-11-10 10:00:19
브랜드 베스트셀러 크림 ‘B5크림’ 한정판 제품인 ‘마이구미 워터밤비파이브(100ml)’를 특가로 판매했다. 해당 제품은 일일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됐으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 리유저블백 증정과 행운의 뽑기권(100%당첨)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했다. 또한 단독 팝업 이벤트에서 룰렛 이벤트, 포토존 SNS,...
메디솝, '2025 구미 라면 축제'서 팝업 스토어 운영 2025-11-07 09:00:04
마이구미 워터밤비파이브 100ml’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하루 3000개만 특가에 판매되며, 해당 제품 구매 시 리유저블백과 행운의 뽑기권(100%당첨)을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사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꽝 없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통해 금액대별로 전통 수제 공예품부터 자사 리미티드 제품까지...
1000원으로 살 게 없네…과자·음료 줄줄이 올라 2025-04-13 08:00:17
있는 제품은 오리온 마이구미, 크라운 새콤달콤 등 젤리나 캐러멜 일부 제품 정도였다. 편의점에서 오뚜기 진라면과 스낵면 작은컵은 지난 1일부터 1천원에서 1천100원이 됐고, 농심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작은컵도 1천100원으로 100원 올랐다. 농심 신라면과 너구리, 튀김우동, 새우탕 작은컵은 1천250원, 오뚜기...
편의점 갔다가 '화들짝'…'1000원으로 삼각김밥도 못 산다' [1분뉴스] 2025-04-13 07:33:36
1000원짜리 한 장으로 살 수 있는 것은 오리온 마이구미, 크라운 새콤달콤 등 젤리나 캐러멜 일부 제품 정도였다. 편의점에서 오뚜기 진라면과 스낵면 작은 컵은 지난 1일부터 가격이 올라 1000원에서 1100원이 됐다. 농심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작은 컵도 100원이 올라 1100원이 됐다. 농심 신라면과 너구리, 튀김...
과자도 음료도 라면도 올라…편의점서 1천원짜리로 살 게 없다 2025-04-13 06:35:00
오리온 마이구미, 크라운 새콤달콤 등 젤리나 캐러멜 일부 제품 정도다. 편의점에서 오뚜기 진라면과 스낵면 작은컵은 지난 1일부터 1천원에서 1천100원이 됐다. 농심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작은컵도 1천100원으로 100원 올랐다. 농심 신라면과 너구리, 튀김우동, 새우탕 작은컵은 1천250원이 됐고 오뚜기 참깨라면...
오리온, 무설탕 젤리 '마이구미 포도 제로 슈거' 출시 2025-01-13 08:10:54
열량이 30% 낮지만, 마이구미 본연의 맛과 쫄깃한 식감은 그대로 구현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식품업계에서 저당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1년여간 제로(0) 라인업을 준비해 왔다"며 "기존 원료와 배합비를 변경했고 풍부한 과일 맛이 나도록 자체 향료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마이구미는 오리온이 지난 1992년 출시한 국내...
'하리보' 천적의 등장…"너무 재밌고 맛있어" 난리난 간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09 21:00:03
마이구미’의 식감을 차별화해 선보인 ‘알맹이’ 젤리 시리즈를 선보였는데요. 알맹이 젤리는 출시 후 올해 상반기까지 누적 판매량이 6000만봉을 넘어섰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알맹이 시리즈는 특유의 탱글탱글하면서 톡 터지는 속살과 쫄깃한 껍질의 이중 식감을 구현한 것이 인기 배경”이라며 “포도, 자두, 리치,...
10년 가격 동결…오리온, 고래밥 등 할인 행사 2024-08-29 16:53:31
△마이구미 △촉촉한초코칩 등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주 주요 할인점을 시작으로 다음달 슈퍼마켓, 일부 온라인 판매처에서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오리온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10년 넘게 뚝심 가격 제품 14종'을 담은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한다. 다음달 11일까지 행사 제품이나...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000억…9번째 '메가 브랜드'로 등극 2024-04-04 19:06:12
지난해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이로써 마이구미는 ‘초코파이’ ‘포카칩’ ‘오!감자’ 등에 이어 아홉 번째로 연매출 1000억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오리온은 마이구미의 작년 국내외 매출이 전년 대비 56% 증가한 1305억원으로 집계됐다고 4일 밝혔다. 국가별 매출 비중은 중국이 66%로 가장...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천억원 돌파…9번째 메가브랜드 등극" 2024-04-04 10:40:00
함께 매출 1천억원이 넘는 오리온의 9번째 메가 브랜드가 됐다. 마이구미 작년 글로벌 매출은 전년 대비 56% 성장하며 1천300억원을 넘어섰다. 국가별 매출 비중은 중국 64%, 한국 26%, 베트남 10% 순이다. 중국에서는 천연 과즙 성분의 젤리 수요가 크게 늘어나며 73%의 성장세를 보였다. 한국과 베트남에서는 각각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