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클래시스, 1분기 매출 504억…'최대 매출·영업이익 달성' 2024-05-08 15:21:49
42% 증가했다. 해외의 경우 집속초음파(HIFU)와 모노폴라 고주파(RF) 장비 관련 소모품 매출이 모두 증가했다. 특히 브라질과 태국에서의 HIFU 소모품 주문량이 크게 늘었다. 브라질 지역에서는 사상 최대 분기 소모품 매출이 기록됐으며, 태국향 1분기 소모품 매출액은 2023년 연간 수준에 근접했다. 국내에서는 슈링크...
클래시스, 신규 장비 `볼뉴머`로 고주파 기기 시장 공략 2022-12-09 15:35:01
클래시스가 새로운 모노폴라 RF(고주파, Radio Frequency) 장비 ‘볼뉴머(Volnewmer)’를 통해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볼뉴머는 약 6.78Mhz의 고주파 열에너지를 피부 진피층에 전달하는 장비다. 지난 8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조품목허가를 받았으며, 10월 말부터 국내에 판매하기 시작했다. 수냉...
“클래시스, 3분기 양호한 실적 기대…미용 의료기기 최선호주” 2022-09-21 08:21:52
슈링크 유니버스의 소모품 가격이 인상되는 데다, 국내에서 ‘볼뉴머’ 판매를 시작하면서다. 볼뉴머는 비침습 모노폴라 고주파(RF) 기술 장비로, ‘슈링크’와 상생(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리프팅(거상) 기기란 설명이다. 박 연구원은 “볼뉴머의 평균판매단가(ASP)는 5000만원 수준으로, 올 4분기 80여대가 설치될...
"우리가 미래의 스타" 상반기 아기유니콘 60곳 살펴보니 [긱스] 2022-07-07 18:39:20
'아이엠' 운영사 모노랩스도 이번 사업에 발탁됐다. 에덴룩스는 시력 치료용 헤드셋형 의료기기인 '오투스'를 개발한 스타트업이다. 수술없이 시력을 회복시킬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노안이나 근시, 사시 등에 모두 적용할 수 있다. 치과의료기기 전문 제조 회사 에이온은 3D 프린터를 활용해 세라믹 인공...
4.7:1 경쟁률 뚫은 아기유니콘 기업 60개사 선정 2022-06-03 09:59:00
올링크 김경동 10 론픽 백준영 40 와이테크 이용하 11 리짐인터내셔널 손재일 41 웨이브릿지 오종욱 12 메디인테크 이치원 42 웨인힐스벤처스 이수민 13 메디히어 김기환 43 지니웍스 이앙 14 모노랩스 소태환 44 클랩 김성호 15...
피겨 차준환, 한국 남자 싱글 첫 금메달 2022-01-23 22:30:22
도모노 가즈키(268.99점), 미우라 가오(251.07점)를 누르고 우승을 확정했다. 1999년부터 매년 열린 4대륙 대회에서 한국 남자 싱글 선수가 우승한 것은 물론, 메달을 획득한 것도 차준환이 처음이다. 지금까지 여자 싱글에서만 2009년 김연아(금메달), 2020년 유영(은메달)이 메달을 따냈고, 이번 2022년 대회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모전과 대외활동 세 가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2020-12-23 19:54:59
됩니다. 접수는 위트립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나 공식 블로그에 기재된 네이버 폼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매 여행 시 서포터즈 여행 지원금 최대 200만 원이 지급되고 팀 프로젝트 시 소정의 원고료까지 지급, 또한 우수 서포터즈 활동자에게는 활동자 상금까지 있습니다. 단, 서포터즈 인 만큼 발대식 필수 참석과 국내...
[B:인터뷰] 어게인, 써니힐 ① ‘가장 적극적으로 작업한 ‘놈놈놈’이 최애곡’ 2020-04-28 15:34:09
어게인, 써니힐 ② ‘언제나 현재진행형인 그룹이고 싶다’(기사링크) 진행: 김치윤 촬영: bnt 포토그래퍼 윤호준 영상 촬영, 편집: 어반비앤티(urban-bnt) 의상&액세서리 코타: 니트탑-오즈세컨, 귀찌-윙블링, 팔찌&반지-모노노어웨어 건희: 도트탑-벰버, 청바지-제니블루, 슈즈-밀라닉, 귀걸이-누누핑거스 ...
'LF식 사업 다각화' 벤치마킹 나선 패션업계 2020-04-26 18:08:12
통해 베이커리(퍼블리크), 기업 간 거래(B2B) 식자재 유통(모노링크), 소비자 대상 판매(B2C) 식료품 판매(모노마트),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사업(모노키친) 등으로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장했다. 사업 다각화 전략은 통했다. 매출이 큰 폭으로 성장했다. LF푸드의 지난해 매출은 62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368억원)에...
패션업계 M&A '큰손'은 LF…화장품은 LG생활건강 2020-01-25 07:00:03
2016년 주류유통업체 인덜지, 2017년 식자재 유통업체 모노링크와 인력공급업체 글로벌휴먼스, 지난해엔 금융·부동산업체 코람코자산신탁과 귀금속제조업체 이에르로르코리아 등이다. 화장품 업계에선 같은 기간 LG생활건강이 총 13곳을 인수하며 'M&A 왕'이 됐다. LG생활건강은 2017년 '도미나 크림'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