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로켓프레시,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상하키친 신제품 출시 2024-12-10 08:49:47
쿠팡 로켓프레시,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상하키친 신제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쿠팡은 매일유업에서 새로 출시하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로켓프레시를 통해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상하키친 및 상하키친과 협업한 크리스탈제이드와 일뽀르노 제품...
옷도 집도 새단장…봄을 담으세요 2024-02-22 16:08:13
트레이닝세트를 3만원대, 아가방 맨투맨 상하 세트는 1만7000원대에 판매한다. 쿠팡은 입학과 개학을 앞둔 자녀에게 초점을 맞췄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산리오와 포켓몬스터 캐릭터가 새겨진 실내화, 가방, 의류 제품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집단장 용품과 여행 상품 구매 최적기” 봄철 집...
2024년 VC가 '찜'한 스타트업은?…"헬·로·A 주목하라" [긱스] 2024-01-03 15:02:43
기구를 개발했는데, 상하좌우 90도로 회전이 가능한 손동작을 구현한 게 강점이다. 최근 프리IPO(상장 전 지분투자)를 받으면서 1조원에 가까운 기업가치를 평가받기도 했다. 그밖에 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 온힐도 유망 기업으로 언급됐다. 반려동물 건강용품 브랜드 '페톰스'와 오프라인 반려동물 생활용품 숍인...
식품업계, 호우피해 지역에 생수·우유 등 물품 지원 2023-07-19 09:44:46
어메이징 오트 15만개와 매일두유 6만개, 상하키친 콘크림스프 2만여개, 성인 영양식 셀렉스 음료 7천여개 등 제품 총 24만여개를 지원한다. 제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이재민과 복구인력 등에 전달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서울우유 멸균우유, 컵커피 등 제품 약 2만7천개를 수해지역에 지원한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 장착…에너지 효율 1등급 모델 40개 2023-06-22 16:10:31
향상하기도 했다. 진공 단열재는 내부를 진공 처리한 단열재로, 열의 전도와 대류를 차단해 단열 성능을 끌어올린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는 ‘초정온 메탈쿨링 시스템’을 담았다. 설정 온도에서 상하 0.3℃ 이내 편차를 유지할 수 있다. 위 칸 커버와 천장, 선반에 메탈을 적용하고 커튼을 더한 4면 메탈쿨링으로...
서울우유·매일유업, 집중호우 피해 주민에게 물품 지원(종합) 2022-08-19 14:43:42
상하키친 스프 3천800여개와 카레 8천200여개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폭우 피해지역 이재민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구호물품을 지원했다"며 "조속히 수해 복구가 이뤄져, 이재민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도...
가구·인테리어·가전제품…혁신 담아 소비자와 '눈 인사' 2022-06-14 15:24:38
공략하고 있다. 셀렉션 키친 라인업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흠집이 잘 나지 않고 때가 덜 타는 무광 디자인의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 등이 대표 제품이다. 제니스9 키친 제품은 천연 무늬목 등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조했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의 페닉스(FENIX)...
[금주신상] 파리바게뜨 '쿨크림브레드'·매일유업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 2022-06-11 07:00:38
▲ 매일유업의 치즈 브랜드 상하치즈는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를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신제품이 일반 슬라이스 치즈보다 단백질 함량이 40% 높고, 지방 함량은 30% 낮다고 설명했다. ▲ 동원홈푸드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를 출시했다. 이 소스는 100g당 열량이 30㎉이고 당 성분이 2g인...
전국푸드뱅크-매일유업, 멸균우유 등 기부식품 전달 2022-04-13 10:17:37
1만 개와 상하키친 2종의 누룽지죽 5만개, 판매가 기준 약 1.4억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특히 이날 전달식은 50년 이상 각자의 영역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양사가 첫 협업을 시작한 날로 의미가 크며, 향후 매일유업의 건강한 식품이 450여개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사회적 약자에게 전달돼 소외계층의 결식문화 완화에...
상하농원, 핼러윈 이벤트 ‘호박유령의 저주’ 운영 2021-09-29 14:06:41
밭에서 태어난 호박유령과 악당들이 상하마을을 혼란에 빠트렸지만, 이를 구하기 위해 나타난 히어로들과 꼬마농부들이 협동해 다양한 미션을 완수, 마을을 구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미션 이벤트는 건강한 먹거리와 자연보호 습관을 길들이는 유익한 교육 콘텐츠를 담아 아이들의 건강한 신체활동을 통해 기초체력 증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