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뚜기, 단순 파스타 소스 넘어 '유러피언 식탁' 완성…프레스코의 진화 2025-12-17 15:54:14
주목했다. 이에 프레스코(Fresh+Rich)라는 브랜드명에 걸맞게 원재료의 비중을 대폭 높이는 승부수를 띄웠다. 실제로 주력 제품인 미트소스의 경우 돼지고기와 소고기 함량을 17%까지 끌어올려 식감을 살렸고, 감바스 소스에는 추출물 대신 실제 새우를, 명란 오일 소스에는 백명란을 사용하는 등 원물 본연의 풍미를 구현...
LG디스플레이, 내년 CES서 OLED 기술 브랜드 '탠덤' 공개 2025-12-17 10:00:02
수 있도록 각각의 기술 브랜드를 분류했다. 대형 WOLED의 브랜드명은 '탠덤 WOLED'다. 탠덤에 LG디스플레이 OLED 기술의 고유 특성인 화이트 광원을 의미하는 'W'를 더했다. 중소형 OLED 브랜드는 '탠덤 OLED'로 명명해 RGB 소자층을 2개로 쌓은 기술적 특징을 반영했다. LG디스플레이는 기술 단위...
LG디스플레이, OLED 기술 브랜드 '탠덤' 공개 2025-12-17 10:00:00
등 내구성과 성능을 높인 LG디스플레이 OLED의 강점을 강조하고자 탠덤을 브랜드명으로 내세웠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대형 OLED 기술(TV 및 모니터)과 중소형 OLED 기술(차량용, 태블릿, 노트북 등)을 각각 분리했다. 우선 대형 화이트 유기발광다이오드(WOLED)의 브랜드 명은 '탠덤(Tandem) WOLED'다. 빛의...
씨앤씨인터내셔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라보레브’와 협업...피치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2종 선보여 2025-12-08 16:01:55
스킨케어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Laboratory(연구소)’와 프랑스어 ‘reve(꿈)’를 합친 말로, 과학적 연구를 통해 피부 본연의 회복력과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것을 지향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킨케어 2종 제품은 ‘피치마이크로바이옴 78 피디알엔 토너’와 ‘피치마이크로바이옴 84 이지에프 세럼’이다. 복숭아 유래...
프리미엄 홈웨어 브랜드 '라끄' 정식 론칭 2025-12-01 15:42:24
잡고 있다. 브랜드명 LAC는 ‘Luxury At Comfort’의 약자로, ‘편안함 속의 고급스러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 동시에 불어로 ‘호수(lac)’를 뜻해, 고요함과 안정감을 연상시키는 중의적 의미도 함께 담았다. 포장 방식에도 브랜드 철학을 반영했다. 선물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고급 패키지를 기본 적용해,...
여행의 감성과 아티스트의 영감 담은 한 병, 노제의 NUZ(뉴즈) 국내 첫 출시! 2025-12-01 07:56:01
브랜드명 NUZ는 세 가지 의미를 품는다. 아티스트 NO:ZE, 산지 New Zealand, 그리고 ‘새로운 나’를 뜻하는 NEW의 결합이다. 라벨에는 그녀가 직접 시음하던 순간을 기록한 문장, Z에서 파생된 별·섬광 모티브가 은은하게 새겨져 있다. 단순한 라벨을 넘어 아티스트의 세계관이 담긴 ‘컬렉터블 와인’으로도 손색없다....
‘제2 에이피알’을 찾아라… IPO 나선 숨은 강자들 2025-12-01 06:00:50
화장품 사업의 성장 가능성을 감지한 그는 2016년 비모뉴먼트(브랜드명 달바)를 창업해 사업가의 길을 걷기 시작한다. 달바가 내놓은 메가히트 상품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특유의 제품력으로 ‘승무원 미스트’라는 별칭을 얻게 된다. 전 세계 시장에서 이 미스트가 팔려 나간 개수는 5000만...
뼛속까지 한국 기업인데…'중국판 다이소' 루머에 피눈물 [이슈+] 2025-11-28 19:31:02
구성하며 출발한 한국 기업이다. 판다 캐릭터는 단순히 브랜드명 '판다팜'에서 파생된 디자인 요소로, 중국 자본 참여의 근거는 확인되지 않았다. 중국동포연합회와의 MOU는 '브랜드 합작'이 아닌 제품 공급·판매 차원의 협력 계약으로 파악됐다. 대표 고을순 씨 또한 중국 동포 출신이 아닌 충남 공주...
롯데이노베이트, 자율주행 셔틀 브랜드 'MUVU' 상표 출원 2025-11-28 16:12:40
브랜드명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디자인의 경우 자율주행 차량이 주행하는 도로와 셔틀버스의 노선도에서 영감을 받아 곡선형태로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가 일상에 연결되는 모습을 시각화했다고 롯데이노베이트는 덧붙였다. 롯데이노베이트는 제주 '일출봉Go!' 관광형 자율주행 노선버스를 비롯해 강릉,...
소로, '제로 오미자샷' 출시 3개월 만에 초기 물량 소진 2025-11-28 10:17:52
밝혔다. 브랜드명 ‘소로’는 한옥 구조의 균형을 맞추는 부자재 명칭에서 비롯됐으며, 전통적 지혜와 현대적 기술을 결합한 저속노화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소로 제로 오미자샷’은 한 포에 올리브오일 225ml 상당의 폴리페놀과 프리바이오틱스를 담았으며, 저속노화를 고려해 설계된 액상형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