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첫 AI 항체 치료제, 2년내 선보일 것" 2025-11-23 18:15:29
바이오베터(개량 바이오의약품) 후보물질을 동물 모델에서 찾아낸 것이다. 그는 “바이오베터 시장에선 우리가 세계 최고의 항체 개량 및 설계 서비스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며 “삼성바이오에피스와 다수의 국내 바이오 상장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글로벌 제약사로 거래처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국서...
“면역항암제로 HLB 2.0 시대 열겠다”…HLB 유력 후계자의 포부[ESMO 2025] 2025-10-24 16:31:40
극복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이어 “‘휴먼 라이프 베터(Human Life Better·더 좋은 삶)’라는 HLB 그룹의 모토처럼 미충족 의학 수요가 높거나 환자 접근성이 제한된 치료 영역을 중심으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해 의약품의 공평한 접근을 실현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베를린=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세이브더칠드런, 사회공헌축제 '우리 모모콘'서 캠페인부스 운영 2025-09-19 09:43:50
우리 어 베터 라이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위드 우리 그린 프로젝트'는 세이브더칠드런과 우리금융캐피탈이 추진하는 사업으로, 기후 위기로 아동과 지역사회가 겪는 어려움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위드 우리 어 베터 라이프 프로젝트'는 세이브더칠드런과 ABL 생명이 진행하는 자립준비청년 지원...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동양·ABL생명 더 크고 강한 보험사로" 2025-07-13 13:15:24
17개 계열사가 각사 특성에 맞는 공익사업을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동양생명은 ‘With우리 수호천사 프로젝트’, ABL생명은 ‘With우리 어 베터 라이프(A Better Life) 프로젝트’를 통해 각사 특화 공익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임 회장은 지난 8일 동양·ABL생명 본사를 직접 방문해 임직원을 격려하고, 양사...
영국 디자인위크, 더브레드앤버터 '스마트팜 딸기 브랜드' 개발 주목 2025-02-10 08:30:01
내수시장 분석, 주민 라이프스타일 분석, 스마트팜 브랜드 전략, 브랜드 네이밍, 브랜드 메시지, 브랜드 디자인 및 브랜드 마케팅 전략까지 진행하는 데 있어, 브랜드 개발을 통한 소셜 임팩트 창출까지 고려하는 베터먼트 브랜딩(Betterment Branding) 방식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마켓에서의 차별화를 위한 브랜딩에서...
올해 어디로 여행 가지? 미국으로 떠나야 하는 10가지 이유 2025-01-29 07:19:01
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치러진다. 역사와 자연을 잇는 트레일 광대한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면 앨라배마주는 어떨까. 2025년은 ‘앨라배마 트레일의 해’로, 남북전쟁과 시민권 운동, 탐조, 정원, 골프, 사냥, 낚시까지 20가지 테마의 여행 코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흑인 린치 희생자를 기리기 위한 평화와 정의 기념관, 버스...
'우프 스튜디오'가 LGU+ 유튜브 채널이라고? 2024-07-01 16:10:37
분류했다. IPTV 업체들의 약진도 돋보인다. SK브로드밴드는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 교양 콘텐츠 채널인 ‘Btv 이동진의 파이아키아’를 운영하고 있다. 구독자 수는 57만6000여명이다. LG헬로비전의 유튜브 채널인 ‘헬로tv X 더라이프’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인 더라이프의 예능 콘텐츠를 담아 구독자 62만6000여명을...
BAT로스만스, 디자인·기능 확 바꾼 신형 '글로 하이퍼 프로'…시장 공략 강화 2024-06-12 15:55:43
킬드런’을 연다. 글로가 추구하는 긍정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경험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된 문화예술 콘텐츠다. 뮤지션 ‘카더가든’과 아티스트 ‘킬드런’이 출연해 감미로운 보컬과 열정적인 아트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글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발급되는 시크...
'동탄맘 핫플' 노린다…새단장한 홈플러스 오픈 2024-03-27 17:44:00
엄마’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 단장했다고 소개했다. 육아 관련 상품군 진열을 비롯해 관련 특화 존에도 신경을 썼다는 설명이다. 트렌디한 먹거리들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동탄신도시 2040 고객들을 겨냥해 ‘세상 모든 맛’을 테마로 다양하고 색다른 먹거리를 제공한다. ‘다이닝 스트리트’ ‘라면 박물관’...
5G에 e커머스 붙인 LG유플러스…"통신도 온라인 소비가 표준될 것" 2023-12-05 16:07:56
통신라이프플랫폼 담당(사진)이 최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꺼낸 얘기다. 김 담당은 라이프스타일 앱 ‘너겟’과 일상 기록용 SNS 앱 ‘베터’를 총괄하고 있다. 소비자 일상과 접점을 늘려 통신 시장에서 신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일에 힘을 쏟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0월 5세대 이동통신(5G) 요금제 16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