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면세점 안 가요" 돌변…중국인들 쓸어담는 '다이소 핫템' 뭐길래 2025-10-04 19:02:04
이상에 달한다. 이밖에도 클렌저, 마스크팩 등 화장품은 물론 베이글칩과 같은 올리브영 인기 간식들도 들여와 판매하고 있다. 한국 다이소 상품들도 '大創(다이소)'로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한국에서도 인기 높은 VT코스메틱의 '리들샷'과 같은 화장품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 디이궁들...
스타벅스 "스낵류 판매 43% 늘어…'바질 토마토 베이글칩' 인기" 2025-09-28 10:03:37
43% 늘어…'바질 토마토 베이글칩' 인기"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1∼8월) 스낵류 전체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약 43%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12월 스낵 전용 브랜드 '테이크 잇 러브 잇'(Take it Love eat)을 출시하고,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여 현재...
"다이소보다 더 싸다고?"…작심한 이마트, 내놓은 게 뭐길래 2025-08-13 11:00:01
베이글칩 멀티그레인 맛, 허니버터 맛, 콘버터 맛’ 3종을 1980원, ‘5K PRICE 크리스피 크레페 초코맛, 딸기맛’ 2종을 2980원에 개발했다. 이색 상품과 새로운 조리법을 활용한 차별화 상품도 출시된다. ‘5K PRICE 양파칩(2980원)’은 양파 함량이 97%에 달하는 원물 스낵이다. 국내 대형마트에서 처음 판매되는 형태의...
CU, 이삭토스트 협업 '햄치즈 치아바타' 등 7종 선보여 2025-06-15 08:37:41
소스 캔샤베트'와 '피자치즈 베이글칩'을 선보인다. 앞서 CU는 서울 중구 신당동의 떡볶이집 애플하우스와 강원도 강릉의 카페 툇마루 등과 협업해 RMR 상품들을 선보였다. 올해 1∼5월 CU의 RMR이 포함된 가정간편식(HMR) 상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23.0% 증가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이은관...
“간식만 다 모았다”…CJ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해운대 첫 단독 매장 출점 2025-04-29 11:14:15
‘허니 머스터드 베이글칩’ 등을 최초로 선보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국내를 넘어 외국인 고객에게도 사랑받는 대표 건강 간식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면서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해운대에 ‘딜라이트 프로젝트 해운대점’을 개점하게 됐다”며 “맛과 디자인, 재미를 모두 갖춘 브랜드로서 K-전통...
CJ올리브영, 건강간식 매장 '딜라이트 프로젝트 해운대점' 열어 2025-04-29 09:11:06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베이글칩과 벌꿀약과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한국의 맛을 담은 'K관광 필수 쇼핑템'으로 소문나 방한 관광객 대상 판매가 급증했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해운대점은 부산 해운대구의 핵심 입지에 132㎡(40평) 규모로 조성됐다.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모든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판매량이 늘었다. 딜라이트프로젝트의 베이글칩 시리즈, 헤어케어 브랜드 어노브의 ‘실크 에센스’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구강케어 브랜드 뷰센의 ‘뉴28 치아미백제’ 등이다. 올리브영이 코로나 팬데믹 종료 이후 주요 관광 상권 매장을 대형화하고 외국인을 위한 쇼핑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한 점도 성공 요...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꼼꼼하게 확인하는 외국인들이 포착됐다. 베이글 칩, 젤리 등 식품에 관심을 가지기도 했다. 매장 내 직원은 유창하게 중국어를 구사하며 "일부 품목이 품절돼 현재 제품 구매가 어렵다"고 안내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3층도 분위기는 비슷했다.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 입소문 난 메디힐의 각질·트러블 패드와 스킨푸드의...
"3초에 한 봉씩 팔렸다"…'간식 맛집'으로 거듭난 H&B 비결은 2023-09-21 10:02:48
한 점을 판매량 증가 요인으로 꼽았다.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입소문을 탔다고 소개했다. 올해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외국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배 급증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벌꿀약과’과 ‘베이글칩’ 등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한국 관광 쇼핑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판매량이...
CJ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누적 판매 3천만봉 돌파" 2023-09-21 09:19:58
베이글칩, 느타리버섯칩, 벌꿀약과, 명인부각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전통 과자류를 젊은 감각의 패키지와 접목한 점이 주효했다고 올리브영은 자평했다. 한국을 찾은 외국인들에게도 인기였다. 올해 1월부터 전날까지 달라이트 프로젝트의 외국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4배 급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