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텍, 기아와 목적기반차량 사업 협력 2024-05-22 18:02:30
따른 모듈을 얹는 구조를 갖추기로 했다. 베이직, 딜리버리(밴) 등 기본형 모델은 기아가 만들고 오텍이 기아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특수물류차량, 캠핑카, 장애인차 등 특수목적차량을 생산할 계획이다. 오텍 관계자는 “핵심 전략으로 PBV를 설정하고, 수출도 늘릴 계획”이라며 “특장차 시장을 선도한 경험으로 차별화된...
오텍, 기아와 손잡고 PBV 시장 공략 본격화 2024-05-22 16:31:08
따른 모듈을 얹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베이직, 딜리버리(밴) 등 기본형 모델은 기아가 만들고 오텍이 기아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특수물류차량, 캠핑카, 장애인차 등 특수목적차량을 생산할 계획이다. 오텍 관계자는 “핵심 전략으로 PBV를 설정하고, 향후 해외 수출도 적극 확대할 계획”이라며 “특장차 시장을 선도한...
"오징어게임 안 볼 수도 없고"…4000만명 '이 방법' 택했다 2024-05-16 22:21:05
일례로 한국에서 넷플릭스가 지난해 12월 월 9500원의 베이직 요금제를 없앴고, 유튜브 역시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유튜브프리미엄의 가격을 1만450원에서 1만4900원(안드로이드 기준)으로 훌쩍 올렸다. 디즈니플러스도 월 9900원짜리 요금제를 1만3900원으로 인상했다. 토종 OTT도 줄줄이 가격 인상에 나섰다. 쿠팡은...
이랜드 슈펜, 물가안정 캠페인…여름 상품 가격 인하 2024-05-16 08:37:56
'베이직 스퀘어 리본 플랫'과 '숏 버클 레인부츠'는 각각 23%,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워킹화 '컴피이지' 가격은 동결한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원가 혁신을 위해 20여 명 슈펜 MD들은 연간 약 4만㎞ 여정을 감수하며 해외 생산지 발굴에 힘쓴다"며 "품질은 잡고, 가격은 인하·동결한...
[골프브리핑]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24 핫섬머 컬렉션 출시 2024-05-14 14:41:38
등 베이직한 컬러들도 함께 구성되어 웨어러블한 코디도 제안한다. 여름 시즌에 불쾌지수를 최소화해줄 탁월한 기능성도 겸비했다. 강렬한 햇빛 아래 자외선을 차단해줄 UV 차단 기능부터 땀을 빠르게 말려주는 흡한 속건 기능, 냉감 기능의 쿨링 소재, 그리고 원활한 통기 소재를 사용해 라운드 내내 청량감과 쾌적함을...
젝시믹스, 애슬레저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로 성장동력 ‘박차’ 2024-05-10 10:13:50
경우, '올뉴 베이직 피케 폴로 숏슬리브', '매직밴딩 맨즈 트윌 슬랙스' 등이 대표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피케 폴로 숏슬리브의 경우, 우수한 통기성으로 하루 종일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며, 슬랙스는 깔끔한 일자핏에 허리밴딩을 적용해 편안함을 더하고, 길이도 9.1부와 9.6부 2가지로 제작돼 고객...
이랜드리테일 NC베이직, 여름철 겨냥 쿨 베이직 라인 신규 출시 2024-05-09 10:30:15
선보였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쿨 베이직 라인 출시처럼 앞으로 시즌 소재와 디자인 다양성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며 "올해는 의류뿐 아니라 더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서 베이직한 아이템을 고객께 선보이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랜드 NC베이직, 여름 시즌 겨냥 '쿨 베이직 라인' 신규 출시 2024-05-09 10:07:28
9일 밝혔다. NC베이직의 '쿨 베이직 라인'은 쿨링 데님과 아스킨 원사 등의 기능성 쿨링 소재를 활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술을 소재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출시한 쿨링 데님은 총 6종으로,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됐다. 컬러는 밝은 톤의 아이스 컬러부터 진청 컬러,...
KT, 유튜브+스벅 月 4000원 할인 '구독 상품' 내놨다 2024-05-02 15:35:34
△베이직(월 8만원) △스페셜(월 10만원) 요금제로 신규 가입 또는 변경한 이용자가 대상이다. KT고객센터와 KT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최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구독료 인상으로 부담을 느끼는 이용자를 위한 기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구독 상품을 선보일...
삼성물산 구호, '에디 강'과 시각장애 어린이 대상 캠페인 진행 2024-05-02 10:36:42
심볼을 베이직 아이템에 적용했다. 이번 캠페인 상품은 성인용/아동용 티셔츠, 니트 카디건, 에코백으로 구성됐고, 전국 구호 매장, ZIP739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중규 구호 팀장은 "따뜻한 시선으로 행복한 기운을 전달하는 에디 강과의 협업 상품은 물론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