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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스타트업 달파,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25' 참가 2025-04-07 10:18:05
만에 대홍기획, 아모레퍼시픽, SOOP(구 아프리카),에코마케팅, 메이크어스(딩고) 등 150개 이상의 기업에 맞춤형 AI 에이전트를 공급하며 성장했다. 최근 1년간 다수의 커머스 기업 마케팅 부서, 광고 대행사와 함께 PoC(Proof of Concept)를 진행하며 리서치, 전략 수립, 실행, 결과 분석 등 마케팅 전 과정을 AI 기술로...
CES서 기술력 드러낸 K-뷰티…"기술융합 흐름에 참여 활발" 2025-01-12 07:01:00
이 부스에서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신제품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도 처음 선보였다. 메이크온은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를 'AI 피부 분석 및 케어 설루션'을 탑재한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오는 3월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이 혁신상 수상 부스 외에 별도의...
[CES 2025] 뷰티·헬스케어기업, 혁신상 받아…서경배 회장 참관 2025-01-06 14:59:43
제품도 수상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로봇 733으로 혁신상 받아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국내 뷰티·헬스케어 기업들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에서 혁신상을 받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은 6일 '워너-뷰티 인공지능(AI)'으로...
엔비디아, 인도 기업에 블랙웰 공급 2024-10-25 17:42:30
챗봇형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개발하고, 현지 헬스케어 기업과 협력해 환자 치료 및 연구 생산성 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힌디어로 된 소형 언어 모델 ‘네모트론-4-미니 힌디어 4B’ 출시 계획도 발표했다. 황 CEO는 인도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했다. 그는 “인도의 컴퓨팅 능력은 지금보다 20배 더 늘어날 것”이라며...
메이크봇, 보건복지부-서울대병원 ‘신속의사결정플랫폼 챗봇’ 사업 성공적 완료 2024-07-12 17:09:23
봇 시나리오 프로세스 ▲즉각적인 알림 서비스 ▲모니터링 관리 체계 등이 포함되었으며, 특히 카카오톡 플랫폼을 활용해 의료진의 접근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메이크봇은 챗봇 및 AI 전문 기업이다. 헬스케어 분야에서 의료정보 시스템 연동 기술력과LLM(거대언어모델)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주요 대학병원 및...
‘만능 키’ 생성형 AI에 대한 7가지 Q & A 2024-07-02 10:01:23
모회사인 알파벳의 자회사이며, 메타도 자체 AI 시스템 메이크-어-비디오(Make-a-Video)를 통해 생성형 AI 모델 영역에 진출했다. 이러한 기업들은 글로벌 최정예 컴퓨터 과학자 및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인재만이 다는 아니다. 거의 모든 인터넷에 대해 모델을 훈련시키려면 엄청난 비용이 발생한다. 오픈AI는...
‘챗봇나우', 누적 이용자 수 100만 명 돌파···57억원 절감 효과 2024-04-09 17:04:14
디케이테크인 개발 팀장은 “작년 한 해 동안 챗봇나우 이용자 편의 제공과 고객사 비용 절감 혜택을 위해 노력한 결과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며 “올해는 위드소프트, 아임웹, 메이크샵 등 챗봇나우 연동 호스팅사를 확대하고, 생성형 AI를 접목시켜 커스텀 문의에 응대할 수 있도록 쇼핑몰 고객사를...
넛지헬스케어, 난치병 아동 위해 챌린지 진행…우아한청년들은 라이더 혜택 확대 [Geeks' Briefing] 2024-02-02 11:36:07
팀워크가 메이크어위시 코리아(Make-A-Wish Korea)와 ‘난치병 아동 소원 성취를 위한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걷기 챌린지는 난치병 환아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성취기관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의 ‘위시 이펙트’ 캠페인을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위시 이펙트 캠페인은 백혈병, 뇌종양, 림프종...
카카오톡 챗봇에 자사 LLM 적용한 업스테이지…옵스나우, 탄소 중립 서비스 출시 [Geeks' Briefing] 2024-01-11 16:44:40
나섰다. 더뉴그레이는 뉴발란스와 카카오 등과 함께 시니어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로 잘 알려져있다. 평범한 50·60대 패션을 바꿔주고 모델처럼 사진을 찍어 줘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직장인 46%, 생성형 AI 이용한 적 있다 인크루트의 설문조사 결과 직장인 667명 중 309명(46.3%)이 생성형 AI를 이용한 적 있다고...
"24시간 깨어있는 AI 챗봇이 기업 인건비 줄여주죠" [긱스] 2023-12-06 17:35:48
챗봇 기반 병원 예약 솔루션을 세브란스병원 등이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메이크봇이 만든 TV홈쇼핑 CJ온스타일의 ‘카카오톡 챗봇’이 하루에 처리하는 거래액은 3억원에 달한다. 김 대표는 기술 수준이 높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메이크봇 챗봇의 경쟁력이라고 강조했다. 메이크봇은 머신러닝과 딥러닝 기반의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