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산타옷 입은 강아지 사진 올렸다가…"이 정도일 줄은" 잭팟 [트렌드+] 2025-12-27 09:32:14
AI 콘텐츠가 흥행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화장품 회사 셀리맥스는 지난 23일 '산타 AI 서비스'를 자사 홈페이지에 업로드했다. 산타 AI 서비스는 생성형 AI 이미지를 통해 반려동물에게 산타옷을 입히는 기능이다. 당일 오후 7시 회사 직원이 X(옛 트위터)에 관련 게시물을 올리자 이용자가 몰렸다. 이 게시...
셀리맥스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 아마존 호주 뷰티 전체 1위 달성 2025-12-19 15:48:38
예스스타일(YesStyle)에서도 뷰티 전제품 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번 아마존 호주 성과 역시 동일 제품이 다양한 국가와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셀리맥스 김민석 대표는 “이번 아마존 호주 성과는 셀리맥스가 추구해온 스테디셀러 전략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셀리맥스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 아마존 호주 뷰티 1위 기록 2025-12-19 15:21:45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셀리맥스 김민석 대표는 "이번 아마존 호주 성과는 셀리맥스가 추구해온 스테디셀러 전략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피부 효능에 집중한 제품으로 소비자 신뢰를 쌓아가겠다"고 말했...
글로벌 K-더마 위상 높였다…셀리맥스, 3천만불 수출의 탑 영예 2025-12-10 12:28:01
인지도를 꾸준히 높여온 점이 수상 배경으로 평가된다. 셀리맥스의 주요 제품인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북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서 ‘retinal’ 키워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 예스스타일(YesStyle)에서도 셀리맥스 제품들이 주요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 몬스타엑스 기현-형원 모델 발탁 2025-11-19 13:37:55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celimax)가 국내 첫 브랜드 모델로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형원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셀리맥스는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을 기반으로 실제 피부 변화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해 온 브랜드로, 노니앰플·시카 지우개패드·브라이트닝 모공잡티패드 등 올리브영 카테고리 1위...
셀리맥스, 기현·형원과 첫 모델 협업…포토카드 3종 기획전 20일 오픈 2025-11-19 10:02:42
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가 몬스타엑스 기현과 형원을 국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셀리맥스는 노니앰플, 시카 지우개패드, 브라이트닝 모공잡티패드 등 효능 중심의 제품을 선보이며 올리브영 1위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또한,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아마존에서 레티날 카테고리 1위를...
셀리맥스,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 전제품 1위 기록 2025-10-15 11:17:22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celimax)의 대표 제품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가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 예스스타일에서 뷰티 전제품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셀리맥스는 이번 순위 달성과 함께 예스스타일 공식 베스트셀러 엠블럼을 부여받으며 글로벌 소비자 신뢰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해당 제품은...
셀리맥스,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 예스스타일 뷰티 전제품 1위 등극 2025-10-15 10:06:03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celimax)의 대표 제품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가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 예스스타일(YesStyle)에서 뷰티 전제품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셀리맥스는 이번 순위 달성과 함께 예스스타일 공식 베스트셀러 엠블럼을 부여받으며 글로벌 소비자 신뢰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해당...
셀리맥스, 글로벌 뷰티 시장서 경쟁력 보여...유통 채널 확대 계획 2025-09-18 13:14:26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고, 셀리맥스는 현재 50개국 이상에 수출되며 글로벌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셀리맥스가 선보인 탄력 케어 제품으로, 출시 1년 만에 18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셀리맥스 김민석 대표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한복 입고 고궁 찾은 '두바이 상위 1%'…K뷰티 찾아 한국行 2025-08-12 17:13:50
제품뿐만 아니라, Slow Aging 제품이 특히 선호되는데 셀리맥스 제품 라인이 현지 마케팅을 통해 이를 내세워 왔기 때문이다. '지우개 라인'으로 꼽히는 데일리 솔루션과 '노니 에너지 앰플'로 대표되는 셀리맥스는 2024년 기준 50개국 이상에 수출하며, 2025년 상반기 매출 535억 원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