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주새 1만6000명 몰린 꽃 전시회…제네시스가 열었네 2024-05-24 18:20:01
현대자동차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가 미국 뉴욕에서 연 꽃 전시회에 2주 동안 1만6000여 명이 방문했다. 제네시스가 브랜드 파워를 끌어올리기 위한 핵심 수단으로 택한 문화 마케팅이 효과를 거두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제네시스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 세운 복합문화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서 열린...
문화 마케팅에 열 올리는 제네시스 2024-05-24 17:45:01
현대자동차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가 미국 뉴욕에서 연 꽃 전시회에 2주동안 1만6000명이 방문했다. 제네시스가 브랜드 파워를 끌어올리기 위한 핵심 수단으로 택한 문화 마케팅이 효과를 거두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제네시스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 세운 복합문화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서 열린...
신한카드, 국내 여신금융사 브랜드 가치 1위 선정 2024-05-24 16:13:45
있다. 이번 발표에서 신한카드의 브랜드 자산가치는 2조2,836억 원으로, 타 카드사 대비 1조 원 이상 높아 카드사를 포함한 여전업권 내에서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됐다. 앞서 신한카드는 지난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발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신용카드와 간편결제서비스,...
한국타이어, 포뮬러 E 2024 상하이 E-프리 열어 2024-05-24 11:23:32
전기차 시장인 중국의 현지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톱티어 전기차 타이어 기술력과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위상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지난 포뮬러 e 시즌10 10라운드 경기 이후, '재규어 tcs 레이싱' 소속 '닉 캐시디(nick cassidy)'가 총점 140점으로 1위를 탈환했...
볼보차코리아, 아주자동차대학교에 트레이닝 센터 열어 2024-05-24 10:59:25
자동차학과에도 실습용 차를 기증하는 등 미래 자동차 인재 양성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제네시스, 뉴욕서 제프 리섬과 협업한 전시 개최 ▶ 기아, '스킬 월드컵' 개최,,해외 정비사 역량 평가 ▶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농심,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 출시…"먹태 1위 지킨다" 2024-05-24 10:44:31
소스를 활용했다. 유명 호프집들이 고추장마요와 먹태의 감칠맛을 조합한 안주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점에 착안했다는 설명이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먹태 브랜드 파워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먹태깡은 올해 4월까지 약 10개월 간 누적 2300만봉을 판매했고, 올해 1월 출시한...
23일, 코스닥 기관 순매도상위에 반도체 업종 9종목 2024-05-23 18:35:25
브랜드, 리노공업, 알테오젠, 테크윙, 금양그린파워, 이오테크닉스, 제이시스메디칼, 동진쎄미켐, 피에스케이, 잉글우드랩등이다. 이중에 반도체 업종에 속한 종목이 9개 포함되어 있다. 이날 기관 투자자가 순매도한 종목들 중에 노브랜드, 금양그린파워, 잉글우드랩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리노공업, 알테오젠,...
광주은행,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달성 2024-05-23 15:23:40
광주은행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지방은행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광주은행은 본점 대강당에서 '2024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지방은행 부문 1위 인증식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26회를 맞는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이다....
광주은행,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지방은행' 7년 연속 1위 2024-05-23 13:48:05
상무(오른쪽)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지방은행 부문 1위 인증식을 열었다. 올해로 26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로서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 등 약 240개 산업의 ...
하이브부터 LVMH까지…엔터·유통업계 너도나도 웹3 시장 출사표 2024-05-23 13:25:17
NFT를 공개했다. 이를 보유하면 상품 및 브랜드 협업, 광고와 미디어 라이선스, 지원 커뮤니티 접근 등 다양한 방식으로 NFT를 생성하고 수익화할 수 있는 기회를 얻도록 했다. 해당 NFT 콜렉션은 올해 1월 프랑스 블록체인 플랫폼인 테르노아(Ternoa)와의 파트너십도 발표하면서, 관련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