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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스타리아 부분 변경 출시…디자인 완성도·편의성 강화 2025-12-17 14:16:19
공조 조작계가 기존 터치 방식에서 물리 버튼으로 변경됐다. 센터페시아에는 가로형 센터 에어벤트가, 크래시 패드 상단에는 오픈 트레이 수납 공간이 각각 추가됐다. 파워 트레인은 하이브리드와 LPG(액화석유가스) 두 가지로 운영되며 모델은 일반형 '더 뉴 스타리아'(투어러 LPI 11인승, 하이브리드 9·11인승, ...
현대차, 스타리아 부분변경 출시…디자인·편의사양 강화 2025-12-17 10:01:30
버튼으로 변경됐다. 센터페시아에는 가로형 센터 에어벤트가, 크래시패드 상단에는 오픈 트레이 수납공간이 추가됐다. 더 뉴 스타리아는 하이브리드와 LPG(액화석유가스) 두 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운영된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1.6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이 적용돼 최고 13.1km/L의 연비와 엔진 최고 출력 180마력, 최대 토크...
현대차, '더 뉴 스타리아' 출시…4년8개월 만에 부분변경 2025-12-17 09:52:57
물리 버튼으로 변경됐다. 센터페시아에는 가로형 센터 에어벤트가 새롭게 적용됐다. 크래시패드 상단에는 넓은 오픈 트레이 수납공간이 추가됐다. 또 운전석에 탑승 보조핸들을 새롭게 적용했다. 더 뉴 스타리아 라운지의 전자식 변속 조작계는 기존 버튼형에서 칼럼형으로 변경됐다. 외장 색상은 신규 클래지 블루 펄이...
추신수 아내도 3억 車 마다하고 택했다더니…여심 폭발 [모빌리티톡] 2025-11-02 10:27:17
센터페시아를 대체했다. OLED답게 터치 반응성과 화질 등이 크게 개선됐다. 삼성디스플레이의 레이저 가공 기술이 정교한 원을 제조하는 데 일조했다. 업계 관계자는 "소형 모델은 수입차 시장에서 성공하기 쉽지 않다. 소형은 보통 엔트리급으로 가격 대비 성능을 고려하려는 성향이 강하기 때문"이라면서도 "그런 점에서...
'이걸 차 안에서?' 뜻밖의 돌풍…현대·기아차 천하에 도전장 [신차털기] 2025-10-08 14:06:40
파노라마 스크린은 운전석 클러스터, 센터페시아, 동승석까지 이어지는 3개의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풍부한 주행정보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하며 ‘매일을 함께하는 차’의 가치를 더한다. 동승석 탑승자 역시 동승석 디스플레이를 통해 이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장거리 주행 때도 전혀 지루하지...
삼성D, 'IAA 2025'서 차량용 OLED 집약 새 디지털 콕핏 선봬 2025-09-08 09:41:01
센터페시아에는 유연한 OLED 장점인 곡면 디자인을 살린 '니은(L)'자 형태의 14.4형 '플렉시블L' 디스플레이가 전시된다. 올해 삼성디스플레이는 전시부스 입구에 65형 OLED 3대를 연결한 대형 화면을 설치해 처음으로 차량용 OLED 브랜드 'DRIVE™'(드라이브)를 소개한다. 디자인 차별화, 견고한...
상반기 판매 질주한 수입차…'가성비 주력 차종' 잇따라 출격 2025-07-29 16:04:08
각각 15㎜, 25㎜ 확대됐다. 운전석 계기판에는 11.9인치, 센터페시아에는 14.5인치, 10.9인치 조수석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다양한 앱을 활용할 수 있다. 완전 변경 모델인데도 이전보다 100만원씩 가격을 내리며 경쟁력을 높였다. 볼보도 이달 플래그십 SUV ‘XC90’과 세단 ‘S90’의 신형 모델을 선보였다. 신형 XC90은...
"전기차랑 다를게 없네"…완전히 달라진 액티언 HEV [신차털기] 2025-07-14 10:00:07
높다. 슬림한 대시보드와 수평으로 디자인된 센터페시아는 SUV의 강점인 넓은 시야를 확보해 주행 시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액티언 하이브리드의 실내 공간은 패밀리카로서도 손색이 없다. 1열 레그룸 1055mm, 2열 레그룸 939mm의 여유로운 무릎 공간은 장거리 주행 시 피로도를 낮춰준다. 또한 익스텐션 플로팅...
험한 길 제압하는 묵직함…'국방색 오프로드 카'의 로망 2025-06-24 15:51:34
티맵(TMAP) 내비게이션 등을 지원한다. 센터페시아 하단에는 락 디퍼렌셜, 스웨이바 분리 등 오프로드 기능 버튼이 별도로 있다. 운전석과 조수석도 전동 시트가 탑재돼 편리하다. 오프로드 차답게 문을 분리할 수 있는 구조적 특성상 윈도우 버튼이 중앙에 몰려 있는 점도 이채롭다. 주행감은 독특하다. 시속 100km 이상...
"나중에 라이방 끼고 탈거야"…관식이의 로망 車 타보니 2025-06-07 08:26:09
티맵(TMAP) 내비게이션 등을 지원한다. 센터페시아 하단에는 락 디퍼렌셜, 스웨이바 분리 등 오프로드 기능 버튼이 별도로 있다. 운전석과 조수석도 전동 시트가 탑재돼 편리하다. 오프로드 차답게 문을 분리할 수 있는 구조적 특성상 윈도우 버튼이 중앙에 몰려 있는 점도 이채롭다. 주행감은 독특하다. 시속 100km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