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연차 남돌'이 온다…JYP·하이브 검색량 신고점 2025-11-04 15:02:35
재팬이 제작한 신인 그룹인데요, 23년 12월 데뷔 전부터 제2의 니쥬라고 하면서 일본 현지에서도 기대를 모았는데, 지난 10월 27일에 컴백하면서 팬들의 검색이 늘었던 모습입니다. JYP는 최근 걸그룹 엔믹스도 정규 앨범으로 반응이 좋았기 때문에, 남녀 모두 저연차 라인에서 동시에 성장동력을 만들고 있다는 점이 특히...
누적 관객 210만 '케이콘'…"K컬처 글로벌 전파 일등공신" 2025-05-12 18:12:34
ENM이 이날까지 3일간 개최한 세계 최대 K팝 페스티벌 ‘케이콘 재팬 2025’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흘간 현장 관객은 총 11만 명. 2012년 미국 어바인을 시작으로 세계 곳곳에서 열린 케이콘 누적 관객이 210만 명을 넘어섰다. 박찬욱 CJ ENM 컨벤션사업부장은 “13년 전엔 관객이 1만 명에 불과하던 행사가 이제는 1...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안티 스트레스 촉감 장난감 브랜드 ‘팔레트슬라임’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가지’ 2024-12-10 02:14:18
팔레트슬라임은 롯데월드 로티로리슬라임,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굿즈, 신비아파트 고스트슬라임, 아모레퍼시픽 한율유자슬라임 등 다양한 파트너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펼쳤다. 그 경험으로 파트너사 및 유통사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노하우를 확보했다. “핸드메이드 업체의 가장 큰 약점인 들쭉날쭉한 퀄리티와 소량 생...
삼양식품, 日서 '불닭맛' 포테이토칩 3종 출시 2024-06-21 17:17:43
희망 소비자 가격은 198엔이다. 삼양재팬은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을 비롯해 대표 드럭스토어인 웰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 약 2,000개 점에 입점하며 일본 스낵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 포테이토칩 출시를 통해 불닭 브랜드의 제품군을 확장하고, 새로운...
"불닭 빠진 일본인 모여라"…삼양식품, 불닭 감자칩 출시 2024-06-21 11:00:23
점이 특징. 회사 측은 "불닭 포테이토칩은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이 일본 현지 젊은 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점에 힘입어 개발 단계에서부터 주요 유통채널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고 귀띔했다. 삼양재팬은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과 드럭스토어 웰시아 등 2000여개 주요...
이번엔 '불닭 과자'…열풍 잇는다 2024-06-21 10:54:19
삼양식품이 불닭 포테이토칩 3종으로 일본 과자 시장을 공략한다. 삼양식품은 일본에서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맛과 4가지 치즈맛, 하바네로&라임맛 등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지난해 말 기준 100여개 국가에서 누적 판매량 57억개를 돌파한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삼양재팬은...
삼양, 불닭 감자칩으로 일본 공략 나선다…돈키호테 입점 2024-06-21 10:16:50
삼양, 불닭 감자칩으로 일본 공략 나선다…돈키호테 입점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삼양식품[003230]은 일본 과자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불닭 포테이토칩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리지널맛, 4가지 치즈맛, 하바네로&라임맛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지난해 말 기준 100여개 국가에서 누적...
"기업은 韓·日을 잇는 가교"…새 시대 여는 '경계인'의 조언 2024-05-02 18:41:54
이어 “한일경제협회 회장인 김윤 삼양홀딩스 회장이 봉사할 기회를 마련해줬다”며 “제가 가진 일본 내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양국 경제계를 잇는 가교가 되겠다”고 말했다. 최근 한·일 관계가 회복되고 있지만 한때에 그쳐서는 안 된다는 게 그의 생각이다. 최 회장은 “개인이 가진 한(恨)을 부정할 수는...
최윤 OK금융 회장 "한·일 관계 후퇴 안돼…기업이 버팀목 돼야" 2024-05-02 15:08:51
한일경제협회 회장인 김윤 삼양홀딩스 회장께서 봉사할 기회를 마련해주셨습니다. 제가 가진 일본 내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양국 경제계를 이어주는 가교가 되겠습니다.” ■한·일 관계가 부침을 거듭해왔습니다. “안타까웠습니다. 과거의 불행이 경제는 물론 국민의 삶까지 옥좨서는 안 됩니다. 정치가 해결해야...
삼양라운드스퀘어, '탱글'로 일본 공략...선발주 30만개 2024-02-19 10:43:32
이상의 관람객이 참관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올해 전시회에서 일본 법인인 삼양재팬과 함께 프리미엄 건면 브랜드 탱글을 현지에 공식 론칭했다. SMTS 내 부스 디자인 및 구성도 탱글 중심으로 꾸렸으며, 방문객 대상으로 '탱글 불고기크림파스타'와 '탱글 김치로제파스타' 2종을 소개했다.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