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익 918억…전년비 17%↑ 2025-11-06 14:50:19
음료 매출은 신제품 출시 효과로 23.5% 증가했다. 음료의 해외 매출은 '밀키스'와 '레쓰비', '알로에주스' 등의 해외 판매 호조로 7.5% 늘었다. 주류 부문의 3분기 별도 기준 매출은 1,933억원으로 5.3% 줄었으나 영업이익은 139억원으로 비용을 효율적으로 집행한 덕분에 42.7% 증가했다. 주류...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이익 918억원…작년 동기보다 17% 늘어(종합) 2025-11-06 14:04:26
음료 매출은 신제품 출시 효과로 23.5% 증가했다. 음료의 해외 매출은 '밀키스'와 '레쓰비', '알로에주스' 등의 해외 판매 호조로 7.5% 늘었다. 주류 부문의 3분기 별도 기준 매출은 1천933억원으로 5.3% 줄었으나 영업이익은 139억원으로 비용을 효율적으로 집행한 덕분에 42.7% 증가했다. 주류...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글로벌 음료시장 돌풍…美·러·동남아에서 큰 폭 성장 2025-10-23 15:53:20
‘밀키스 제로’ 출시 이후 해외 판매가 급증하면서 출시 34년 만에 연매출 1000억 원을 돌파, 메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밀키스의 수출액은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20% 이상 증가했다. 2024년 해외 매출은 500억원을 기록했으며 올해 1~8월 누적 기준으로도 전년 대비 약 11% 성장했다. 러시아, 미국, 캐나다 등...
식품산업협회,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주빈국으로 참가 2025-09-23 14:47:22
'제로'의 캔디, 젤리와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 아이스크림, 빼빼로, 간편식 쉐푸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005300]음료는 무설탕 소주 '새로'를 전시하고 과일맛 소주 순하리, 탄산음료 밀키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빙그레[005180]는 탈지분유 대신 귀리(오트)를 활용한 수출 전용 제품인 식물성...
CJ프레시웨이, 급식장서 제휴사 신제품 홍보 서비스 제공 2025-09-08 09:37:40
오리온의 '아이셔 젤리'와 롯데칠성음료의 '밀키스 제로'를 제공했다. 또 산업체 구내식당이나 군부대에는 하이네켄 논알코올(Non-alcoholic·무알코올) 맥주가 포함된 급식을 내놨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급식장은 소비자의 일상과 가까운 장소 중 하나"라며 "제휴사에는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을 제공...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50억…전년비 31.9%↓ 2025-05-07 14:53:32
다만 소비자 수요 증가로 에너지 음료는 매출이 11.3% 늘었고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 음료 수출액은 7.0% 증가했다. 주류 부문 매출은 1,929억원으로 10.2%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142억원으로 12.0% 증가했다. 대내외 불확실성이 이어지면서 경기 침체와 고물가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돼 주류 사업에서는 내수 전 영역...
"탄산음료도 술도 안 마신다"…'실적부진' 늪에 빠진 롯데칠성 2025-05-07 14:34:58
매출이 11.3% 늘었고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 음료 수출액은 7.0% 증가했다. 같은 기간 주류 부문 매출은 1929억원으로 10.2%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142억원으로 12% 증가했다. 대내외 불확실성이 이어지면서 경기 침체와 고물가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돼 주류 사업에서는 내수 전 영역에서 매출이 감소했다. 그러나 주류...
내수침체·원가상승에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이익 32%↓(종합) 2025-05-07 14:04:46
음료는 매출이 11.3% 늘었고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 음료 수출액은 7.0% 증가했다. 주류 부문 매출은 1천929억원으로 10.2%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142억원으로 12.0% 증가했다. 대내외 불확실성이 이어지면서 경기 침체와 고물가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돼 주류 사업에서는 내수 전 영역에서 매출이 감소했다. 그러나...
롯데칠성, 국내 종합음료기업 최초 연매출 4조원 돌파 2025-02-11 10:09:11
밀키스, 레쓰비, 새로, 순하리 등의 수출 품목이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수출 실적도 연간 2,022억원을 기록했다. 또한, 2021년 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하며 시작된 제로 음료는 2024년 목표 매출이었던 3천억원을 돌파하며 제로 음료 트렌드를 이어갔으며, 제로 슈거 트렌드가 반영된 제로 슈거 소주...
롯데칠성 작년 영업이익 1천849억원…전년보다 12% 감소(종합) 2025-02-10 16:37:31
스포츠와 야외 활동 증가 및 전년 2분기에 출시한 '게토레이 제로'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10.4% 증가했다. 음료 수출의 경우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이 미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약 50개국에 판매되면서 수출 실적이 전년 동기보다 개선됐다. 롯데칠성은 음료 부문의 확대되는 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