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5년 주목할 소비재 키워드: 팜팔스, 바이오던스, 신라면, 건조기, 검은사막 2025-12-23 14:41:45
구글 검색량 신고점 키워드는 오로라의 '팜팔스', 뷰티셀렉션의 '바이오던스', 농심의 '신라면', LG전자의 '건조기', 그리고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임. - 이들 기업은 주로 소비재로, 최근 주가는 부진하지만 4분기 실적 개선을 기대해볼 만함. - 에픽AI 분석에 따르면, 26년에는...
[금주핫템] 닥스 '스웨이드 백'·LG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2025-10-18 07:00:04
부산이 각각 '미쉐린 키(MICHELIN Key)' 셀렉션에서 국내 최고 등급인 2키를 획득한 것을 기념해 '미쉐린 모먼트(MICHELIN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바이탈뷰티가 이너뷰티 제품 '슈퍼(SUPER)' 라인의 완성을 기념하며 다음달 2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美日 반응 이정도일 줄은"…아마존, 'K뷰티 해외진출 3개년 계획' 내놨다 2025-09-18 16:02:22
K뷰티 셀렉션을 총망라해 고객들께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가 한국 뷰티 브랜드의 장기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3개년 전략'을 내놓았다. 지난해부터 이어온 ‘K뷰티 고 빅(K-Beauty Go Big)’ 이니셔티브를 중심으로 브랜드 성장, 트렌드 셀렉션, 신규 고객...
KT알파 쇼핑 "쇼호스트 이진아 영입…프리미엄 상품 소개" 2025-09-03 09:18:45
영입해 오는 17일부터 '이진아셀렉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진아 쇼호스트는 중장년층 여성 팬덤을 두텁게 보유한 28년 차 베테랑 쇼호스트로 '갓(GOD) 지나'로 불릴 만큼 영향력이 크다고 KT알파 쇼핑은 설명했다. 그는 GS홈쇼핑에서 대표 쇼호스트로 활약했으며 누적 방송 시간이 1만...
VC·PE 줄 서는 K뷰티 신흥 강자들 “투자 안 받아요” 2025-08-27 08:06:02
낸 뷰티셀렉션은 지난해 매출 1356억원 영업이익 267억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했다. 뷰티셀렉션은 인플루언서 협업 기반의 커머스 기업으로 출발해 소비자 반응 데이터를 빠르게 수집·활용하는 역량을 보유한 회사다. 어떤 제품이 콘텐츠화되면 소비자 반응을 얻는지에 대한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이오던스에도 적용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 개최…2만여 제품 최대 80% 할인 2025-08-25 10:37:15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는 대규모 행사로, 무신사 뷰티만의 특별한 셀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뷰티 페스타에서 특가로 선보이는 ‘오직 무신사 뷰티’ 제품은 팝업 스토어에서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온오프라인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신세계면세점, 중소기업 'K-셀렉션' 기획전…150여개 참여 2025-08-07 08:56:15
신세계면세점, 중소기업 'K-셀렉션' 기획전…150여개 참여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국내 중소기업 150여개의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K-셀력션'(K-SELECTION) 기획전을 다음 달 말까지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9CM, 여름 블프 '이구위크' 하루 100억씩 팔렸다…누적 거래액 900억 돌파 2025-06-16 11:07:22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셀렉션을 확장한 전략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브랜드 펠로우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하루 만에 1억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했다. 열흘간 진행된 11개 브랜드 라이브 방송은 회차당 평균 5만명 이상이 시청했다. 29라이브에 처음 참여한 여성 브랜드 '파사드패턴'은 1만건 이상에...
K마스크팩 부활…올 수출 첫 1조원 넘는다 2025-06-12 18:27:09
K뷰티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마스크팩 브랜드 ‘바이오던스’의 제조사 뷰티셀렉션은 지난해 미국 수출 증가 등에 힘입어 총 1300억원대 매출을 올렸다. 전년 대비 세 배 이상 늘어난 규모다. 바이오던스는 ‘2세대 마스크팩’이라고 평가받는다. 종이 시트가 아니라 고농축 에센스를 굳혀 넣은 콜라겐 마스크를...
"명품도 로켓직구"…쿠팡 알럭스, 파페치와 손잡고 브랜드 강화 2025-06-09 13:56:39
쿠팡은 자체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가 온라인 명품 플랫폼 '파페치'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국내 고객을 위한 글로벌 명품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협업을 통해 전 세계 브랜드, 부티크와 백화점에서 엄선한 럭셔리&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로켓직구 형태로 무료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