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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 수혜에 희토류 개발까지…美 철강기업 주가 '껑충' 2025-10-21 17:58:57
클리블랜드클리프스가 희토류를 생산하면 USA레어어스 등 개발 중인 업체보다 속도 면에서 앞설 수 있다. 환경 영향 등을 감안한 합법적인 철광석 광산, 이른바 ‘브라운필드’ 방식으로 기존 광산 채굴 장비와 인력, 전력을 포함한 인프라를 활용해 새로운 투자를 최소화할 수 있다. 기존 광산 부산물과 폐기물을 재처리하...
'희토류 개발' 꺼낸 미 철강사…트럼프 정책타고 올해 69% 올랐다 [될종목] 2025-10-21 08:18:15
레어어스 등 개발이 진행 중인 업체들보다 속도면에서 앞설 수 있게 된다. 환경 영향 등을 감안한 합법적인 철광석 광산, 이른바 '브라운필드' 방식으로, 기존 광산 채굴 장비와 인력, 전력을 포함한 인프라를 활용해 새로운 투자를 최소화할 수 있다. 기존 광산의 부산물과 폐기물을 재처리하는 공정만 추가하면...
뷰티 브랜드 셀레어, 틱톡샵 통해 글로벌 MZ와 직접 소통 강화 2025-10-14 14:35:21
Z세대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셀레어는 이에 맞춰 제품별 숏폼 영상 콘텐츠 제작, 크리에이터 콜라보 캠페인, 라이브 커머스를 포함한 전략적 접근을 시작했다. 특히 ‘콜라겐 글로우 버블 팩’은 사용 시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는 시각적 특징 덕분에, 틱톡에서 바이럴 가능성이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슬로우에이징 뷰티 브랜드 셀레어 국내 정식 런칭 2025-10-14 14:10:48
이끌어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셀레어 관계자는 “기능성만 강조하는 기존 제품과는 달리, 셀레어는 제품의 철학과 가치를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체험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이 셀레어의 방향성과 메시지를 더욱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을...
공기압 조절 기술 기능 갖춘 프리미엄 쿠션 '셀레어' 공식 출시 2025-02-21 10:20:30
‘셀레어(CellAir)’가 최근 정식 출시됐다. 셀레어는 공기압 조절 시스템을 적용한 쿠션으로 사용자가 직접 공기 주입량을 조절해 원하는 착석감을 설정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개개인 체형 및 착석 습관, 장소 등에 맞춰 쿠션 압력을 조정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착석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화된 공기압 조절...
삼성에피스·셀트리온, '키트루다' 바이오시밀러 개발 속도 낸다 2024-09-10 16:01:27
총 9종이다. 셀트리온은 지난 2일 졸레어(제품명 옴리클로), 스텔라라(스테키마), 아일리아(아이덴젤트) 바이오시밀러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역시 질환 분야로 구분하면 면역학 5종(레미케이드 정맥·피하주사, 스텔라라, 졸레어, 휴미라 바이오시밀러), 종양학 3종(맙테라, 허셉틴, 아바스틴 바이오시밀러), 안과학...
틈새 시장 뚫은 '글로벌 톱티어' K바이오 2023-09-13 19:00:02
졸레어)보다 효능과 안전성이 뛰어난 신약 후보물질(GI-301)을 소개했다. 그는 “일본 제약사들과 기술수출을 논의 중”이라며 “연내 기술수출 계약 체결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바이오랩은 마이크로바이옴(장내 미생물) 기술을 활용한 글루카곤유사펩타이드(GLP)-1 계열 경구용 비만치료제 개발 계획을 밝혔다....
깨지기 쉬운 주류 선물도 종이에 싸서 보낸다…친환경 바람 2023-01-12 10:28:09
조니워커 블루의 한정판 제품인 '조니워커 블루 고스트 앤 레어 포트 던다스'와 '조니워커 블루 토끼띠 에디션'을 내놨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한정판 제품으로 '로얄살루트 21년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내놨고 신세계L&B도 '마쓰이 쿠라요시 퓨어몰트 래빗 레이블'을 와인앤모어(WINE &...
지아이이노베이션 “내년 말 알레르기 치료제 日임상 계획” 2022-07-11 13:23:34
‘졸레어’(성분명 오말리주맙)에 비해 월등히 우수한 IgE 억제효과를 가지고 있음을 증명했다고 했다. 또 GI-301은 기존 항IgE 의약품의 대표 부작용인 아나필락시스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해 안전한 약물로 설계됐다고 강조했다. 지아이이노베이션은 2020년 7월 GI-301의 세계 지역(일본 제외) 개발 사업권을 유한양행에...
레고값 뛰기 전에 사자…CU '뽑기'에 2만여명 몰려 2022-06-15 17:57:09
지난주에 판매한 위스키 ‘맥켈란 레어캐스크’ 제품은 19세 이상만 응모할 수 있도록 나이를 제한했는데도 9453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16일엔 220만원 상당의 ‘맥켈란 리플렉션’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뛰어난 맛뿐만 아니라 독특한 병과 케이스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다. 행사에 참여한 응모자를 연령대별로 분석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