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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절기 맞춰 소형 두피 관리기 선보인 바디프랜드 2025-11-11 16:27:22
관심이 높지만 관리 방법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매일 쉽고 꾸준하게 두피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개발된 바디프랜드만의 차별 포인트”라고 강조했다.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은 머리 상단부 디바이스에서 조사되는 LED 광선을 통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진 두피와 얼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바디프랜드 "퀀텀 뷰티캡슐·두피올케어로 환절기 두피관리" 2025-11-11 15:47:02
조사한다. '두피 라이트 케어 모드'를 활용하면 모발 끊어짐을 개선할 수 있고 두피 유분 감소와 진정 개선, 탄력 향상 등을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소형 마사지기 브랜드 '바디프랜드 미니'에서도 두피 관리를 해주는 '두피올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360도로 움직이는 마사지...
'악성곱슬' 흑인들에 희소식…코스맥스, 전용 신소재 만든다 2025-10-21 16:13:03
나선다. 곱슬머리는 꼬임 정도에 따라 모발 관리 난이도가 달라진다. 곱슬모에 일반 제품을 사용할 경우 모발 엉킴이나 손상 문제가 악화하고, 두피 상태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다. 코스맥스는 모발 및 두피 상태를 크게 12가지 유형으로 나눠 각 유형에 특화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최경 코스맥스 대표는 "모발 관리는...
코스맥스, '17조' 곱슬머리 시장 공략한다 2025-10-21 10:26:41
모발 관리 난이도가 달라진다. 곱슬모에 일반적인 제품을 사용할 경우 모발 엉킴이나 손상을 가속화할 수도 있을 뿐더러 두피 상태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다. 코스맥스는 모발 및 두피 상태를 크게 12가지 유형으로 세분화해 각 유형에 특화된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경 코스맥스 대표는 "모발관리 분야는 전체 화장품...
코스맥스, 글로벌 곱슬머리 전용 제품 선보인다…원료사와 협약 2025-10-21 09:13:57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스맥스는 곱슬머리 관리에 특화된 글로벌 원료사 사이언스코(SYENSQO)와 곱슬머리 시장 공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이언스코는 자동차와 항공기 부품 원료부터 화장품 원료까지 다방면의 원료를 공급하는 벨기에 회사로 화장품 분야에서는 모발용 소재의 선두기업으로...
탈모 커뮤니티 '모아시스’ 오픈…’자연스러운 거야’ 캠페인 실시 2025-10-15 14:50:45
발생하는 모발의 밀도나 굵기나 변화는 겪을 수 있는 것이며, 건강한 습관과 적절한 관리를 통해 어느정도의 효과는 볼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이러한 관점을 반영해 모아시스는 관리법과 접근법 등을 제시한다.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전문의들이 직접 참여하는 Q&A 상담, 컬럼, 관리에 대한...
구성환 '백반증 시술' 성형외과…피부과 전문의에 사과한 이유 2025-10-15 08:50:52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백반증을 관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구성환은 백반증 부위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면서 "방송에서 볼 때는 메이크업으로 가리니까 사람들이 잘 모른다. 눈썹, 코, 입 주변에 점점 늘어나고 있다. 백반증 부위 털은 다 하얗게 된다"고 말했다. 피부의 멜라닌 세포의 결핍으로 피부색이 하얗게...
두피·모발도 얼굴처럼 관리…K헤어케어 수출 40% 증가 2025-10-12 17:14:33
모발과 두피도 이젠 얼굴처럼 관리한다.’ 두피와 모발 건강을 개선하는 헤어케어 제품 수출이 가파르게 늘고 있다. 전문가들은 얼굴에 쓰는 고급 스킨케어 성분을 전신에 적용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과 친환경 원료 선호 트렌드가 200억달러(약 30조원) 규모 글로벌 고급 헤어케어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AI 두피진단 떴다하면 '오픈런'…올리브영·다이소 '헤어케어' 꽂혔다 2025-10-12 17:13:11
나고 부드러운 머릿결 관리가 유행하면서 헤어케어에 돈을 쓰는 Z세대가 늘고 있다”고 했다. 두피·모발 관리 제품의 수익성이 확인되자, 올리브영은 아예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PB) ‘루테카’도 출시했다. 이달엔 외국인 방문객이 많은 서울 홍대에서 헤어케어를 전문으로 하는 팝업스토어 ‘헤바라운지’도 열었다....
헤어 제품도 한류 바람…수출액 28% 껑충 2025-10-09 17:22:29
플래미가 틱톡에 올린 K헤어 제품으로 헤어 관리를 하는 영상은 이날까지 850만 조회 수와 110만 개의 좋아요를 기록했다. 국내 기업의 해외시장 공략도 확대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7월 브랜드 최초의 헤어케어 라인 ‘펩타이드-132 울트라 퍼펙트 헤어 본딩’을 내놓으며 북미 아마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