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오스냅] 대웅제약, 대부도서 ESG 디지털헬스 의료봉사 2025-08-20 11:54:50
비롯한 6개 디지털헬스 기업(씨어스테크놀로지, 아크, 엑소시스템즈, 에이슬립, 에버엑스, 메디컬AI)으로 구성된 의료봉사단은 ▲ AI 실명질환 진단 솔루션 '위스키'와 안저카메라 '옵티나 제네시스' ▲ 웨어러블 심전도 기기 '모비케어' ▲ 심부전 조기진단 소프트웨어 '에티아 LVSD' ▲...
APEC 디지털·AI 첫 장관회의…혁신·연결·안전 논의 2025-08-04 09:57:04
마이크로소프트, 메디아크, 닷, SCE 코리아 등이 참여해 민간의 산업별 AI 적용 사례와 확산 전략을 공유했다. 'AI와 함께하는 전파 정책의 미래' 워크숍에서는 위성통신, 무선 충전, 이음5G 등 ICT 산업을 활성화하고 전파 안전성을 제고하기 위한 한국의 주요 전파 정책과 제도개선 사례, 최신 기술 동향 등을...
상반기 해외주식 뭐샀지?...테슬라, 템퍼스AI, 팔란티어 2025-05-27 06:32:23
실적이 시장 기대를 밑돌고, 해킹으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 메디케어 보험사기 혐의로 법무부 조사 등 악재가 겹치며 주가가 급락함. UBS와 HSBC는 목표주가를 각각 40달러, 270달러로 하향 조정함. - 팔란티어 : 4분기와 1분기 모두 실적이 시장 기대를 웃돌고, 미국 상업 부문 매출이 71% 급증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함....
몸집만 불리다 수익성 놓쳤다…'내실 다지기'로 돌아선 편의점 2025-03-11 17:44:40
가성비 소용량 뷰티 시장에 발을 들였다. 아크네스, 듀이트리, 메디힐 등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하고 뷰티 화장품 취급 상품 수를 20개 이상 늘렸다. 이달 무신사의 자체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제품도 판매하기 시작했다. 세븐일레븐은 즉석조리 식품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좁은 공간에 흩어졌던...
다이소 말고 여기서 화장품 산다고?…3000원짜리 화장품 내놓은 편의점 2025-02-19 20:01:01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크네스, 듀이트리, 메디힐 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상품기획자(MD)는 "기초화장품의 수요 증가와 더불어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다이소 만큼 싸네…"3000원 화장품 판다" 파격 선언한 이곳 2025-02-19 13:32:54
수요에 주목해 아크네스, 듀이트리, 메디힐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기초화장품의 인기와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활성화를 위해 이번 제품들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메디아크,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 표준 ISO 27001 획득…정보보안 경쟁력 강화 2025-01-21 10:24:14
협력하며 사용자 접점을 넓히고 있다. 메디아크는 서울바이오허브(혁신커뮤니티센터)에 기업부설연구소(R&D센터)를 설립하고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울바이오허브는 국내 바이오 및 헬스케어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혁신 플랫폼으로, 메디아크는 데이터 보안 및 관리 기술...
편의점서 3000원에 팔더니 초대박…"다이소 갈 필요 없네" 2024-12-21 13:37:54
올해만 해도 메디힐 2종, 듀이트리 4종, 아크네스 1종 등을 선보였다. 이달 기준 모두 합쳐 10만개가 팔렸다. 가격은 적게는 5000원에서 많게는 9900원이다. 이마트24도 지난 9월 화장품 브랜드 플루와 손잡고 미세침 에센스 등 화장품 3종을 선보였다. 이달 1일부터 18일까지의 매출이 출시 초기(10월1일~18일)와 비교해...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이 매장에선 메디힐 등 다양한 K뷰티 브랜드의 여행용 및 기초 화장품 30여종을 선보이고 있다. 가성비 소용량 제품의 강자인 다이소도 뷰티 제품을 대폭 강화한다. 다이소는 지난 13일 쿤달, 메디필, 밀크터치 등을 새롭게 론칭했다. 유통사들이 뷰티 상품군에 집중하는 이유는 성장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스킨케어에...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200㎖ 펌프형에서 150㎖ 튜브형으로 바꾼 아크네스 포맨올인원로션은 출시 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