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여름 초입…식품에 패션·뷰티·여행까지 할인 '풍성' 2024-06-01 07:00:03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6만여개 국내 숙박상품의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 티몬 = 1일부터 일주일간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을 한다. '상반기 결산 축제'를 테마로 300억원 상당의 쇼핑혜택을 제공한다. 몬스터딜에서는...
보람상조, 모바일 요금제 결합한 "보람 LTE × 밀리의서재" 출시 2024-05-31 10:12:40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교통과 문화, 숙박, 건강검진, 쇼핑 등의 할인혜택을 보람상조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전용 온라인몰 '보람몰'도 가입할 수 있다. 보람몰 이용금액 중 일부(최대 5%)를 포인트로 모아 상조 월 납입금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알뜰폰 업체 미니게이트 또한 보람 알뜰폰...
日 얼짱 공주, 2만원짜리 입었다가…"국격 떨어져" 악플 폭탄 2024-05-30 21:27:36
세계문화유산인 아크로폴리스 파르테논 신전을 둘러봤다. 이 때 가코 공주는 짙은 푸른색 반소매 니트에 하얀 와이드 팬츠 등을 입었다. 이에 일각에서는 그리스 국기를 연상시키는 색상이라는 평가가 나왔다. 온라인에서도 가코 공주의 옷차림이 화제에 올랐다. 네티즌은 공주의 상이가 일본의 온라인 판매 한정 브랜드...
보험사 CEO 만난 이복현…"민원왕 불명예" 직격 2024-05-30 17:28:17
원장은 30일 서울 광화문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에서 12개 주요 보험사 CEO와 간담회를 열고 “국내 보험산업은 시장 과포화 상태로 성장 한계에 직면했지만 보험사들의 대비는 부족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삼성, 한화, 교보, 미래에셋, 신한라이프, 동양 등 생명보험 6개사와 삼성, DB, 메리츠, 현대, KB,...
보험사 CEO 만난 이복현 "부동산PF 기관투자자 역할 충실 이행" 2024-05-30 15:00:00
당부했다. 그는 이날 서울 광화문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에서 12개 주요 보험회사 최고경영자(CEO)와 간담회를 열고 "현재 금융당국은 엄정한 옥석 가리기를 통해 부동산 PF 시장의 질서 있는 연착륙을 도모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민간 수요확충방안의 일환인 신디케이트론(공동대출)은 수익성이 전제된 정상...
현대엔지니어링, 258세대 한정 공급 '힐스테이트 청주센트럴2차' 6월 분양 예정 2024-05-30 13:29:29
받고 있다. 실제 수량이 제한된 한정판 상품의 경우 희소성과 상징성을 고루 갖춰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수요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교통, 도보로 이용 가능한 상업시설 등의 입지 조건을 갖춘 단지는 희소성이 더욱 커지는 분위기다.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반포르엘’ 전용면적 97㎡ 타입은 지난...
인터넷 유통플랫폼 지재권 침해에 민관 대응…협의회 개최 2024-05-30 12:00:13
브랜드를 모방한 상품의 유통 사례와 해외에서 국내기업의 상표권을 침해한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알리·테무·쉬인 등 해외 인터넷 플랫폼에서 급증하는 지식재산권 침해 물품의 유통에 공동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식재산 보호 유관기관 간 공조 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분야의 지식재산 침해로 인한 피해와 애로사항 등...
패스트파이브는 왜 '한국형 공유오피스'를 만들게 됐을까 2024-05-30 10:16:57
정서와 문화를 녹여냈다. 한국인의 업무 문화와 선호도를 반영해 보다 프라이빗한 사무 공간을 제공하고, 연장 근무를 고려해 24시간 유연한 냉난방 시스템을 도입했다. 2015년 비즈니스를 시작한 패스트파이브는 2024년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지점을 운영하는 국내 1위 오피스 브랜드다. 지점 수를 강점으로 멤버들에게...
선 넘은 선재앓이?…변우석, 벌써 사생 붙었나 2024-05-30 10:01:27
문화 형성을 위해 안내의 말씀을 드린다"며 공지를 게재했다. 최근 변우석의 비공개 스케줄에도 몇몇 팬들이 무단으로 방문하는 상황이 발생해 아티스트와 주최 측이 피해를 입는 상황이 발생했다. 이에 소속사는 "공개된 일정 외 비공식적인 스케줄 현장 방문은 삼가 달라"고 말했다. 이어 "공식 스케줄에서도 현장 혼잡에...
젊은층 줄어드는데…통신사들 '청년요금제' 앞다퉈 내놓는 이유 2024-05-30 10:00:01
‘Y’는 2016년 20대 전용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2020년 ‘있는 그대로 빛나는 Y’라는 슬로건으로 리뉴얼했다. 통신 혜택인 'Y덤'과 멤버십 혜택 'Y포차' 로 구성돼 있다. 올해 3월에는 걸그룹 아일릿을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KT는 일부 요금제에 한해 데이터 추가 제공, Y끼리 무선 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