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케티움, '마케터의 언어' 주제로 소셜세미나 개최 2025-11-28 09:57:03
성장을 응원하는 교동식품(페어리레시피), 정식품(베지밀), MDS코리아(젤리블리), 바른치킨, 릴리셔스, 프리티랩 등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후원사들은 참가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 협찬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한편, 마케티움은 기획부터 전략 수립, 실무 운영까지 총괄하는 '브랜드매니저(BM) 대행 서비스'를...
정식품, 간편하게 한 팩으로 가족 영양 챙긴다…베지밀 두유 플레인, 그린비아 영양케어 2025-09-24 16:02:19
않으면서도, 베지밀만의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로 고소하고 담백한 콩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 한 팩으로 달걀 두 개 분량의 식물성 단백질 12g 및 근육 합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 BCAA, 체내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 등을 함유해 단백질과 영양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신상잇슈] 농협식품 '마늘바게트'·버거킹 '할라피뇨 파퍼' 2025-06-28 07:00:05
협업해 만든 제품이다. 국산 찹쌀가루를 더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고 토핑믹스에는 계피분말이 들어있다. ▲ 정식품은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당류 섭취는 줄이려는 소비자 수요에 따라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을 출시했다. 설탕을 넣지 않고, 담백한 콩 본연의 맛을 살렸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게시판] 정식품, 대한사회복지회에 베지밀 2만5천개 기부 2025-02-20 10:25:22
대한사회복지회에 베지밀 두유 2만5천개를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두유는 작년 12월 7일부터 25일 동안 진행된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를 통해 마련됐다. 소비자가 정식품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캠페인 게시물에 남긴 '좋아요'와 '댓글'...
정식품, 맞춤형 균형 영양식 '그린비아 케어 시리즈' 2025-01-15 16:02:35
오메가3 지방산 등 시니어에게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등 3종을 선보였다. 정식품 관계자는 “일상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그린비아 케어 시리즈’, 베지밀 선물 세트는 명절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정식품, 정기인사…관계사 오쎄 전무에 '오너가 3세' 정승호 2024-12-19 13:42:05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정식품 감사에는 자회사 자연과사람들의 한기상 상무를 선임했다. 또 허문행 수석을 상무보로 승진 발령해 자연과사람들 담양공장장으로 임명했다. 설영환 부장은 상무보로 승진 발령해 자연과사람들 영업부문장으로 임명했다. 오너가(家)...
정식품, 대가족부터 1인 가구까지…'간단요리사' 시리즈로 든든한 한끼 식사 나누세요 2024-09-04 16:06:41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몸에 좋은 견과류의 영양이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는 제품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위한 두유 3종을 더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간단 요리사는 쉽고 간편하게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명절을 앞두고 든든하고 영양가 있는...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탄산음료는 코카콜라(4918억원), 액상차는 V라인(499억원), 두유는 베지밀(1836억원), 액상커피는 칸타타(2709억원)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밀가루는 백설(330억원), 가정용식용유도 백설(1182억원), 참치캔은 동원참치(1177억원), 만두는 비비고(2159억원), 건강기능식품은 정관장(866억원)이 각각 1위에 올랐다. 위 통계...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두유는 베지밀(정식품·1천836억원), 액상커피는 칸타타(롯데칠성음료·2천709억원)가 각각 1위였다. 밀가루는 백설(CJ제일제당·330억원), 가정용식용유도 백설(CJ제일제당·1천182억원)이 1위를 차지했다. 참치캔은 동원참치(동원F&B·1천177억원), 만두는 비비고(CJ제일제당·2천159억원), 건강기능식품은...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베지밀(정식품·1천836억원), 액상커피는 칸타타(롯데칠성음료·2천709억원)가 각각 1위였다. 밀가루는 백설(CJ제일제당·330억원), 가정용식용유도 백설(CJ제일제당·1천182억원), 참치캔은 동원참치(동원F&B·1천177억원), 만두는 비비고(CJ제일제당·2천159억원), 건강기능식품은 정관장(한국인삼공사·866억원)이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