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9년 가격동결' 오리온마저…초코파이·포카칩 인상 2022-09-13 17:32:13
인상된다. 오징어땅콩, 고래밥, 마이구미 등 나머지 44개 제품 가격은 올리지 않기로 했다. 업계에서는 끝까지 버티던 오리온마저 가격을 올린 것을 두고 “식품업체들의 원가 부담이 극에 달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오리온은 원재료 구입처를 다변화하고 식품 첨가물, 포장 부재료 등 원부재료를 세계 주요국 법인이 통합...
초코파이 즐겨 먹었는데…오리온도 결국 '백기' 들었다 2022-09-13 13:05:37
오른다. 오징어땅콩, 고래밥, 마이구미 등 나머지 44개 제품 가격은 조정하지 않기로 했다. 업계에서는 오리온마저 가격을 올린 것을 두고 “식품업체들의 원가 부담이 극에 달했다”는 평가를 내놓는다. 오리온은 원재료 구입처를 다변화하고 식품 첨가물, 포장 부재료 등 원부재료를 글로벌 법인끼리 통합 구매함으로써...
오리온, 과자값 올린다…"원가 안정되면 가격 인하" 2022-09-13 12:15:48
닥터유 에너지바·단백질바, 마이구미 등 44개는 제외됐다. 향후 원부자재 가격 및 에너지 비용이 하향 안정화될 경우에는 제품의 양을 늘리거나 가격을 인하할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맛있고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경영이념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가겠다"고 했다.
오리온, 9년 만에 가격인상…초코파이 1박스에 5천원 넘어(종합) 2022-09-13 11:42:06
1천700원(13.3% 인상)으로 인상되고, 예감(64g)은 1천200원에서 1천500원(25.0% 인상)으로 오른다. 다만 오징어땅콩, 다이제, 고래밥, 닥터유 에너지바·단백질바, 마이구미 등 44개 제품의 가격은 변동이 없다. 오리온은 앞으로 원부자재 가격과 에너지 비용이 하향 안정화될 경우 제품의 양을 늘리거나 제품 가격을 인하할...
초코파이도 12% 오른다…오리온 9년만에 가격 인상 2022-09-13 10:42:55
인상폭을 책정했다"고 말했다. 제품별 인상률은 초코파이 12.4%, 포카칩 12.3%, 꼬북칩 11.7%, 예감 25.0% 등이다. 오징어땅콩, 다이제, 고래밥, 닥터유 에너지바·단백질바, 마이구미 등 44개 제품의 가격은 변동이 없다. 오리온은 앞으로 원부자재 가격과 에너지 비용이 하향 안정화될 경우에는 제품의 양을 늘리거나...
편의점 '계산대 앞' 차지한 젤리, 껌 매출의 4배…격차 더 벌렸다 2022-08-12 17:19:05
판매량 1~3위에 올라가 있다. 마이구미로 시장을 공략 중인 오리온은 올해 1~7월 젤리류의 국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늘어난 237억원을 나타냈다. 이 기간에 마이구미 매출은 65% 증가했다. 오리온은 중국과 베트남 현지에서도 젤리를 생산해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베트남에서 젤리...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푹 빠졌다…껌 누른 '대세 간식' 2022-08-12 11:13:48
‘마이구미 알맹이’ 시리즈, 스페인의 사탕 브랜드인 ‘추파춥스’ 젤리 시리즈는 젤리 카테고리 판매량 1~3위에 올라있다. 오리온은 올해 1~7월 젤리류의 국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늘어난 237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마이구미 브랜드 매출은 65% 증가했다. 중국과 베트남에서는 현지에서 젤리를...
오리온 "마이구미 1∼7월 매출 최대…중국·베트남에서도 인기" 2022-08-09 11:45:31
천연 과즙 젤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올해 1∼7월 마이구미 매출이 255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리온은 베트남에서도 올해 1∼7월 4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오리온은 베트남에서는 지난해 7월 마이구미를 출시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아시아 휩쓰는 `K-젤리`…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껑충` 2022-08-09 10:02:19
마이구미` 등이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30여년 동안 쌓아온 오리온만의 젤리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양과 맛을 차별화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킨 것이 인기 비결"이라며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젤리 시장에서 마이구미를 K-젤리 대표주자로 키워갈...
껌 씹으면 아재?…5일 만에 100만개 팔린 디저트 뭐길래 2022-05-18 21:00:01
덕분이다. 지난달 마이구미의 매출은 작년 같은 달 대비 무려 80%가 늘었다. 신제품 매출 비중이 30%를 차지한 것으로 전해진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이구미 등 젤리 제품이 다시 전성기를 맞고 있다"고 말했다. 가뜩이나 껌 매출이 줄어 고민인 롯데제과도 젤리 신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죠스바를 활용한 ‘죠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