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8.5%↓…"원재료값 상승 여파" 2024-05-02 17:07:46
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지속되는 건강 트렌드에 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 커피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탄산음료의)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맞춰 마케팅, 영업 활동...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28.5% 감소(종합) 2024-05-02 16:16:38
탄산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 1분기에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건강 트렌드에 발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의 커피 신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북미,...
아침식사 30% 할인…'모닝구독권' 출시 2024-04-01 10:51:42
세븐카페 4종과 카덴유부초밥, 빙그레바나나우유라이트 등의 식사 상품 45종을 오전 7∼11시에 구매하면 30% 할인해준다. 이밖에 후식으로 커피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세븐카페 헤이즐넛라떼를 새로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이 이처럼 아침식사 상품 마케팅을 강화하는 것은 최근 고물가 등의 영향으로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편의점 아침족 잡자'…세븐일레븐, 45종 할인 모닝구독권 출시 2024-04-01 10:36:13
세븐카페 4종과 카덴유부초밥, 빙그레바나나우유라이트 등의 식사 상품 45종을 오전 7∼11시에 구매하면 30% 할인해준다. 이밖에 후식으로 커피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세븐카페 헤이즐넛라떼를 새로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이 이처럼 아침식사 상품 마케팅을 강화하는 것은 최근 고물가 등의 영향으로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이쑤시개 튀김','딸기잼 바른 생선회'…1020 '괴식'에 빠졌다 2024-03-03 08:34:56
핫도그로 튀기고 초코시럽을 바른 '초코바나나 핫도그'라는 신메뉴로 내놨다. 지난해 비슷한 시기에는 오이를 통째로 반죽에 감싸 튀긴 '오이핫도그'를 팔기도 했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최근 빽다방에서 출시된 메뉴인 ‘대파크림감자라떼’는 호불로가 갈리는 맛에 소비자들의 항의가 이어지기도...
'한 끼에 11만원' 웃돈까지 붙여 산다…난리난 뷔페 뭐길래 2024-01-16 21:00:01
라떼가 인기가 많은데 ‘딸기 듬뿍 라떼’와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는 아이스 밀크 음료 판매량 중 약 33%를 차지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딸기 메뉴를 활용한 셀럽 마케팅도 이어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91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협업해 '쯔양 딸기 세트' 메뉴를 구성하, 할인...
식물성·동물복지 제품으로 지구 지키는 식생활 제안 2024-01-05 08:50:40
한 개 수준의 단백질과 바나나 2개 분량의 식이섬유가 담긴 고단백 영양 스낵이다. 포장재도 쓰고 버린 페트병을 재활용해 제작했다. 2023년 12월 미국, 말레이시아, 홍콩 현지 유통 채널을 통해 해외에 진출한 익사이클 바삭칩은 한국에서는 2022년 4월에 처음 출시됐다. 미국에서는 현지 에스닉 마켓을 중심으로 판매할...
세븐일레븐, 약과라떼·단호박라떼 등 가공우유 확대 2023-12-18 08:34:36
약과라떼와 단호박라떼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세븐셀렉트 약과라떼와 단호박라떼는 젊은 층 사이에 유행하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약과와 단호박 맛을 베이스로 만든 가공우유다. 국내산 1등급 원유에 각각 약과 시럽과 단호박 농축액을 넣었다. 세븐일레븐은...
유진투자證, MTS 리뉴얼…편의성·접근성 향상 2023-10-30 11:31:45
바나나우유(1,000명), 20일 이상 출석 시 커피 기프티콘(100명), 30일 이상 출석 시 5만원 주유권(10명), 40일 이상 출석 시 갤럭시 버즈2(5명), 50일 이상 출석 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1명)가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단,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 1,000만원 거래가 필수이다. 이 외에도...
롯데·SPC·동서식품…외국인도 부스 '오픈런' 2023-10-15 18:44:12
‘바나나우유’를 섞어 제조한 ‘뚱바라테’를 먹기 위해 부스 앞에 줄을 섰다. 페스티벌 둘째날인 15일엔 행사 시작 전부터 엔제리너스·파리바게뜨·이디야커피·동서식품·스타벅스·GS25·CU·매일유업 등이 마련한 부스에 시민이 몰려들어 ‘오픈런’이 펼쳐지기도 했다. 각 업체는 매장을 그대로 옮긴 듯한 부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