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GM "내년 선보일 신형 픽업, 최고 수준 품질 선보일 것" 2025-12-22 09:59:31
브랜드 KGM이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로 선보이는 ‘무쏘 스포츠&칸’ 후속 모델로, 디젤과 가솔린 두 가지 파워트레인으로 구성해 오는 2026년 1분기 내 출시될 예정이다. KGM 관계자는 “철저한 품질 관리와 일정 준수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책임감을 갖고 양산 준비에 임하고 있다”라며 “완벽한 품질을 바탕으로 경쟁력...
전통 굿즈 모두 접고, 매듭 모자 하나에 올인…매출 수직 상승 이끈 '신의 한 수' 2025-12-22 09:00:06
브랜드를 찾았지만, 이제는 한국 브랜드에 먼저 관심을 보인다"라며 "국가의 브랜드 파워가 커진 시점에, 전통을 다루는 산업에 몸담고 있다는 것 자체가 큰 행운"이라고 밝혔다. 위기를 기회로 바꾼 올드띵스네버다이는 내년 2월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홍콩에 이어 마카오, 심천, 일본 등으로 영토를 확장할...
K-중고차, 車수출 역성장 막았다…수출 84억달러로 작년의 1.8배 2025-12-21 06:07:00
좋아지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중고차로서의 가치도 올라갔다"면서 "올해 원화가 약세였다 보니 가격이 저렴해진 효과도 있었다"고 분석했다. 올해 1∼10월 중고차 수출 상위국은 키르기스스탄(26억2천360만달러), 러시아(9억980만달러), 카자흐스탄(6억6천460만달러), 아랍에미리트(UAE·3억3천720만달러),...
[가톨릭관동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미생물의 생존력과 활동력을 극대화한 제품을 만드는 스타트업 ‘지티지바이오’ 2025-12-20 14:23:52
계약을 완료했습니다. 글램팜 ㈜언일전자 브랜드에서 개발 중인 신제품에 지티지바이오 원료 공급 계약(초도물량 약 3.2억원)을 체결 완료하였으며, 2025년 8월부터 납품이 됩니다.” 지티지바이오는 엔젤투자를 2억원 받았다. 김 대표는 “엔젤투자로 자회사 주식회사 지티지코스메틱(지티지바이오 51%, 투자자...
멕시카나치킨, 히트 상품 출시와 브랜드 파워 앞세워 창업 지원 나서 2025-12-19 09:00:00
연이은 메가히트 기록을 달성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가맹점 매출 급신장으로 창업 문의량이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멕시카나치킨은 ‘돈 되는 상권, 준비된 점주’를 슬로건으로, 상권 개발과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예비 창업자를 모색하여 신규 우량 가맹점 개발과...
"밥 줘야 해" MZ들 푹 빠진 다마고치…블랙핑크 컬래버 나온다 2025-12-18 10:18:28
YG플러스 관계자는 "블랙핑크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파워와 다마고치의 레트로 감성이 만나 단순 완구를 넘어 컬렉터블 아이템으로 확장될 것으로 기대한다. 국내 플랫폼을 통한 선판매가 소비자 접점 확대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랙핑크는 지난 7월 K팝 걸그룹 최초의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시작으로, 16개 도시...
한국P&G, 연말 회식·홈파티 뒤 코트·소파 냄새…페브리즈로 한꺼번에 싹~ 없애요 2025-12-17 15:54:59
않아 관리 부담이 커진다. 한국P&G의 탈취 브랜드 페브리즈는 이러한 연말 시즌 고민을 겨냥해 상황별 강력 탈취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페브리즈는 냄새를 향으로 덮는 방식이 아닌, 악취 입자를 중화해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3단계 탈취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연말 모임 후 겨울 외출 의류 관리에는 ‘페브리즈...
'기묘한 이야기' 세계관 입은 KFC…보는 재미·풍성한 맛 다 잡았다 2025-12-17 15:54:39
운영해 이용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했다. 파워페이지 콘텐츠, 인플루언서 협업, 대형 옥외 광고 집행 등 온·오프라인 연계 활동도 병행하며 캠페인 모멘텀을 키우고 있다. 백민정 KFC 코리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글로벌 IP ‘기묘한 이야기’와의 협업을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통합 브랜드 경험으로 설계하는 데...
BAT "혁신·변화 통했다"…F1 '더블 타이틀'로 스폰서십 넘어 동력 입증 2025-12-17 15:52:00
안팎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맥라렌의 엔지니어링 기술과 BAT의 비즈니스 혁신 전략을 교류하며 시너지를 내는 것은 물론, 친환경 소재 활용 등 DE&I 경영 측면에서도 보조를 맞추고 있다. BAT는 이번 우승을 기점으로 비연소 제품군에 대한 마케팅 활동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TV 방송을 통해 품질 검증을 마친 120여 개 브랜드, 800여 종의 상품이 진열된다. 대량 매입을 통해 단가를 낮춘 ‘바잉 파워’를 앞세워, 백화점 퀄리티의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매장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방송 히트 상품을 모은 ‘카테고리존’ △실속형 세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