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라니아, 두피·모발 보호 천연 유래 삼푸 2024-09-04 16:19:43
키라니아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헤어케어 부문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키라니아는 제품 출시 이후 850억원의 매출 기록을 올리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천연 유래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키라니아는 걱정 성분은 배제하고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성분을 담아 제품을 만드는 천연주의...
고물가에 허덕이는 미국인들…"이 주식 주목해야" 월가의 조언 2024-06-13 16:53:07
등 치아 관리 제품 외에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삼푸, 샤워젤, 데오드란트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치약의 경우 미국 시장에서 업계 1위를 차지하며 충성도가 높은 소비주로 꼽힌다. 콜게이트-팜올리브는 올해 들어서만 15.50% 상승했다. 골드만삭스는 현 주가보다 약 5% 상승 여력이 있을 것으로 봤다. 제프리스 역시...
TS샴푸, 탈모삼푸 시장 선도…중국·미국·동남아에도 진출 2024-03-26 16:15:32
TS트릴리온의 TS샴푸가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TS샴푸는 탈모와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신뢰할 수 있는 탈모 완화 성분으로 샴푸를 만든 대표 브랜드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임상을 통해 브랜드의 위상을 강화하고 소비자...
식약처, '모다모다 블랙삼푸 THB 성분' 사용금지 원료 등재 2023-12-07 10:18:46
삼푸 THB 성분' 사용금지 원료 등재 (서울=연합뉴스) 나확진 기자 = 염색 샴푸로 유명한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의 핵심 원료인 '1, 2, 4-트리하이드록시벤젠'(THB)이 화장품 사용금지 원료로 지정된다. 식약처는 THB의 잠재적 유전독성 가능성에 따라 이를 화장품 금지원료 목록에 추가하는...
큐제네틱스, 두피보호·탈모케어 큐포레 삼푸 2023-11-14 16:30:59
큐제네틱스가 두피와 탈모 스트레스를 없애는 천연허브샴푸 큐포레 본투그로우 샴푸와 큐포레 본투그로우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 큐제네틱스는 특허 받은 천연 물질을 기반으로 골다공증 치료 신약을 개발하는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큐포레는 탐구와 과학을 의미하는 ‘Q’와 숲의 프랑스어인 ‘FORET’를 결합한...
"샴푸바 가격차 최대 5.4배…사용만족도 차이는 미미" 2023-07-18 12:00:18
형태의 삼푸바 가격이 제품별로 최대 5배 이상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한국소비자원이 시중에서 잘 팔리는 샴푸바 10개 제품의 가격을 조사한 결과를 보면 린넨앤키친의 '수분가득 약산성 샴푸바' 가격이 10g당 632원으로 가장 저렴했고, 러쉬의 '뉴'가 10g당 3천455원으로 가장 비쌌다....
경남 양산 시음골마을, 천연비누 만들까 생활도자기 빚어볼까 2023-06-20 16:03:51
체험해볼 수 있다. 여름에는 삼푸·연고·향초 만들기도 할 수 있다. 가을에는 고구마 캐기와 옥수수 따기, 겨울에는 떡과 두부 만들기 체험이 준비 돼 있다. 연중 즐길 수 있는 것은 도자기 만들기 체험과 천연 염색 체험, 천연 비누 체험이다. 약재를 이용해 만든 천연 비누는 시음골마을의 특산품이기도 하다. 식기 같은...
"국산 '곰취샴푸'로 탈모 관리하세요"…펀딩플랫폼서 데뷔해 '대박' 2022-07-29 19:00:04
활용한 탈모 삼푸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다. 펀딩으로만 1억1000만원어치가 팔려 와디즈 펀딩 운영 10년간 '탈모 샴푸'로 펀딩액 1억원을 달성한 첫 사례가 됐다. 정 대표는 곰취 추출물이 염증과 항가려움증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는 점과 함께 피프틴디그리즈의 기술력을 강조했다. 그는 "곰취 추출물은 폴리페놀과...
김희철 이어 이정재도 쓴다…"혁신기술 지켜야 한다" 말한 이유 2022-07-04 14:32:04
출시했다. 지난달 브랜드 '리엔'이 내놓은 염색샴푸 '리엔 물들임'의 판매량이 3주 만에 20만개를 돌파한 데 이어 닥터그루트를 통해서도 염색삼푸를 선보였다. 탈모 관리를 강조한 브랜드인 만큼 닥터그루트의 신제품은 새치와 탈모 관리를 함께 하는 콘셉트다.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탈모 사실을 공개한...
3주 만에 20만개 팔더니…'탈모 속앓이' 김희철도 쓴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25 12:58:51
20만개를 돌파한 데 이어 닥터그루트를 통해서도 염색삼푸를 선보였다. 탈모 관리를 강조한 브랜드인 만큼 닥터그루트의 신제품은 새치와 탈모 관리를 함께 하는 콘셉트다.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탈모 사실을 공개한 김희철을 모델로 내세웠다. 앞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4월 모발관리 브랜드 '려'를 통해 '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