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페셜 파티에 2030女 '바글바글'…성수동에 무슨 일이 [현장+] 2025-12-23 19:00:01
플러스 멤버십 디지털 콘텐츠 혜택에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베이직'을 추가했다. 월 4900원 멤버십 구독료 기존 스포티파이 구독료(7900원)보다 저렴하다. 이날 스페셜 파티와 이후 열리는 팝업스토어에는 네이버플러스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만 입장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스포티파이 혜택까지...
네이버, 성수서 스포티파이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2025-12-23 10:01:06
연다고 23일 밝혔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라면 누구나 팝업에 방문할 수 있고, 멤버십 미가입자는 현장에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입장할 수 있다. 지난달 27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디지털 콘텐츠 혜택에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베이직이 추가된 바 있다. 이번 팝업은 네이버 서비스와 연계된...
"할머니 옷 아니야 했는데"…강민경도 푹 빠졌다더니 '대박' 2025-12-12 07:00:01
베이직 퍼플리스 집업' 등을 2만 원 후반대 가격으로 책정했다. 여기에 주머니 안감에 보온 소재를 적용하거나, 다양한 핏의 하의를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MZ세대의 취향을 공략한 협업 라인도 강화했다. 포켓몬, 산리오캐릭터즈, 망그러진곰 등 인기 캐릭터를 입힌 제품들을 출시해 1020 세대의 구매 유인을...
네이버, 스포티파이와 맞손…멤버십부터 내비 연동까지 2025-11-28 10:29:02
혜택 다변화에 나섰다. 네이버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디지털 콘텐츠 혜택에 스포티파이 멤버십인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베이직'을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베이직'은 월 사용료를 내고 광고 없이 스포티파이의 1억여곡의 음원과 700만여개의 팟캐스트 등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스포티파이 추가 됐네요?"…네이버 멤버십, 또 파격 승부 2025-11-28 10:21:19
콘텐츠도 이용 가능하다. 네이버는 28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스포티파이가 합류했다고 밝혔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디지털 콘텐츠 혜택에 스포티파이의 월 7900원짜리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베이직' 요금제가 추가된 것이다. 이 혜택은 전날부터 적용됐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기존에 부담하던 요금(...
'유지태 노트북' 뭐길래…"이런 것도 있네?" 서울대생도 반했다 2025-09-16 14:41:03
총 20만3000대 팔렸다. 베이직북은 인터넷강의와 같은 학업용이나 온라인 화상회의, 사무용으로 손색 없는 기본적 성능을 갖춘 데다 마이크로소프트(MS)의 생성형 AI '코파일럿'을 탑재해 가성비 제품으로 꼽힌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노트북 중 '판매 많은 순' 선두를 달리는 베이직북14는 14.1형...
"왜 이렇게 많이 팔리지"…어르신들에 인기 폭발한 IT 제품 2025-09-15 14:34:00
선두를 달리고 있는 제품은 베이직스에서 출시한 베이직북14로 판매가는 30만원대다. 이 제품은 배우 유지태를 모델로 앞세워 인강용·OTT용·업무용 성능과 마이크로소프트(MS)의 생성형 AI '코파일럿'을 탑재한 점을 강조하고 있다. 전자기기는 추석 명절 전후 선물용 수요도 대기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한때 '혁신 아이콘'이었는데…카카오 독주 속 존재감 잃은 '타다' 2025-09-02 07:30:02
서비스인 '타다 베이직'을 중단했다. 2021년엔 일반 중형 택시 서비스인 '타다 라이트'와 고급 택시 서비스인 '타다 넥스트'를 선보였다. 하지만 현재 타다 앱에 들어가면 중형 택시 서비스인 '타다 라이트'는 보이지 않는다. 준고급 세단과 대형 승합차 기반 서비스인 타다 플러스, 타다...
넷플릭스, OTT 소비자 만족도 1위…쿠팡플레이는 '요금 적절' 2025-08-14 10:18:37
많았다. 넷플릭스·웨이브는 '다양한 콘텐츠'가, 디즈니플러스·티빙은 '오리지널 콘텐츠 만족도'가, 쿠팡플레이는 '이용 요금 적절성'이 주요 요인으로 꼽혔다. 소비자들은 대부분 각 서비스의 최저가 요금제를 선택했다. 넷플릭스와 티빙은 '광고형 스탠더드(월간)' 이용 비율이 각각 3...
OTT 많지만…만족도 1위 넷플릭스, 이유보니 2025-08-14 07:15:36
다양해서', 디즈니플러스와 티빙은 '오리지널 콘텐츠가 마음에 들어서' 이용한다는 소비자가 많았다. 쿠팡플레이는 '이용 요금이 적절해서' 선택했다는 응답이 우세했다. OTT 요금제 중에는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선호했다. 넷플릭스는 '광고형 스탠더드(월간)'(39.3%), 디즈니플러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