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진어묵, 깐깐한 어묵요리 레시피 공모전 2021-04-21 10:05:40
상세 레시피를 업로드하고, 업로드한 게시물 URL을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 내 게시판에 완성 사진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삼진어묵은 주제와의 부합성, 활용가능성, 참신성을 기준으로 어묵 전문가, 요리 전문가의 점수를 반영해 수상작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대상(1점), 최우수상(1점), 우수상(2점), 입선(20점) 총...
삼진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 라인업 강화 2021-04-15 10:42:09
구성해 맛있는 어묵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진어묵은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관한 2019년도 나트륨 저감화 사업에 참여해 어묵 나트륨 저감화 기술 개발에 성공하여, 나트륨 대체제로 나트륨 함량을 낮추고, 빵 효모 추출물로 맛의 풍미를 보완했다. 이 기술은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 시리즈의 기초가...
삼진어묵, 2021 K-BPI '1위 브랜드' 선정 2021-03-25 09:22:39
브랜드로 삼진어묵이 올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지수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삼진어묵은 소비자 대상 조사 항목 중 브랜드 인지도, 이용 가능성, 선호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삼진어묵은 K-BPI 수산가공식품...
삼진어묵, 리뉴얼 출시된 어묵고로케 인기 2021-03-02 10:58:44
삼진어묵 시그니처 메뉴,어묵고로케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 성황리 마무리 고객들이 삼진어묵 센텀점에서 리뉴얼 출시 된 어묵고로케를 구입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삼진어묵 제공. 삼진식품(대표 황창환)이 운영하고 있는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은 2월 28일, 3월 1일동안 삼진어묵 센텀점, 잠실점에서 ‘어묵고로케...
부산 어묵업체 삼진식품, '같이의 가치' 실현위한 로컬 컬쳐 플랫폼 개점 2021-02-02 09:40:12
‘장인’과 함께 문화를 만들어가는 새로운 플랫폼 삼진어묵 영도본점 옆 위치, 영도 지역 경제 활성화 기대 AREA6 전경. 삼진식품 제공. 삼진식품(대표 황창환)은 오는 5일 지역 상생을 기반으로 한 로컬 컬쳐 플랫폼 AREA6(이하 아레아식스)를 개장한다고 2일 밝혔다. 아레아식스는 ‘로컬을 밝히는 아티장 골목’이라는...
삼진어묵, 올해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 2021-01-20 10:13:07
삼각당면, 천오란다, 황금대죽 등의 어묵과 어묵탕스프, 생와사비딥소스로 구성됐다. 삼진어묵 설 선물세트는 오는 2월 5일까지 전화나 인터넷으로 주문할 수 있다. 모든 세트 상품은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며 최대 생산 수량을 초과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삼진어묵을 운영하고 있는 삼진식품은 ...
새 도약 나선 부산 삼진어묵, 간편식 늘려 온라인몰 힘준다 2021-01-19 17:47:39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30여 종의 삼진어묵 설 명절 선물세트 중 최고급 선물세트인 이금복명품세트는 삼진어묵 창업주의 며느리로 30년 이상 수제어묵을 만들어온 이금복 어묵 장인이 엄선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삼진식품은 소비 트렌드에 민감하고 변화가 빠른 유통가의 흐름 파악에 초점을 두고 제품 개발에 주력하...
황창환 대표 체제 삼진식품, 저염어묵으로 온라인시장 본격 공략 2021-01-07 11:27:12
위한 제품 제조 기술력 확보에도 노력 삼진어묵을 운영하고 있는 삼진식품(대표 황창환·사진)이 저염 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으로 온라인 시장을 본격 공략하고 나섰다. 지난해 전세계를 덮친 코로나19는 ‘집밥’, ‘홈쿡’ 트렌드를 만들어냈다. 온라인 채널에서 가정간편식(HMR), 밀키트 등의 제품이 인기를...
삼진식품, 수산물 수출로 해양수산부 수출공로탑 수상 2020-12-29 10:34:41
위한 다양한 판촉과 홍보 활동을 병행할 계획이다. 삼진식품은 2019년,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인 H마트에서 모듬어묵과 사각어묵, 어묵바 등을 선보이는 로드쇼를 진행하며 미국 내 프리미엄 어묵에 대한 수요를 확인했다. 긍정적인 판매 성적으로, H마트 전 지점 내 제품 상시 판매가 성사된 바 있다. 2021년에는...
저염 어묵시장 선점한 삼진식품, 지난해보다 매출 30% 증가 2020-12-24 09:21:57
제품 개발로 종합식품기업 발판 마련 삼진어묵 코스트코 로드쇼 모습. 삼진어묵 제공. 어묵 대표 브랜드 삼진어묵을 운영하고 있는 삼진식품(대표 황창환)은 유통 부문 매출이 지난해보다 30%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삼진식품은 소비 트렌드에 민감하고 변화가 빠른 유통가 흐름 파악에 초점을 두고, 그에 맞는 제품을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