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멕시카나치킨, 히트 상품 출시와 브랜드 파워 앞세워 창업 지원 나서 2025-12-19 09:00:00
연이은 메가히트 기록을 달성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가맹점 매출 급신장으로 창업 문의량이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멕시카나치킨은 ‘돈 되는 상권, 준비된 점주’를 슬로건으로, 상권 개발과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예비 창업자를 모색하여 신규 우량 가맹점 개발과...
"밥 줘야 해" MZ들 푹 빠진 다마고치…블랙핑크 컬래버 나온다 2025-12-18 10:18:28
YG플러스 관계자는 "블랙핑크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파워와 다마고치의 레트로 감성이 만나 단순 완구를 넘어 컬렉터블 아이템으로 확장될 것으로 기대한다. 국내 플랫폼을 통한 선판매가 소비자 접점 확대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랙핑크는 지난 7월 K팝 걸그룹 최초의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시작으로, 16개 도시...
한국P&G, 연말 회식·홈파티 뒤 코트·소파 냄새…페브리즈로 한꺼번에 싹~ 없애요 2025-12-17 15:54:59
않아 관리 부담이 커진다. 한국P&G의 탈취 브랜드 페브리즈는 이러한 연말 시즌 고민을 겨냥해 상황별 강력 탈취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페브리즈는 냄새를 향으로 덮는 방식이 아닌, 악취 입자를 중화해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3단계 탈취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연말 모임 후 겨울 외출 의류 관리에는 ‘페브리즈...
'기묘한 이야기' 세계관 입은 KFC…보는 재미·풍성한 맛 다 잡았다 2025-12-17 15:54:39
운영해 이용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했다. 파워페이지 콘텐츠, 인플루언서 협업, 대형 옥외 광고 집행 등 온·오프라인 연계 활동도 병행하며 캠페인 모멘텀을 키우고 있다. 백민정 KFC 코리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글로벌 IP ‘기묘한 이야기’와의 협업을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통합 브랜드 경험으로 설계하는 데...
BAT "혁신·변화 통했다"…F1 '더블 타이틀'로 스폰서십 넘어 동력 입증 2025-12-17 15:52:00
안팎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맥라렌의 엔지니어링 기술과 BAT의 비즈니스 혁신 전략을 교류하며 시너지를 내는 것은 물론, 친환경 소재 활용 등 DE&I 경영 측면에서도 보조를 맞추고 있다. BAT는 이번 우승을 기점으로 비연소 제품군에 대한 마케팅 활동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TV 방송을 통해 품질 검증을 마친 120여 개 브랜드, 800여 종의 상품이 진열된다. 대량 매입을 통해 단가를 낮춘 ‘바잉 파워’를 앞세워, 백화점 퀄리티의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매장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방송 히트 상품을 모은 ‘카테고리존’ △실속형 세트 상품...
"가전제품에 3.5억 썼다"…100만 유튜버의 '만족템' 정체 2025-12-16 21:00:04
브랜드 대비 우위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털이 뜯기지 않고 부드럽게 잘리는 절삭력 측면은 최고 수준"이라고 했다. 에코백스의 지능형 창문닦기 로봇 '윈봇 W2 옴니'는 과거 로봇청소기보다 못했던 움직임을 보인 창문닦기 로봇이 '라식 수준' 선명함을 제공할 정도로 진화했다고 평했다. 쿠쿠 파워클론...
"바이오 수출 2배로"…국민성장펀드 내년에 30조 2025-12-16 14:50:40
살펴보죠. 초전도체 기술을 국가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구상이라고요? <기자> 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중심이 돼 고온 초전도 자석의 원천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모델을 5년 안에 만들 계획입니다. 배경훈 부총리의 발언입니다. [배경훈 /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
'폭셰'부터 '태풍'까지…CJ ENM 글로벌 '드라마 왕국' 등극 2025-12-16 10:43:24
ENM의 브랜드 파워가 시너지를 내며 화제성을 끌어올린 것으로 보여진다. 연기파 배우들과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연출진의 호흡 아래 선명한 세계관과 메시지, 흡인력 있는 연기와 연출이 유기적으로 어우러지며 '시간 순삭' 몰입감을 선사한 것. tvN은 "K-드라마의 기준이 되는 다양한 웰메이드 작품을 기반으로...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누적 판매 5000만 병 돌파 2025-12-16 09:00:10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비타민 부문에서 2024년과 2025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기능성과 품질, 브랜드 충성도를 갖춘 비타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아임비타는 앞으로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비타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믿고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