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상에서도 만나는 항공사"…에어서울, 오프라인 마케팅 강화 2025-12-10 10:44:03
민트색을 대대적으로 활용해 환승 통로 전체에 밝은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에어서울이 가진 신선하고 경쾌한 매력으로 활력을 더했다. 에어서울은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항공권 현장 판매, 공항에서의 괌 노선 재운항 기념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항공 보안 강화 캠페인,...
음원 틀어놓은 듯…폴킴, 목소리의 힘 증명한 '폴리데이' [리뷰] 2025-12-08 08:50:33
맞춰 민트색 퍼 코트를 입고, 한 손에는 커피잔을 들고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시작부터 부드럽고 포근한 감성의 '홀리데이', '스펠'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깔끔하고 또렷하게 꽂히는 목소리가 폴킴이 지닌 목소리의 힘을 다시금 실감케 했다. 섬세한 밴드 연주와 함께 어우러지는 보컬의 매력을 깊숙이...
국내 전기차 급속 충전 CPO 채비, ‘바로채비’ 론칭 2025-11-25 10:57:56
채비의 민트색 'V' 로고가 모션 이미지로 표현돼 고객에게 생동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전달한다. 최영훈 채비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바로채비’는 기술 중심의 PnC 서비스를 사용자 중심 경험으로 진화시킨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플랫폼 혁신을 끊임없이 거듭하여 가장...
채비, 기존 플러그앤차지 서비스 ‘바로채비’ 론칭 2025-11-25 10:37:46
충전현황 화면을 통해 채비의 민트색 ‘V’ 로고가 모션 이미지로 표현돼 고객에게 생동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전달한다. 이외에도 야간이나 차량 내부에서 느낄 수 있는 눈부심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QR 및 NFC 인증 화면을 어두운 톤과 컬러의 디자인으로 개편해 안정적인 시인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QR과 NFC...
"서울대 합격자가 쓴 수능 샤프"…당근에 올라온 가격이 2025-11-14 08:58:48
매 시험마다 색상과 디자인을 새로 제작해 배부했다. 때문에 한 번도 같은 색이 반복된 적이 없다. 2006~2010년 파랑·회색 계열, 2011~2014년 청록·연두 같은 밝은 톤, 2015~2019년 파스텔톤, 2020년 에메랄드, 2021~2024년 투톤, 2025년은 민트, 올해의 살구색이었다. 공급 업체도 매년 바뀐다. 유미상사, 바른손,...
맥주 시장 최강자...무너지지 않는 ‘카스 왕국’ 2025-09-13 05:38:42
도달하면 ‘CASS’ 로고와 ‘ICE’ 문구가 민트색으로 변하며 최상의 음용 타이밍을 알려줘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이 뜨겁다. 오비맥주의 마케팅 전략도 카스가 ‘롱런’할 수 있었던 비결을 얘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매년 여름 선보이는 ‘카스쿨 페스티벌’을 예로 ...
최고상금 대회에 스타 플레이어 총출동…폭염에도 1만 갤러리 2025-08-24 17:37:07
색 의상을 맞춰 입고 모여들었다. 이가영 팬카페의 기세도 만만치 않았다. 이가영이 티잉구역에 들어서자 ‘가영동화’ 팬카페 회원들은 힘껏 응원 구호를 외쳤다. 작년 대회에서 연장 혈투 끝에 극적인 우승을 차진한 박현경 팬클럽의 위세도 돋보였다. 팬클럽 회원 수십 명이 ‘상징색’인 민트색 옷을 입고 집결했다....
류승완·나홍진·이창동…조인성, 거장들과 협업 2025-08-13 10:13:34
조인성은 류승완 감독의 신작인 영화 '휴민트'로 스크린에 컴백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 '휴민트'는 블라디보스토크 국경에서 발생하는 범죄를 파헤치다 격돌하게 되는 남북한 비밀 요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첩보 액션 영화다. 조인성은 극 중 한국 국정원 조과장 역을 맡아, 냉철한 카리스마와...
배달의민족 출시 15주년…'배민 2.0' 리브랜딩 착수 2025-07-22 10:27:27
민트색으로 브랜드 컬러를 변경했다. 또 ‘WORK체(워크체)’라는 신규 폰트를 개발해 앱에 적용했다. 신규 폰트는 기존에 사용하던 한나체와 달리 심플하면서 명확한 느낌을 부각해 개발됐다. 한글의 빗침획을 블록 형태로 단순화해 배민 폰트만의 특징을 살렸다. 배민은 고객중심디자인 차원에서 전면적인 디자인 교체로...
'출시 15주년' 배민, 리브랜딩 돌입…대표색·글씨체 변경 2025-07-22 10:00:37
선명하고 현대적인 인상을 전달하기 위해 기존 민트 컬러보다 더욱 밝고 상쾌한 느낌의 민트색으로 브랜드 컬러를 변경했다. 컬러 변경에 맞춰 '워크체'(WORK체)라는 신규 폰트를 개발해 앱에 적용했다. 기존 '한나체'보다 명확한 느낌을 부각하기 위해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우아한형제들은 지난달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