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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영업익 28.5% 급감…원재료 부담, 판관비 증가 여파 2024-05-02 19:00:08
가격상승 여파로 영업익이 38.7% 급감했다. 다만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4% 증가한 700억원을 기록하는 성과를 냈다. 전체 탄산 카테고리 내 비중이 30%까지 늘어나 중요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밀키스’와 ‘알로에주스’를 앞세운 수출 실적도 14.4% 올랐다. 미국·일본·동남아 등 50여개국에서...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8.5%↓…"원재료값 상승 여파" 2024-05-02 17:07:46
30%를 차지하며 중요도가 커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탄산음료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1분기에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지속되는 건강 트렌드에 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 커...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28.5% 감소(종합) 2024-05-02 16:16:38
상승했다고 롯데칠성은 설명했다. 다만,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1분기 매출은 700억원으로 9.4% 늘고 탄산음료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30%까지 높아졌다. 에너지음료는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31.3% 증가했고 과일 가격 상승에 따른 대체 수요 증가로 주스 매출도 2.9% 늘었다. '밀키스', '알로에주스'...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424억원...전년비 28.5% 감소 2024-05-02 16:13:40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다만, 제로칼로리 탄산 음료의 1분기 매출은 9.4% 증가한 700억 원을 기록하며, 전체 탄산 카테고리의 30%까지 매출 비중이 증가했다. 집중력 강화, 야외 활동 시 에너지 보충 등 수요가 증가하며 에너지음료 매출도 전년비 31.3% 상승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탄산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롯데칠성 밀키스 작년 매출 1천260억원…제2의 전성기 2024-02-27 16:23:59
1천억원 브랜드로 도약했다. 밀키스는 지난해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와 글로벌 수출 확대를 통해 국내 약 810억원, 해외 약 4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선보였고 해외에서는 오리지널, 제로뿐만 아니라 딸기,...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출시…"밀키스와 새로운 과일 만남" 2024-02-19 09:05:43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출시…"밀키스와 새로운 과일 만남"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가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제로'에 '새로'까지 인기 끌더니…롯데칠성 "국내 최초 3조 매출" 2024-02-06 10:43:37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실제 롯데칠성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액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3년 2730억원으로 증가했고 같은 기간 자체 탄산음료 내 비중도 12%에서 30%로 끌어올렸다. 롯데칠성이 ‘처음처럼’ 이후 16년 만인 2022년 선보인 부드러운 맛의 제로슈거 소주...
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제로(0) 탄산음료 시장 개척에 나섰다. 이후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2년 1885억원, 지난해 2730억원으로 늘었다. 탄산음료 내 비중도 2021년 12%에서 지난해 30%로 커졌다.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선보...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사업비용 상승에도 불구하고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이어지며 제로칼로리 제품 위주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탄산 카테고리는 지난해 상반기에 선보인 '밀키스 제로', '칠성사이다 블루라임'과 기존 제로칼로리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비 2.7% 증가했다. 특히, 제로칼로리 탄산...
롯데칠성 매출 '3조 클럽' 입성..."제로가 효자" 2024-02-05 17:08:22
제로칼로리 제품 위주로 성장을 이어갔다. 탄산 카테고리에서 지난해 상반기 선보인 밀키스제로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2.7% 늘었다.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 개국에 밀키스 등 다양한 음료 브랜드가 수출되며 수출 실적도 전년 대비 11.6% 늘었다.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 2022년 1천885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